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 2 이 게임은 많은 게이머들이 매우 좋아한다. 상공업 시스템은 거대하고 복잡한 시스템이다. 다음은 나와 함께 고급 게이머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자.
상사의 건립에는 일정한 자본이 필요하다. 초심자에게는 처음부터 직접 상회를 여는 것을 추천하지 않고, 배치도 하지 않고, 일정한 보유자본도 보유하지 않고, 일단 적자를 조작하지 않으면, 정말 부인을 잃고 또 병사를 접는다. 만약 당신이 간단한 조작과 매일 안정적인 수입이 있다면, 생산류는 좋은 선택이다.
생산형 산업은 각 도시의 특산물과 관련이 있으며, 생산에는 관련 산업이 있을 수 있으며, 건립 비용에 따라 규모와 생산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즉, 실크와 목재를 생산하는 가격은 물가 수준이고, 다른 세 가지 물가수준은 비슷하지만 둘 다 비교적 높습니다. 둘째, 위에서 언급 한 일일 유지 보수는 매일 운영에서 공제해야하는 금액입니다. 즉, 일단 사업을 시작하면 돈을 벌든 벌지 않든 매일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안시 실크 작업장을 예로 들어
이 산업은 묘사된 생산량이 가장 기초적이지만, 직원도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즉, 실크공방의 실제 건립은 매일 실크 생산량이 기본적으로 60 이상이며, 초보자가 계산해 보면 65 일, 하루 생산량은 약 65 곱하기 24 는 1560 개의 실크이다. (실제 생산량은 변동될 수 있다. 대략 이론적 예상 생산량보다 적기 때문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 CA, 그리고 딸도 있다. 그러나 CA 의 실크 단가는 조금 높은 120, 생산품의 총가격은 1560x120=18720, 일일 유지보수와 직원 급여 (생산류와 가공류의 직원 급여는 보통 3W 이하면 된다. 평균 2W8)18720-50000-28000=10920
생산류와 가공류 산업 이익의 계산은 모두 이렇다. 비교적 간단하다. 당신들이 어떻게 산업 유형을 고르고 싶은지, 자신의 자금과 선호도를 보고, 물론 초보자로서, 나는 당신이 최저 규모 (규모의 등급으로 건립 비용의 양을 보고) 의 생산류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점차 가장 큰 규모의 가공류 산업으로 확대 (액세서리는 추천하지 않고, 현재 악세사리 비용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