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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 시절 재미있는 수업 계획

어린 시절 재미있는 수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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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심 없이 헌신하는 인민교사로서, 일반적으로 교안을 준비해야 하며, 교안을 통해 교학 업무를 더욱 과학화할 수 있다. 교안을 어떻게 써야 좋을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유년기 재미있는 교안 6 편으로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년기 에피소드 1

교육 목표 감상: < /p>

학생 습작' 유년기 재미있는 일' 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을 되새기고 재미있는 곳을 어떻게 구체적인 방법으로 쓸 수 있는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했다. < /p>

교육 과정: < /p>

1, 대화 소개 < /p>

2, 이번 습작 상황 요약 < /p>

이번 습작에서는 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것을 요구한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을 골라 쓸 수 있고, 재미있는 곳을 구체적으로 쓸 수 있고, 서술할 때 인물의 언어, 동작, 태도, 심리활동을 포착해 쓸 수 있으며, 언어는 생동감 있고 유창하게 되어 어린 시절의 생활에 대한 미련과 그리움을 표현한다. < /p>

하지만 일부 학생들이 선택한 사례는 습작 요구 사항에 맞지 않아 서술 내용에서' 재미' 를 느낄 수 없고, 둘째로 존재하는 문제는 서사가 너무 간단하고, 문장의 표현이 명확하지 않아 통편 습작 내용에 주제가 없다는 것이다. < /p>

3. 우수 습작' 인원숭이 대전' < /p>

1. 평생 습작' 인원숭이 대전' < /p>

2. 를 낭독해 주세요 < /p>

코스웨어 쇼: < /p>

화과산에 와서 장난꾸러기 원숭이가 가끔 눈에 띄고, 여행객이 준 음식을 먹는 사람도 있다. 어떤 이들은 무리를 지어 나무에 올라가 논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틈을 타서 사람을 놀라게 한다. 또 다른 얼룩은 여행객과 사진을 찍는다. 정말 활발하고 귀여운 원숭이들이다! < /p>

그 원숭이는 뛰면서 나를 향해 찡그린 표정을 지었다. 그것은 나무에서 "실행" 하고, 나는 나무에 올라갈 수 없고, 따라잡아도 소용이 없다. 잠시 후 그 원숭이가 멈추자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야, 이 죽은 원숭이야, 빨리 팔보죽을 돌려줘!" 못 들었을 때 팔보죽을 들고 나무 위에서 춤을 추는데, 마치 나를 이길 수 있어서 승자가 되어 기뻐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손으로 나무를 흔들었는데, 그것은 떨어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안정적으로 앉아 있었다. < /p>

(2) 습작 구조가 완전하며, 마지막에 전문을 총결하고, 중심을 밝히다. < /p>

이 일은 나에게 영원히 기억에 남는다. 나는 이 재미있는 일과 그 개구쟁이 원숭이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 /p>

4, 문제 집중, 보편적인 습작을 논평하다. < /p>

"어린시절 생일잔치 gt; < /p>

'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 /p>

이 두 학생의 습작에 존재하는 문제는 쓴 내용이' 재미' 라는 글자를 반영하지 못하고 서술이 밋밋하고 중심이 두드러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 /p>

수정요점: 일은 모두 누군가가 참여하는 것이고, 서술할 때 인물의 동작, 언어, 태도, 심리활동을 써야 한다. < /p>

5, 학생 수정 습작 조직, 교사 순시 지도. < /p>

6, 대화 요약. 유년기 재미있는 이야기 교안 편 2

교육 목표: < /p>

1, 글을 배우고 일의 경과를 구체적으로 써야 한다. < /p>

2, 자신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을 선택해 일을 통해 어린 시절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재미' 라는 단어를 강조하며 개인화를 구현한다. < /p>

3, 기사의 내용은 구체적이며 진실, 진실, 속마음을 말해야 하며 중심이 두드러진다. < /p>

교육 중점: 문제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의 선정 범위를 명확히 할 수 있다. < /p>

강의난점: 선택한 재료를 정리하고, 일정한 순서로 표현하고, 말의 순서를 정하고, 내용은 구체적이어야 하며, 센터는 < /p>

교육 과정을 강조해야 한다. < /p>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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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은 모두 어린시절 이 노래를 부르죠. 선생님은 이 노래를 듣고 자랐습니다. 우리 각자는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마다 경험마다 사람의 어린 시절은 다르지만, 한 가지는 똑같습니다. 어린 시절의 이야기는 잊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아역진,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생활 속의 매일, 너희 몸에는 서로 다른 이야기가 일어나고 있다. 오늘 선생님은 학우들에게 어린 시절의 유치하고 재미있는 일을 회상하여 글로 표현하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2, 명확한 범위, 간단한 지도 < /p>

1, 작문 힌트 읽기, 사고, 이번 습작에는 어떤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 /p>

2, 미리 준비한 오래된 사진을 꺼내고, 오래된 사진이나 소장품을 둘러싸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전후와 후하여 재미있는 일을 하고, 글로 표현한다. < /p>

3, 교사지도 문제 해결 < /p>

'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이라는 제목, 어떤 자료를 선택하는지, 어떻게 쓰는가? 학생들이 토론한 후 < /p>

(1), 어린 시절의 생활을 적어야 한다. < /p>

(2),' 재미' 를 써야 한다. < /p>

(3), 어린 시절의 특징을 써야 한다. < /p>

(4), 제목상으로 볼 때 한 가지를 무제한으로 쓴다. 그러나'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 선생님은 한 가지 글을 쓰라고 요구했다. < /p>

셋째, 모범문을 제시하고, 영감을 주어 선정을 지도하다. < /p>

'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과' 어린 시절 기사' 두 편의 판문을 보여 비교해 보면, 그들이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어떤 점이 있는지 * * * 같은 점이 있다. 학생의 대답에 따르면, < /p>

교사 요약: 같은 점은 어린 시절의 추억을 모두 쓰는 것인데, 모두 한 가지도 쓸 수 있고, 몇 가지도 쓸 수 있는 제목이다. 차이점은'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 이' 재미' 라는 글자를 부각시킨다는 점이다. 의도적이거나 잊을 수 없는 일이나 기억에 남는 일이 아니어야 한다.' 어린 시절의 일' 은 재미있어서는 안 된다. 의도적이거나, 잊을 수 없거나, 기억에 남는 일이어야 한다. < /p>

교사가 토론문제를 제시하다: < /p>

1,'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문장 가 주는 느낌이 사실인가요? 재미있어요? 재미있어요? < /p>

2, 모범문의 언어, 동작, 태도 및 심리활동에 대한 묘사는 어떻습니까? 그 장소들은 네가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니? < /p>

3, 이 문장 제목을 바꿀 수 있습니까? < /p>

4, 삶을 돌아보고 소재 선정에 영감을 줍니다. < /p>

우리 각자는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은 진주 한 알과 같습니다. 한 알을 따서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까? 너의 재미있는 일을 한두 마디 말로 모두에게 말해라. 학생 교류, 사제 평가가 작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 만약 학생이' 재미있고 긍정적인 것' 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칭찬을 해야 한다. 재미있지만 저급하고 저속하고 긍정적인 의미가 없는 일이라면 쓸 가치가 없다. 너의 펜을 꺼내서 네가 겪은 재미있는 일을 써라. < /p>

4, 빠른 연습, 교사 순시 < /p>

1, 다시 한 번 글쓰기 범위를 명확히 하고 30 분 안에 450 자 문장 완성을 요구한다. < /p>

2, 교사의 순시 중 작문을 쓰는 데 어려움이 있는 소수의 학생에게 작문 요구 사항을 적절히 낮추며 재미있는 두 글자만 잡고 자신의 감정을 쓰면 된다. < /p>

5, 학생 자체 변경, 2 차 작문 < /p>

1, 학생 자체 변경, 상호 변경,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글쓰기의 과정을 다시 느끼고, 부족한 부분을 조사하여 자신의 작문을 보완하고, 습작 후의 즐거움을 즐겼다 < /p>

2, 2 차 작문, 두 편의 습작을 선택해서 한 번 읽고, 간단한 평가를 한다. < /p>

교사 요약: < /p>

'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과' 어린 시절 기사' 두 편의 판문 < /p>

판서: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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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재미' 를 써야 한다. < /p>

(3), 어린 시절의 특징을 써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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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목상으로 볼 때, 한 가지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 교안 3

디자인 의도: < /p>

1, 습작 즐거움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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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과정: < /p>

하나, 습작 상황을 총평정하고 습작의 즐거움을 나누다. < /p>

1,' 불안금눈상' 발표 (좋은 제목) < /p>

① 좋은 제목 제시

② 관련 저자에게 일어서라고 부탁하고, 학생들은 박수를 보내

① 결말을 잘 쓴 수상자 명단

② 학우들이 개별적으로 결말을 잘 쓴 학우들의 전시작품을 추천하고, 결말을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p>

4,' 돼지배상' 발표 (좋은 중점) < /p>

< P > 재미있는 이야기를 잘 쓴 동창 명단을 보여주자, 학생들은 박수를 치며 < /p>

2, 평의를 이끌었다. < /p>

요구 사항: ① 경청하는 학우들이 장점을 찾아낸다. (이 일이 분명하게 말하는가, 세부적인 묘사와 진실감이 있는가? 좋은 단어 찾기 좋은 문장) < /p>

< P > ② 부족한 것 발견 (오자, 결함문, 묘사가 구체적이지 않은 곳) < /p>

< P < /p>

4, 그룹 내 변경 사항 교환, 커뮤니케이션 촉진 < /p>

5, 수정 방법 요약. 유년기 재미있는 이야기 교안 편 4

8 살 어느 날 오후, 아버지가 방금 산 구두를 구두에 조금 짜내고 브러시로 닦자 구두가 반짝였다. 이것을 보고, 나는 우리 집 베란다의 꽃잎이 더러워서 신발 기름으로 목욕을 해 주면 밝아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그래서 나는 휴지를 들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꽃의 통통한 잎을 조심스럽게 닦았다. 나는 신발 기름이 묻은 종이를 들고 뿌리에서 바깥쪽으로 천천히 닦았다. 바깥의 몇 개의 큰 잎사귀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안쪽의 작은 잎사귀는 나로 하여금 애를 쓰게 했다. 작은 블레이드가 바깥의 큰 잎 몇 개를 막아서 틈이 작고 손가락이 다시 들어가지 않아서 나는 가위로 문지르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위, 가위, 가위, 가위, 가위, 가위, 가위, 가위) 나는 닦고 닦고, 종이 위의 신발과 기름을 모두 닦았지만, 아직 몇 장 닦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예 물로 잎을 깨끗이 닦아라. 나는 꽃을 밝은 곳에 두고 보자, 헤이! 잎이 푸르고, 꽃도 더 빨갛고, 정말 예쁘다! < /p>

이때 아버지께서 밥을 먹으라고 하셨고, 나는 기뻐서 깡충깡충 뛰며 밥상 앞으로 왔다. 아빠가 나에게 물었다: "왜 그렇게 행복하니? 클릭합니다 나는 대답했다: "나는 화장지의 신발 기름으로 꽃의 잎을 한 번 닦았는데, 푸르스름하게 보기 좋다." 아버지는 급히 말했다. "신발로 꽃잎을 닦으면 꽃이 죽을 것이다." < /p>

< P > 나는 갑자기 멍해졌다. 이렇게 고생스럽게 한나절이나 바빴는데, 나뭇잎을 더 푸르게 만들고, 꽃이 더 예쁘게 피려고 했는데, 내가 그것을 해친 건가? 나는 서둘러 그릇과 젓가락을 내려놓고 깨끗한 휴지를 들고 한 번 닦고 또 맑은 물로 한 번 씻어서 신발 기름을 씻어낼 수 있기를 바랬다. < /p>

밤에 잠을 잘 때, 나는 여전히 안심할 수 없었고, 또 물로 꽃잎을 한 번 씻었다. 나는 정말 후회한다, 왜 아버지께 먼저 물어보지 않느냐. < /p>

다음날 내가 일어나는 첫 번째 일은 꽃을 보러 가는 것이다.

신발과 기름의 잎을 손으로 만졌는데, 그것은 부드러워지고, 색깔이 어두워졌고, 주름이 많이 나서 나는 매우 슬펐다. < /p>

어렸을 때의 나야, 정말 바보야! 유년기 에피소드 5

교육 목표: < /p>

1, 인지 목표: 이번 작문의 평가 기준을 이해하고, 평가 방법을 배우고,' 유년기 재미있는' 작문평가 수업을 배운다. < /p>

2, 능력 목표: 감사 파악, 작문 방법 평가, 작품 감상 학습. < /p>

3, 인문적 목표: 학생들이 평가 과정에서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게 한다. < /p>

교육 이념: < /p>

자율성, 협력, 탐구 < /p>

교육 중점, 어려움: < /p>

주제 감상 작품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다 작품을 평가하는 방법 교육 도구: 교사: 작은 칠판,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 /p>

학생:, 빨간색, 파란색 펜 < /p>

교육 시간: < /p>

40 분 < 우리는 지난 주의 작문 수업을 통해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을 문장 () 로 썼는데, 그럼 이 수업에서 우리는 이 작문을 평가해 학생들이 심사 과정에서 모두의 어린 시절의 즐거움을 맛보게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판서: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작문평가수업) < /p>

심사 전에 이번 작문의 요구 사항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지난 주 작문 요구 사항 읽기: 문장 전체가' 재미' 라는 글자를 잡고 글을 짓고, 재미있는 줄거리를 쓰고, 재미있는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곳곳에' 재미' 라는 글자를 붙여야 하며, 글줄 사이에 어린 시절 생활의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초등학생 작문' 어린 시절 재미있는 일' 작문 평론 수업. ) < /p>

3, 심사에는 항상 기준이 있어야 한다. 이번 작문의 요구와 우리가 평소에 작문을 고치는 경험에 따라, 너는 이 주제의 작문이 어떻게 좋은 작문이라고 생각하니? 먼저 조별 토론을 한 후에 선생님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학생 토론, 보고, 사단 요약: < /p>

(1) 진지하고 단정하며, 글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 /p>

(2) 이야기가 완전하고, 생각이 분명하며, 문장이 매끄럽고, 구체적이고 생동적이다. < /p>

(3) 재미있는 줄거리, 디테일 묘사가 있다. < /p>

(4) 중심이 두드러져 어린 시절의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보여준다. < /p>

4, 맞아요. 이번 작문은 어린 시절 (표기 ▲) 을 쓸 때 재미있는 일이어야 합니다. 사건의 재미를 쓰고 아이들의 동화, 재미, 언어 재미를 표현해야 합니다. (맵: 관심) < /p>

선생님도 이런 점들을 떠올려 총결하고 등급을 매겼다. (작은 칠판 걸기) < /p>

등급 기준: < /p>

우수: 이야기가 완전하고, 생각이 명확하고, 문장이 매끄럽고,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고, 내용이 더 명확하고, 이야기가 더 재미있고, 문이 통한다 "불량" 이 좋지 않아 사람을 때리기 쉽다. 두세 글자로 요약하면 무엇을 평가할 수 있을까? 격려를 위주로 하다. ("급유", "노력") < /p>

2, 전형적인 평가, 교회 평가 방법. < /p>

1, 여러분이 제시한 기준에 따라. 선생님께서 모두의 작문에서 한 편을 뽑아내셨으니, 모두 함께 평가해 주시겠습니까? < /p>

2, 누가 자신의 작문을 꺼내고 싶어? 와우, 너무 열정적으로, 우리는 흥미로운 주제를 선택합니다. (출석 제목, 학생 추천 중 하나) < /p>

우리 먼저 그의 작문을 읽어보고, 그의 문장 글에 무슨 재미있는 일이 있는지 보자. (판서: 초읽기) < /p>

누가 그가 쓴 것이 무슨 재미있는 일이라고 말합니까? 재밌다고 생각하세요? 이야기가 완전합니까? 생각이 분명합니까? < /p>

다음으로 이 작문이 어디에 있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자세히 평가해 보겠습니다. (판서: 세평) < /p>

< P > 단기간에 수정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작문의 한 조각만 자세히 평가해 보겠습니다.

(구성을 실제 프로젝터에 표시) < /p>

이 두 단락 중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생님은 여러분을 읽으면서, 이 중 어떤 것이 잘 통하지 않는 부분이나 오자가 있는지, 아니면 글씨를 잘 쓰지 않고 더 잘 쓰는 것이 있는지 생각해 보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읽으면서, 글에서 지시를 한다는 것을 지적함) < /p>

이 두 문단 중 잘 쓴 곳이 있어, 어린애 같은 재미를 표현하는가? < /p>

자, 우리는 단지 작문의 한 토막을 고쳤을 뿐이지만, 우리는 이미 이 작문에 대해 대략적인 인상을 받았습니다. 등급 기준에 따라 작문에 대한 초보적인 평가를 해 보겠습니다. (학생 평론 및 이유 설명)

< P > < P > 10, 다음은 ×××× × 학우의 문장 전체에 대한 평가를 하겠습니다. 즉, 의견을 쓰는 것입니다. (판서: 총평) 평론은 적절해야 하고, 지나치게 과장해서는 안 되며, 격려가 주를 이루어야 하는가? < /p>

11, 우리는 × × × 의 작문에 대한 평가를 통해, 작문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알고 있다. 학생이 말하다. 판서 추가: < /p>

3, 심사 단계: < /p>

초읽기 세평평 도매어 위치는 학생 작문문과 일치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수정을 용이하게 한다. < /p>

비준어의 내용: (1) 소작자의 병문과 오자를 바로잡는다. < /p>

(2) 단어, 문장의 멋진 점을 체득하고, 자신의 체험과 느낌을 써낸다. ) < /p>

총평: 습작 뒤에 글을 쓰고, 평가 기준에 따라 작문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진행한다. < /p>

당신의 작문을 들고 당신의 짝꿍이나 좋은 친구와 교환하고, 심사 절차와 좋은 작문의 기준에 따라 상대방의 작문을 평가하고, 심사할 때 어떤 의문이 있으면 팀원이나 선생님과 토론할 수 있습니다. < /p>

넷째, 학생들이 작문을 교환하고 심사한다. < /p>

평가 결과 표시 및 교환. (학생은 제자리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 /p>

1, 가장 마음에 드는 문장이나 단편을 골라주세요. 병문이든 좋은 문장이든, 당신이 어떻게 평가했는지 말해 주세요. < /p>

2, 자신이 쓴 의견이 가장 멋지고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모두에게 들려주다. < /p>

3, 여러분 자신의 작품을 교환해 주십시오 < /p>

5, 요약: < /p>

1 (교사와 학생 간의 교류) (생략 가능) < /p>

2 유년기 재미있는 이야기 교안 6

교재 간석 < /p>

이번 습작의 내용은 5 학년 하권 2 부' 유년기 재미있는 일' 으로 본문과 매우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방금 유년기 본문을 공부했는데, 대신 자신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하면, 학생들이 이야기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또한 학생들의 시선을 책에서 생활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습작은 그림 작문을 보는 것이다. 사진은 아이들이 작은 축구 경기를 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골키퍼와 관중만 있어 학생들에게 큰 상상력 공간을 남겨 주고 있다. 학생들의 세심한 관찰력과 상상력, 어린 시절의 재미와 즐거움을 그림에서 느낄 수 있다는 뜻이다. < /p>

디자인 이념 < /p>

국어교육은 학생들이 독해력과 표현교류를 포함한 다방면의 기본 능력뿐만 아니라 교제 능력, 관찰 능력, 상상력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능력의 형성은 주로 언어 문자의 훈련과 실천에 달려 있으며, 교사는 읽기와 쓰기를 듣는 실천에서' 느낌-깨달음-축적-운용' 을 통해 끊임없이 언어를 흡수하고 축적하며, 언어 감각을 습득하고 축적하여 학생들이 언어 문자를 사용하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 /p>

교육 목표 < /p>

1,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고 듣기, 의사 소통, 언어 문자 사용을 배웁니다. < /p>

2, 습작을 통해 어린 시절의 아름답고 순수함을 느끼고, 학생들이 어린 시절을 소중히 여기고, 생활을 사랑하게 한다.

< /p>

3, 학생들에게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을 구체적이고 질서 있게 쓰도록 지도하고, 진심을 표현한다. < /p>

4, 일의 과정을 잘 썼는지, 어린 시절의 재미를 표현했는지, 자신의 습작을 진지하게 수정했는지. < /p>

교육의 어려움 < /p>

1, 중점: < /p>

2, 어려움: 이야기를 구체적이고, 분명하며, 표현 방식에 주의를 기울여 청중의 흥미를 끌 수 있다. 교제와 습작의 능력을 더욱 높이다. < /p>

하나, 영감을 주는 대화, 화제를 불러일으키다. < /p>

"연못가의 반얀 트리, 알고 있다 ..." 얘들아, 모두' 어린시절' 이라는 노래를 알고 있지? 예, 우리 각자는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어린 시절의 유치하고 재미있는 일들을 회상하고, 글로 표현하고, 여러분과 함께 나누도록 합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p>

둘째, 본문을 연락하고, 읽기와 쓰기를 지도한다. < /p>

1, 우리는' 동양 어린시절 낙타팀',' 할아버지의 정원',' 어린 시절의 발견',' 어린 시절의 수묵화' 등의 본문을 배웠고, 이 문장 들이 당신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했다. < /p>

2, 이 장면들이 왜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재미, 순진함, 귀여움 ...) 작가가 어떤 작문 수법을 사용했는지 원문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학생들은 원문에서 배울 만한 것을 찾아 자신의 습작에 적용할 수 있는 곳에 적용한다) < /p>

3, 우리의 어린 시절은 또 어떤가? 재미있고 순진하고 귀여운 이야기도 많나요? 우리 조용히 추억의 깊은 곳으로 돌아가 우리의 어린 시절을 되찾자. 자신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할 때, 사물의 특징을 파악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서 듣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어린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 /p>

4, 미리 준비한 오래된 사진을 꺼내 오래된 사진이나 소장품을 둘러싸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다른 물건들, 앞뒤에 어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한다. (학습팀이 서로 교류함) < /p>

5, 교사 간략 힌트. < /p>

(1)' 재미' 라는 단어를 강조해야 한다. 특징을 강조하려면, 유치하고, 재미있고, 발견이 있어야 하고, 반성이 있어야 한다.)

< P > (2) 특징에 따라 전개해야지, 진실, 진실, 속마음을 말해야 한다. < /p>

6, 학생들에게 자신의 어린 시절 잊을 수 없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일을 분명하게 하고 구체적으로 말할 것을 요구하다. < /p>

7, 스터디 그룹 내에서 자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서로 이야기한다. < /p>

8, 방금 준비한 재미있는 어린 시절의 지난 일을 학생을 지명하여 서술하다. 이야기의 과정을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말할 것을 요구하다. < /p>

9, 조직평가: "그가 말한 어린 시절의 지난 일은 재미있지 않나요?" "그는 이야기가 일어나는 과정을 분명히 하고, 사물의 특징을 잡을지 말지." 학생들이 습작에서 평소에 쌓은 단어를 사용하고 좋아하는 표현 방식을 선택하도록 독려한다. 구체적으로? 아니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클릭합니다 \ "당신은 아직 명확하게 듣지 못한 곳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더 잘 말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어떤 제안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등등. < /p>

넷째, 명확한 요구 사항, 작문 초안 < /p>

1,' 작문 내용' 을 읽고 이번 작문이 우리에게 어떤 요구를 했는지 분명히 했다. (힌트 학생: 서술문일 수도 있고, 시가 될 수도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형식을 선택하여 표현할 수도 있다.) < /p>

2, 자신의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을 적어라. < /p>

3, 습작을 교환하고 수정 건의를 제출하다. 다 쓴 후에는 학우들이 서로 교환하며 평가를 펼치고, 잘 쓴 곳을 감상하고, 부족한 점을 지적하고, 수정 건의를 할 수 있다. < /p>

5, 요약 대화 < /p>

이 수업의 학습을 통해 모두들 다시 재미있는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시간 관계로 인해, 모두들 아직 전문을 다 고치지 못했으니, 수업이 끝난 후에도 계속 수정할 수 있어, 선생님과 학우들이 결국 너희들의 어린 시절의 재미있는 일들을 나눌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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