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중 한 손 콩잎
< /p>
' 각성시대' < /p>
주요 멜로디 각도에서 드라마를 잘 찍었다. 큰 역사와 작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개미, 개구리와 같은 동물 이미지의 사용은 매우 생생하며 캐릭터를 풍부하게합니다. 국산극에서도 드물다. 그리고 각성 시대를 보고 자신의 사상 각오와 정치 이론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느꼈다. 청소년들이 모두 이 영화를 보고 애국 열정을 높이며 고등 학부를 갈망하는 투지를 불러일으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감독 렌즈에는 개미, 비둘기, 진흙길 등 많은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캐스팅 모두 잘 어울려요. 역사인물과 잘 어울려요. 연기도 훌륭하고 대입감이 강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스팅명언) 여러 번 솔질하고, 다른 사람에게 안리를 반복해서 주는 좋은 연극이다. 나는 여환수' < /p>
는 여환수, 평범한 극명으로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결말은 열려 있지만 전극은 전혀 꾸물거리지 않고 인간성의 어두운 면을 거의 과장에 가까운 방식으로 표현하며 매우 매력적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드라마 전체의 줄거리는 상대적으로 치밀해서 내려다보고 싶기도 하고, 디테일이 제자리에 박히면 당연히 개피를 신기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명이 궁지에 부딪히고 밑바닥에 부딪히는 구상이 좋다. 개인의 역전과 사회적 비판이 있다. 한편, 드라마는 입소문 시청률 쌍풍작을 얻었고, 곽경비의 연기력은 빼놓을 수 없었다. 바둑혼' < /p>
친구 안리 밑에서 드디어 보충하고, 전극은 바둑에 대한 전승이지, 바둑을 사랑하는 소년, 중년, 노년, 누군가 바둑을 좋아하면 바둑은 영원히 죽지 않는다. 추승은 시간에게 길잡이이자 동행자이며, 신 중의 한 손은 추승에게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시간과 함께 바둑을 둘 수 있고, 유량과 시간이 서로 진보하여 서로 쫓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하가, 오디, 할아버지, 공장장, 스님, 모든 사람이 꽉 찼다. 결말이 좀 부족하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볼만하다. "넌 내 도시캠프야" < /p>
는 지금의 아이돌 드라마가 너무 일상인 줄 알았는데 별로 볼 게 없는데, 이 드라마가 이렇게 예쁠 줄은 몰랐어! 주로 두 주인공은 정말 자연스럽고 생활화돼, 그들이 연기하고 있는 것 같지 않아, 생활 속 이야기인 하하하, 줄거리도 개피를 강요하지 않아 좋아. 특히 재해 지역 싱크루와 미와의 대면과 경례도' 오른손경례, 왼손이 너를 잡는다' 는 것을 실감하게 했다. 그들은 모두 연애뇌는 아니지만, 항상 위급한 고비에서 상대방을 떠올린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흠잡을 데 없는 좋은 연극이다. 이것은 별 CCTV 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림외전' < /p>
는 어린 시절의 기억과 웃음점을 거의 계약했다. 이 연극은 2006 년 히트하여 콩잎 점수가 9.4 점에 달했다. 국산 시트콤이 넘을 수 없는 절정작이다! 이러한 각 역할은 복제할 수 없습니다! < /p>
김용, 양우생, 이 연극은 내 웃음에서 자라는 것과 같을 뿐만 아니라 인생관, 가치관, 세계관, 그리고 삶이 사람들에게 주는 온정, 기쁨, 어색함, 씁쓸함 때문이다. 용령미굴' < /p>
안극은 더 이상 조잡한 남조의 대명사가 아니다. 캐스팅이 잘 어울린다. 노판의 호나리는 변천에 약간의 퇴폐감을 띠고 있고, 베이징 현남자들의 분장에 경영화의 대사를 더해 건달 기질이 더 당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입을 크게 벌리는 왕뚱이는 체형, 대사, 연기에서 기본적으로 고를 수 없다. 뚱뚱한 나리가 살아 있다고 말하는 것은 내가 인정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상뢰한 큰 금니, 사람은 그 이빨처럼, 등장하는 그 몇 대사들은 정말 신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배우의 연기도 온라인이고, 장면 특수 효과도 잘하고, 줄거리도 좋다. 요컨대 볼 만한 좋은 연극은 볼수록 위에 오른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