첫 번째는 검소한 4 자 성어다
< /p>
1. 검소한 4 자 단어 < /p>
검소한 예절은 절약이 너무 많아 검소하고 검소하지 않다. 검소하다. 염: 청렴하다. < /p>
절약은 청렴한 작풍을 키우고 몸소 실천할 수 있다. 친히 절약하여 근검하게 하다. < /p>
검소한 덕절약은 질박하고 근면한 덕조를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 검소하고 검소하여 부유할 수 있다. < /p>
검소하면 검소하고 검소하다: 검소하다. 염: 청렴하다. 절약은 청렴한 절조를 길러 낼 수 있다. < /p>
근면 검소한: 예. 근면할 뿐만 아니라 검소할 수도 있다. < /p>
사치와 검소한 것을 끊다: 끊다; 사치: 사치 닝: 차라리, 차라리 검소하다: 검소하다. 절약할지언정 사치를 없애야 한다. < /p>
절약은 생활이 소박하고 검소하다고 묘사한다. 온화하고, 착하고, 공경하고, 검소하고, 참으며, 이 다섯 가지 미덕을 양보한다. < /p>
이것은 원래 유교가 사람을 대하는 것을 제창하는 규범이었다. 지금은 태도가 온화하고 투쟁성이 부족하다고 묘사하고 있다. < /p>
불풍불검이란 사치하지 않고 검소하지 않은 것이 얼마나 적당한지를 의미한다. 사치와 숭검함을 면직시켜 사치를 없애고 검소한 종을 숭상하다. < /p>
검소하고 사치스럽고 검소하다: 검소하다. < /p>
보관: 보관. 사치: 사치. < /p>
검소한 사람은 살아남을 수 있고, 사치스러운 사람은 반드시 무너질 것이다. 검소한 복부는 검소한 복부에 대해 이야기한다: 뱃속이 텅 비어 있어 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배 속의 지식이 부족하지만, 큰소리치는 것을 좋아한다. 삼가 검소하게 신중히 행동하여 비용을 절약하다. < /p>
검소한 근면: 예. 근면할 뿐만 아니라 검소할 수도 있다. < /p>
예의는 검소하고 의리가 너무 많고 번거롭기 때문에 검소하게 하는 것이 낫다. 가난하고 검소하지 않다는 것은 가난한 사람이 검소하게 배울 필요가 없고 검소하게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 /p>
가난하고 검소한 거지처럼 초라한 모습을 구걸하다. 적게 먹고 아껴 먹고 아껴 쓰다.
2. 첫 글자는 당시의 4 자 성어 < /p>
일 때 내가 기다리지 않고 시간이 흘러, < /p>
시변은 < /p>
시변 < /p>
<; P>
간헐적 기간 < /p>
때 순순히 < /p>
때 착실 < /p>
때 착실 < /p>
때 착실 해와 달이 셔틀 < /p>
시간통과 < /p>
때와 연풍 < /p>
시와 세풍 < /p>
시와 세벌
< P>시청해연 < /p>
시궁절은 < /p>
가 < /p>
를 이길 때 오는 < /p>
시간을 본다 < /p>
협상 < /p>
시 통운태 < /p>
가 귀환할 때 < /p>
가 영웅이 되지 않기를 기원하지 않고, 세로자가 유명해질 때 다시 오지 않을 때 < /p>
때 변하는 변화 < /p>
때 변하는 변화
P>시 마이그레이션 < /p>
시 이동 < /p>
시 이동 < /p>
시 이동 < /p>
시 이동 P>
시우 봄바람 < /p>
시운이 좋지 않다 < /p>
시운이 고르지 않다 < /p>
시운이 번영하다 < /p>
시운이 존재한다 < /p>
한 반에서는 아직 조금의 유언도 없이 남녀 관계를 암시한다. 반,' 반점' 을 통해? " 。 < /p>
은유의 작은 부분. 꼼꼼하다: 구차하지 않다. < /p>
한 획도 대충대충 하지 않는다. 병에 걸리지 않으면 더 이상 일어나지 못한다. < /p>
는 병에 걸린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파가 비로소 만파를 움직여서 일파를 가리키면 만파가 뒤따르게 된다. < /p>
는 일이 시작된 후 끊임없이 발전하는 변화를 비유한다. 공평하게 말하는 것은 모두 공평하게 행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한 번에 승천: 위. 한 걸음 푸른 하늘에 오르다. < /p>
는 한 번에 높은 경지나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비유한다. 때로는 사람이 갑자기 뜻을 얻어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 /p>
120 행은 여전히 360 행이다. 각종 업종을 일컫다. < /p>
한 편의 24 사, 어디서부터 24 사를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청건륭 순간' 사기' 등 24 편의 역사서. 비유 상황은 복잡하고 실마리가 많아 어디서부터 말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24 사: 청건륭 순간' 사기' 등 24 편의 사서를 말할 수 없다.
< /p>
는 상황이 복잡하고 실마리가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외모; 반: 평범하다. 사람의 용모가 준수함과 정신을 묘사하다. < /p>
사람을 비속하게 묘사한 외모는 예사롭지 않다. 한 획으로 장부를 한 획씩 지우다. < /p>
는 모든 것을 취소하는 것을 비유한다. 한 번에 모든 취소의 뜻을 끊다. < /p>
는 "한 획을 긋다" 와 같습니다. 한 획으로 장부를 한 획씩 지우다. < /p>
는 모든 것을 취소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필로 모든 취소의 뜻을 없애다. < /p>
도' 취소' 로 쓰인다. 청산하여 장부를 한꺼번에 지우다. < /p>
는 모든 것을 취소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보는 또 한 가지 나쁜 일을 한 후에 반드시 보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일컫는다. < /p>
는 또한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을 다스리는 것을 의미한다. 일람은 수험생이 모두 합격되는 것을 가리킨다. < /p>
일반적인 식견. 지식이 낮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고 "그와 같은 식견을 갖지 마라" 고 말했다. < /p>
표범 한 마리가 대나무 튜브의 작은 구멍에서 표범을 보고 표범의 몸에 있는 얼룩무늬만 보았다. 비유는 사물의 일부분만 보고, 본 것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약간 얻은 것을 가리킨다. < /p>
한 콧구멍에서 같은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다. 입장, 관점, 주장이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한 콧구멍에서 같은 콧구멍으로 숨을 내쉬다. 입장, 관점, 주장이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한 번 문지르는 비유는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한다. "한 획의 말살" 과 같다. < /p>
한 번에 한 획을 지우고 모두 지우다. 성적과 장점을 모두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 /p>
한 번의 말살: 말소. 한 획을 그리고 전부 지우다. < /p>
는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하는 것을 비유한다. 비유를 단번에 말살하고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한다. < /p>
한 사람도 왜곡하지 않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위반하기 어렵다. 대중을 굽히지 않으면 한 사람이 여러 사람의 의견을 위반하기 어렵다. < /p>
경건한 정성은 성실함을 가리킨다. 인재 시계 한 표: 외모를 가리킨다. < /p>
는 용모가 준수함과 단정함을 묘사한다. 용모가 영준하다는 것을 일목요연하게 묘사하다. < /p>
표, 계기. 일패는 군대가 대패한 것을 형용하여, 물이 땅에 쏟아진 것처럼 수습할 수 없다. < /p>
인물이 용모가 잘 생겼다고 묘사했다. 시계, 계기. < /p>
비가 내린 후 구름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것처럼 다릅니다. 이별 후 다시 만나기 힘들다는 것을 형용한다. < /p>
한 줌의 죽은 비유는 낡은 것을 고수하고 융통성을 거부했다. 한 줌의 죽음은 비유로 낡은 것을 따르고 융통성을 거부했다. < /p>
한 판 세 눈,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 질서 또는 규칙을 비유하다. < /p>
때로는 일을 융통성 없이 하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한 걸음 세 걸음 흔들거나 한가롭게 걷는 모습을 일파삼접파: 서예 중의 자제를 가리킨다. 접다: 글씨를 쓸 때 필봉을 돌리는 것을 가리킨다. < /p>
원래 손가락으로 글씨를 쓰는 필법이 우여곡절이다. 현재 비유 문장 구조의 기복이 우여곡절이다. < /p>
도 일이 진행 중인 의외의 변화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패배하면 일단 실패하면 간뇌를 바르게 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 /p>
는 실패가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묘사한다. 당당하게 계기를 형용하다. < /p>
일파만파는 일이 시작된 후 끊임없이 발전하는 변화를 비유한다. "한 파도" 와 같습니다. < /p>
한 파동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고, 다른 파도는 다시 일어납니다. 일벽무제는 수면이나 하늘이 온통 푸르거나 푸르고 끝없이 넓게 묘사되는 것을 일컫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이윤 밑천이 작고 이윤이 크다. 한 파도가 평평하지 않고, 또 한 파도가 아직 가라앉지 않았고, 또 다른 파도가 다시 일었다. < /p>
는 일이 우여곡절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고 다른 문제는 또 발생했다. 일벽만경은 청록색을 끝없이 묘사하였다. < /p>
105 일 동지 이후 105 일. 한식일을 가리키다. < /p>
아주 특별한 책: 뿌리; 만: 많이; 특수: 다름. 사물은 비록 천차만별이지만, 사실 본원은 같다. < /p>
는 사물이 변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한 번의 가슴향향: 옛날에는 중심경건하다고 불렸는데, 불도를 느낄 수 있었다. 분향과 같다. < /p>
는 매우 진실한 마음 (축원에 사용됨) 을 비유한다. 한 채찍이 먼저 진 유우 () 에게 덜 부정적인 야망을 품고, 조상과 친구로 삼고, * * * < /p>
진서 유전전 참조. 앞다퉈 앞다퉈 전실. < /p>
도 선행을 가리킨다. 채찍이 먼저 앞서서 앞을 다투는 전실이라고 생각하다. < /p>
도 선행을 가리킨다. 한 학급에서 한 세대가 동등하여 막상막하이다. < /p>
한 번에 한 번, 한 번, 한 번. 상황이나 상황 등이 시간에 따라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눈요기: 진기하거나 아름다운 것을 보는 복부. 보기 어려운 아름다운 것을 보았다고 묘사하다. < /p>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는 것은 마치 귀신을 만나는 것과 같다. 일에 부닥치면 의심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 /p>
차근차근 일을 착실하게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차근차근 계략을 잘 사용하는 사람을 가리켜 계략이 많다. < /p>
1 급 유언일관반직. 관직을 통칭하다. < /p>
그릇 한 병, 병: 스님의 음식 기구. 스님이 운유할 때의 간단한 식기를 가리킨다. < /p>
가정 형편이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추세: 빨리 가. 다른 사람이 한 걸음 걸어가면, 그도 한 걸음 걷는다. < /p>
는 모든 것을 모방하거나 다른 사람을 따라가는 열쇠로 자물쇠를 여는 것을 묘사하고, 열쇠로는 자물쇠를 하나만 열 수 있다. 비유는 다른 방법으로 다른 문제를 해결한다. < /p>
채찍과 한 가닥의 흔적은 일을 하면서 실천하거나 말하는 것이 급소를 찌르는 것을 비유한다. "한 가닥 한 가닥" 과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은 불교 선종습용어이다. < /p>
후예는 일을 하면서 실천하거나 말하는 것이 급소를 찌르는 것을 비유한다. 채찍 한 가닥 자국, 한 손바닥의 피 한 손바닥을 때린다: 손바닥으로 때리다. < /p>
채찍을 한 대 후려치자 혈흔이 생겼다. 4. 첫 글자는 서리의 4 자 단어 < /p>
서리가 내리고 여름과 녹색 (Shu ng di o Xi ya l \)
설명: 유언이 겨울이 가고 봄이 온다. 시간의 흐름을 가리킨다. < /p>
출처: 청기윤 "마이크로초당 노트 회서잡지 1": "[왕김영 < /p>
서리가 내린 슬픔 (Shu ng l 21zh b-I)
설명: 부모의 조상에 대한 슬픈 생각. < /p>
출처: 북제 안지추' 안씨 가훈 종제': "극도의 덕을 보고한다면 서리가 내리는 슬픔은 때때로 금식한다." < /p>
예: 그녀는 ~ 를 자주 드러냈다. < /p>
서리이슬병
설명: 추위에 의한 병. < /p>
출처: "사기 평진후 주부열전 < /p>
서리의 날 (Shu ng l 21zh ch é n)
설명: 부모 선인의 생일을 가리킨다. < /p>
서리가 내리는 느낌 (Shu ng l 욕지 g \ n)
설명: 부모나 조상에 대한 그리움을 가리킨다. < /p>
출처: 서한 () 다이성 () 의' 예기 제사': "서리가 내리고 군자가 이를 밟으면 처량한 마음이 있어야 하고, 그 추위도 아니다." < /p>
예: 그래서 친근한 마음이라고 부르며 ~ 를 위로한다. 송 쩡공 (Song Zenggong) < /p>
< P > 서리 이슬의 질병 (Shu Nang L 'zh J í)
< P > 설명: 추위로 인한 질병 < /p>출처: 서한 사마천' 사기 공손홍전': "군이 불행히도 서리 이슬병을 앓고 있는데, 왜 병이 그치지 않는가?" < /p>
예: 사람은 가끔 ~ 를 가지고 있다.
< /p>
서리가 내린 생각
설명: 부모나 조상에 대한 그리움을 가리킨다. < /p>
출처: "예기 제사의 의미": "서리가 내리고 군자가 밟으면 처량한 마음이 있어야 하고, 추위가 아니라는 것도 있다." < /p>
예: ~ 극단적이어서 비와 이슬의 은혜를 받아야 한다. 명 고측성' 비파기 1 정상' < /p>
서리기 횡추 (Shu ng q h é ng qi)
설명: 서리: 가을서리. 가스: 야망. 의기양양하고 가을서리처럼 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출처: 남조 치 공야진' 북산 이동문': "풍채장일, 서리기가 가을을 가로지르고 있다." < /p>
예: 어레이 구름 해안 보기, ~. 천 꿋꿋한 도시, 5 개 이상의 잔각 달이 갈고리와 같다. 김절원례' 망해조' 라는 단어 < /p>
서리행초주쿠 (Shu ng x ng c \ o Xi \)
설명: 서리로 걷고, 초야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분주하고 수고하는 것을 묘사하다. < /p>
출처: "송서 효의전 손법종": "독신으로 고생하고, 서리 행초숙하고, 관을 운영하고, 무덤을 만들고, 무덤을 만들고, 모형을 장례하고, 검소하고 예의 바르다." 5. 4 자 성어, 첫 번째 단어는 짧은 < /p>
단병이 맞붙는다: 기본 설명: 근거리 싸움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치열한 투쟁을 벌이는 것을 비유하다. < /p>
병음독법: du \ n n b ng Xi ng Ji 죽음
사용 예 (노신' 양지서 2') < /p>
근의어조: 병영 만남, 첨예한 대립, 입총 혀, 개교불가 < /p>
< P > 반의어 그룹: 비바람비, 빙빙 돌며 술어, 목적어, 부사로 삼다. 군사, 투쟁 < /p>
성어 출처:' 초사 구가 국전':' 6. 4 자 성어 제 1 자 제 3 자는 목적 < /p>
집집마다 집집마다, 집집마다 빠뜨리지 않는다. < /p>
고통, 순서대로. 거추장스러워서 다른 사람이 일을 하는 것을 방해한다. < /p>
암울한 노여움이 마음속에 답답하다. 거만한 머리는 고집이 세고 지독하지 않은 모습을 묘사한다. < /p>
백발백중은 양궁이나 총을 정확하게 쏘는 것을 묘사하며 매번 목표물에 명중한다. 일을 할 때 충분히 자신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일거수일투족으로 그 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모든 일이 수월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묘사한다. 백령백리는 매우 총명하고 영리하다고 묘사한다. < /p>
백순 모든 것을 따른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하다. < /p>
백의는 무엇이든지 따른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하다. < /p>
백전백승은 매 경기마다 이긴다. 천하무적을 묘사하다. < /p>
반청반황작물은 아직 잘 자라지 않고 청황이 맞닿는다. 시기가 아직 무르익지 않았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반 푸시 반 푸시: 거부, 회피; 그냥: 가까이 다가와 환영합니다. 거절하면서 가까이 다가갔다. < /p>
는 거드름 피우는 척하며 거절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반삼반투는 말이 모호하고 직설적이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 /p>
반신반의는 좀 믿고 또 좀 의심스럽다. 진실과 거짓에 대해 긍정할 수 없음을 표시하다. < /p>
불순종 부정한 수단으로 얻은 재물도 다른 사람이 부정한 수단으로 가져갈 수 있다. < /p>
함부로 얻은 돈은 또 함부로 써버렸다. 공손하고 공손하다: 단정하고 예의 바르다. < /p>
는 태도가 매우 공손하다고 묘사한다. 공손하게 형용하는 태도가 매우 공손하다. < /p>
밤 bu 일 bu: 점. 밤낮으로 잔치를 즐기는 것을 묘사하다. < /p>
무 낮밤무: 점술. 밤낮으로 잔치를 즐기는 것을 묘사하다. < /p>
비굴하지 않고 비굴하지 않음: 낮음, 열등감; 항진: 도도하다.
사람에 대해 적절한 분수가 있다는 뜻으로, 낮은 소리로 화를 내지도 오만하지도 않고 오만하지도 않다. < /p>
차를 마시지 않고 밥을 먹지 않고 음식을 생각하지 않는다. 걱정거리를 형용하다. < /p>
멍청하지도 않고 귀도 안 들린다. 종종' 불고모공' 과 함께, 일부러 치매를 부리지 않고, 귀머거리인 척하지 않으면 할머니 아공이 될 수 없다는 뜻이다. < /p>
어른을 너그럽게 묘사하다. 거들떠보지도 않고 보지도 않고 도리도 않는다. < /p>
서로 만나지 않으면 서로 싸우고, 서로 이해하고, 사귀면 더 잘 어울린다. 웅변적이지 않다: 마음속으로는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다. < /p>
발신: 깨우침. 학생이 말하고 싶어도 말할 수 없을 때 그를 깨우치지 않는다. < /p>
공자의 교수법이다. 분노하지 않고 분풀이하지 않다: 마음속으로는 알고 싶었지만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 /p>
켜기: 영감. 학생들이 알고 싶어도 아직 이해하지 못했을 때, 그를 깨우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공자의 교수법이다. 불풍은 풍작을 죽이지 않는다: 두껍다; 살인: 감소. < /p>
사치하지도 검소하지도 않다. 증가하지도 줄어들지도 않는다. < /p>
난처하지 않고 좌우 난처함을 비유하지 않고 처리하기 어렵다. 외모가 어색함을 형용할 수도 있다. < /p>
불고불금은 사물이 정상이 아니며 고대 현대에는 없었던 것을 가리킨다. 원래 비꼬는 사람은 소득이 없지만 괴이하게 행동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p>
는 종종 절충을 비유한다. 손가락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람을 돌보지 않고, 행동이 무모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 /p>
허밍하지 않고 말하지 말고 말해야 한다. 즉, 즉: 접근, 접근; 거리: 소외, 떠나라. < /p>
는 사람에게 접근하지도 소외되지도 않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에 대해 친척이나 친척이 아닌 것 같고, 소홀한 것 같은 관계를 많이 가리킨다. < /p>
질병 없음: 빠름. 서: 천천히. < /p>
급하거나 느리지 않습니다. 일처리가 적당한 리듬을 파악할 수 있다는 뜻으로,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지 않다. < /p>
농작물: 파종 박지희: 곡식을 수확하세요. 일반적으로 농업 생산 노동에 참가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 /p>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불금불고는 사물이 정상이 아니며, 고대 현대에는 한 번도 없었다. < /p>
원래 비꼬는 사람은 소득이 없지만 이상한 척했다. 뒷말은 늘 절충을 비유한다. < /p>
불긍, 벌채: 자화자찬. 자신을 위해 자랑하지 않고, 자신을 위해 자랑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는 겸손을 묘사한다. 거만하지 않고 비굴하지 않다: 도도하다; 겸손: 낮음, 열등감. < /p>
는 사람에 대해 적절한 분수를 가지고 있으며, 낮은 소리로 화를 내지도, 오만하지도 않다. 부끄럽지 않다, 부끄럽다: 부끄럽다. < /p>
정정당당하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 /p>
뒤의 비유는 재료가 되지 않는다. 웅변: 세이지; 아: 개풀. < /p>
는 모종에 들풀이 없다는 뜻이다. 후예는 사람이 재능이 없고 출세하지 않음을 비유한다. < /p>
불륜불륜: 다른 부류. 이런 종류도 아니고, 그런 종류도 아니고, 모양으로 묘사하거나 이치에 맞지 않는다. < /p>
무분별한 가지도 번지지도 않고 가지도 없다. 비유적 말이나 문장 쓰기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우물쭈물하지 않는다. < /p>
알 수 없는 말은 모호하고 분명하지 않다. 행동이 애매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 /p>
편파적이 아닌 당은 어느 쪽에도 편향되지 않는다. 편견: 편견. < /p>
어느 쪽에도 편향되지 않습니다. 중립이나 정의를 표시하다. < /p>
낡은 것을 타파하지 않으면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없다. 불요불굴의 굴레: 굴복 긁기: 구부리기. < /p>
는 압력과 앞에서 굴복하지 않고 완강하게 행동하는 것을 비유한다. 불달은 일월을 따지지 않고 기한이 없다. < /p>
는 손가락도 바르지 않고, 닮지 않은 것을 가리킨다. 아니 셔츠, 아니 셔츠: 셔츠; 신발: 신발. < /p>
*** 긴셔츠, * * * 신발. 변폭을 고치지 않는 모습을 묘사하다. < /p>
위, 아래, 아래. 진퇴양난을 묘사하다. < /p>
불생불사어, 불법불멸변천, 즉' 상주' 라는 이명. 모르는 사이에 많은 지식이 없다.
< /p>
옛 비유민풍이 순박하다. 죽지 않고 살지 않는 것은 생기나 처지가 어색하지 않다는 것을 형용한다. < /p>
아프지도 않고 간지럽지도 않다. 원래 형용할 수 없었던 일종의 괴로움. < /p>
현재 많은 비유가 실질에 닿지 않고, 급소를 찌르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 토하지 않고, 사람을 직설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약자를 속이지 않고 강경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무관심: 들어 봐. 남이 하는 말은 듣지도 않고, 주동적으로 묻지도 않는다. < /p>
는 일에 무관심한 것을 묘사한다. 불문불무무무는 문도, 무함도 할 수 없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 /p>
서서서불질서: 느림. 질병: 빨리. < /p>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고 여유롭고 자연스럽다. 형용할 수 없는 요구를 따르지 않고 미완성으로 얽혀 있다. < /p>
불이휘이: 버이; 혜: 류하혜를 말합니다. 버이를 하지 않아도 류하혜를 배우지 않는다. < /p>
는 과격하지 않고 절충을 비유한다. 흐리지 않은 비유 태도가 분명하지 않고 애매모호하다. < /p>
할인 없음, 할인: 상품 판매 시 정가에서 뺀 금액입니다. 할인이 없어 완전하고 완전한 뜻을 나타낸다. < /p>
모르는 사이에: 알고; 수면: 인식. 깨닫지 못하고 알아채지 못하다. < /p>
지금은 대부분 주의하지 않은 것을 가리킨다. 웅변적이지 않다: 질투; 추구: 욕심. < /p>
는 질투하지 않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철저히: 관통하다. < /p>
위 아래로 통과합니다. 철두철미함: 통과, 비침. < /p>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완전한 의미. 왕이 왕을 제패하다: 제왕; 패: 고대 제후연맹의 수장. < /p>
권세로 한쪽을 횡행하거나 오만하게 정상을 자처하는 것을 비유한다. 스스로 성취한 것은 자기가 성취한 것이 있고, 자기 이외의 모든 것을 성취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 /p>
성심성의로 매우 진지하고 성실하다고 묘사했다. 황송하고 성실하다: 사실, 확실히; 황쥐: 무서워 두려움: 두려움. < /p>
매우 조심스러워서 불안을 두려워하는 정도에 이르렀다. 시간을 타고 승세를 타는 것은 사람이 기회와 시세를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7. 첫 번째와 세 번째 단어가 모두 높은 단어인 4 자 성어는 어떤 < /p>
첫 번째와 세 번째 단어가 모두 높은 단어인 4 자 성어에는 세 번째 단어가 없는 높은 4 자 성어어어어어어어어어목해석해석해석해석해설: 목소리, 목. < /p>
목이 큰 소리로 노래한다. 목청을 돋우고 목청을 풀다. < /p>
목을 풀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또한 "목청껏 노래하다", "목청껏 노래하다" 로도 쓰인다. < /p>
원안고는 궁핍하지만 여전히 절개를 지키는 행위를 가리킨다. 멀리 내다보고 멀리 내다보다. < /p>
운천고우의가 두터워 운천까지 올라간다.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가는 것은 새가 날개를 펴고 멀리 날아가는 것을 가리킨다. < /p>
도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시전 포부를 비유한다. 조만간 승진하면 곧 승진할 수 있다. < /p>
옛 관직에서 미리 기원한 단어. 지성고 축제 끝: 가장. < /p>
가장 충성스럽고 고귀한 절조. 인품이 고상하다고 묘사하다. < /p>
거처의 고각 고각: 보관기의 고가. 묶은 후에 높은 선반 위에 놓다. < /p>
비유는 사용하지 않는다. 높낮이를 모르는 것은 말이나 일을 할 때 얕고 경중을 모르는 것을 가리킨다. < /p>
높낮이를 모르는 것은 말이나 일을 할 때 경중을 모르는 것을 의미한다. 재능과 학식이 풍부하여 높은 명성을 누리고, 각기 다른 풍속을 누리기를 바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동산고침은 은둔하고 생활이 한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부러 심오하다고 해서 원래 심오하지 않고 일부러 심심한 척했다. < /p>
는 의도적으로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여 내용의 얕음을 숨기는 문장. 화산 우산 높은 우산: 여름 태양 치즈 열; 장: 펼쳐요. < /p>
는 여름의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나는 것을 묘사하며 매우 덥다. 길성 고조길성: 길리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별. < /p>
옛날 별학을 믿었던 사람들은 인간의 운명이 별의 위치 및 운행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길성이 높이 비춰졌을 때 단 한 번이었다. 성큼성큼 성큼성큼: 성큼성큼. < /p>
소탈하게 큰 걸음을 내딛으며 마음대로 큰 소리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언행이 속박되지 않음을 비유하다. < /p>
명경은 진시황이 거울을 가지고 있어 사람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고 전해진다. 관원의 판결안이 공정하고 청렴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예측할 수 없는 깊고 깊은 정도는 헤아릴 수 없다. 처세의 태도, 말, 문장 내용을 가리킨다. < /p>
진경 고현진경: 진시황은 사람의 오장육부를 비춰볼 수 있는 거울을 가지고 있으며, 마음의 사악함을 알 수 있다고 전해진다. 매달림: 걸다. 관원의 판결안이 공정하고 청렴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는 말 네 필의 고개차를 덮고 있다. 옛날에는 권세가 있는 사람이 여행할 때의 사치스러운 장면을 묘사했다. < /p>
도 부귀를 드러내는 것을 묘사한다. "마고차" 와 같습니다. < /p>
마고문은 문중에서 제일 혁혁한 것을 가리킨다. 고제 비유는 과거고, 1 위에 오른 것을 가리킨다. < /p>
위언고론이 정직하고 비범한 발언. 문성고조는 문운이 형통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웅변고담 변론은 충분히 강력하고, 말은 호탕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형용할 수 있고 언변이 좋다. < /p>
도' 고담웅변' 을 한다. 허론 고의가 비현실적이고 고묘하고 공허한 의론. < /p>
도' 고담허론' 으로 불린다. 아량이 높으면 기개가 넓고 정이 고아하다. < /p>
편안한 멋이 높다. 의기양양하고 의기양양한 모습. < /p>
넓은 토론: 넓은; 높음: 높음. 터무니없이 크게 의논하다. < /p>
숲 아래 고풍은 여성의 태도가 우아하고 행동거지가 대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숲 아래 풍조" 와 같다. < /p>
다른 직업을 찾는 것은 다른 직업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또 고명한 사람을 따로 초청하여, 청탁을 받거나 초빙을 받고 싶지 않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명한 사람, 고명한 사람, 고명한 사람, 고명한 사람) < /p>
흐르는 높은 산은 지기나 지음을 비유한다. 악곡의 고묘함도 비유한다. < /p>
만장고층평지 비유사물은 무에서 유무까지 비유한다. 청풍고절은 사람의 품격이 순결하고 절개가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는 고각에 묶은 후 높은 선반 위에 놓는다. 비유는 놓아두고 쓰지 않는다. < /p>
는' 다발의 고각' 과 같다. 뭉친 고옥은 묶은 후 높은 선반 위에 놓는다. < /p>
비유는 사용하지 않는다. "다발의 고각" 과 같다. < /p>
고각을 묶어 묶은 후 높은 선반 위에 놓는다. 비유는 놓아두고 쓰지 않는다. < /p>
는' 다발의 고각' 과 같다. 귀신의 고명함은 귀신의 정탐을 가리켜 부잣집에 이르면, 그 가득 찬 뜻을 해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는 "유령의 방" 과 같습니다. 후록 고관록: 녹봉. < /p>
는 직위가 높고 대우가 우수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언고론은 넓고 먼 의론을 가리킨다. < /p>
모자를 잘 쓰는 것은 다른 사람이 치켜세우는 것을 좋아하고 아첨하는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금기는 깊고 깊어서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못하게 한다. < /p>
검소하고 검소한 이야기: 배 속이 텅 비어 지식 부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배 속의 지식은 부족하지만, 큰소리치는 것을 좋아한다. < /p>
높은 걸음으로 여전히 거드름을 피우며 활보하다. 높은 집 건설: 물을 붓고, 물을 뿌리고, 통: 물이 담긴 병. < /p>
병 안의 물을 고층 꼭대기에서 쏟았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는 "고층 건물" 과 같습니다. 고음 고창: 목구멍. < /p>
목을 풀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빈 복고심 복안은 공허하고 눈은 텅 비었다. < /p>
묘사는 결코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없다. 감히 올라갈 수 없어 사회적 지위가 자신보다 높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거나 친척을 맺지 못한다. < /p>
우열을 모르는 것은 말을 하고 일을 하는 데 경중을 모른다. 단계 상승 단계: 거리가 매우 짧음을 나타냅니다. 상승: 상승. < /p>
는 직위가 계속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창 () 고문 () 의 문정은 높고, 문 안에는 열창 () 이 있다. < /p>
는 옛날 귀남의 위의를 묘사한다. 우열을 오인하고도 우열을 가리다. < /p>
높은 이름이 숭고한 명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본다. 고언의 정확한 고명한 발언을 곧이곧대로 논하다. < /p>
발언고론은 거침없이 대론을 일컫는 말이다. 복성고조는 사람을 매우 행운과 복으로 묘사한다.
< /p>
귀천은 사람의 사회적 지위 높고 낮음을 가리킨다. 원룡고와원룡: 삼국시대 진든, 문자용. < /p>
는 원래 진등자가 침대에 누워 손님을 침대에서 자게 했다. 후예는 손님에게 무례하게 대하는 것을 비유한다. < /p>
멀리 날아가는 것은 짐승처럼 멀리 도망가고 새처럼 멀리 날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이 먼 곳으로 뛰어가는 것을 비유하다. < /p>
는 대부분 곤경에서 벗어나 탈출구를 찾는 것을 가리킨다. 빚더미에 올라앉아 빚이 많다는 것을 형용한다. < /p>
제고각을 묶어 높은 선반에 놓는다. 비유는 놓아두고 쓰지 않는다. < /p>
북창 고옥 비유가 한가롭게 즐기다. 깊은 도랑과 높은 누벽 깊은 참호와 높은 진영. < /p>
는 견고한 방어 공사를 가리킨다. 다발의 고각 고각: 저장기물의 고가. < /p>
묶은 후 높은 선반 위에 놓는다. 비유는 놓아두고 쓰지 않는다. < /p>
시마 다카마키: 한 차에 운전하는 말 네 마리. 말 네 필을 얹은 고개차. < /p>
옛날에는 권세가 있는 사람이 여행할 때의 호화로운 장면을 묘사했다. 부귀를 과시하는 것도 형용한다. < /p>
목청껏 노래 부르기: 길게; 목청: 목청, 목청. 목청을 풀고 큰 소리로 노래하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