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보수는 어느 곳에서 가장 좋습니까
사당 수리는 어느 곳에서 가장 좋습니까? 사당에 대해서는 누구나 낯설지 않다. 거의 모든 대가족에는 사당이 하나 있다. 가족 안으로 들어가는 사당 이씨는 가족 사당의 내부가 일반적으로 매우 정교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는 사당 외부의 대기 이미지와 강한 대조와 차이가 있다. 다음은 사당이 어느 곳에서 가장 잘 수리되는지 알 수 있다. 사당 보수는 어느 곳이 가장 좋습니까 1
가족 사당은 마을 서쪽이나 남서쪽 모퉁이에 지은 것이 가장 적합하다. 많은 가족 사당이 이 두 방향으로 건설되었기 때문이다. 물론 풍수 대사에게 어디에 지어야 가장 적합한지 보여 달라고 부탁하거나, 연로한 노인의 의견이나 건의를 많이 들을 수도 있다.
사당 디자인에 무슨 신경을 쓰는가
첫째, 사당은 반드시 주소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고대에는 풍수에 더 신경을 썼기 때문이다. 고대인들에게는 풍수가 좋은 곳이 살기에 더 적합하고, 인사의 번영을 상징하며, 후대의 부귀와 현달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 사당이 설계할 때는 용맥과 분노의 원천에 주의를 기울이고, 명당은 넓고, 정사각형이며, 뒷산면수, 물수구 수집, 충돌 없음, 싸움 없음 등의 현상이 있다. 북조남, 좌우 상호 안감, 사세가 모두 조화를 이룰 것을 요구하다.
둘째, 주소는 주거용 건물, 학교, 공장 등 인구가 비교적 밀집된 곳을 피해야 한다. 산을 등지고, 영인걸, 문운형다, 인정양흥을 더욱 중시하기 때문이다.
셋째, 주소를 선정한 뒤 사당을 지을 때도 어느 정도 신경을 쓴다. 사당의 내부 구조, 배치, 사이즈는 모두 매우 신경을 쓰고, 사당을 짓는 것은 다른 민가와 달리 비교적 엄격한 규정이 있다는 것이다.
넷째, 사당이 건설될 때도 길일길시를 선택해서 착공하고 제사를 지내며 고대에는 천시를 교묘하게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다섯째, 격정좌향, 사당의 좌향은 일반적으로 마음대로 세울 수 없다. 사당은 온 마을이나 한 가족의 흥망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좌향에도 신경을 쓴다.
여섯째, 만약 지리가 없다면, 우리는 인공으로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면 산을 쌓고, 풀을 파고, 빈자리를 채우고, 물을 넣고, 나무를 심고, 풀을 심는 등.
7 시, 현대의 사당의 건설도 좌세, 조안 등에서 배치해야 하고, 공간도 크고, 건물 요구도 높고, 재료도 좋고, 채광도 충분해야 한다.
어쨌든 현대에 우리는 사당의 디자인을 중시할 때, 역시 풍수, 건축물의 지세, 건설 시간을 중시해야 하는데, 가장 이상적인 사당은 산을 끼고 있는 곳, 사당, 용맥, 지세가 낮고, 지세가 낮고, 후가 높아야 하는 사당이 더 좋을 것이다. 사당 보수는 어느 곳이 가장 좋습니까 2
사당 풍수는
를 중시한다1. 사당 주소는 골라야 하고, 용맥과 화난 출처에 주의해야 하며, 명당은 정사각형이 넓어야 하고, 뒷산면수, 물수구 수집, 충돌 없음, 싸움 없음 등의 현상이 있어야 한다. 좌우 상호 안감, 4 세가 고르게 조화되다. 북조 남향에 앉다.
2. 주민건물, 학교, 공장 등 인구가 밀집된 곳에 짓는 것을 피해야 한다. 뒤에 후원자가 있는 곳은 산명수수, 지령인걸, 문운형달, 인정양흥을 요구한다.
3. 용맥을 차지하고 사당은 선인의' 집' 이자 후대의 자손을 축복하는 곳이니, 가문에서 인재가 나오려면 용맥 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4. 연못도 사당의 관건입니다. 속담에' 물을 만나면 헤어진다' 는 말이 있습니다.
5, 지형은 전후 높이를 중시하고, 책은 "전후 높이, 세출영호" 라고 말한다. 그래서 사당의 후원자면 물은 가장 이상적인 풍수 구조다.
6. 사당 내부의 구조, 크기, 배치 등은 모두 매우 신경을 쓰는데, 사당은 일반 민가와 달리 엄격한 규정이 있다.
7. 사당을 지을 때는 길일길시 착공, 제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책은 이렇게 말한다. "진짜 용은 해와 달을 얻을 수 없고, 부귀한 집안도 번성해야 한다." 말하는 것은 바로 날을 고르는 것의 중요성이다.
8. 현대사당도 전체 레이아웃에서 좌세, 북안을 중시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곳은 공간이 크고, 건물이 크고, 재료가 좋고, 채광이 충분해야 한다.
사당이 풍수를 짓다
1, 위치
사당이 지은 주소, 방향, 형식, 배치 등은 반드시 가문이 번창하고 발달한 직접적인 요소와' 천인의 조화' 를 나타내는 이념, 즉 풍수보지를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현대 사당은 전체 레이아웃에서도 좌세와 북안을 이야기해야 한다.
2, 산 근처 물
산을 끼고 물에 닿을 때 가장 기본적인 원칙으로, 산은 대지의 골격이고, 물은 만물의 생기의 원천이며, 어떤 것도 살 수 없다.
3, 중간 중심
풍수학의 온건, 즉 딱 알맞고, 편파적이지 않고, 크지도 작지도 않고, 높지도 낮지도 않고, 가능한 한 최적화하고, 지선과 아름다움에 가깝다.
4, 풍수 남향
북조남으로 앉아 있는 것은 채광을 위한 것이 아니라 북풍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바람은 음풍과 양풍으로 나뉜다. 그래서 책은 이렇게 말한다. "평양원은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음양의 차이가 있다. 동쪽으로 남쪽으로 향하는 자는 온풍, 온풍, 이른바 양풍이라 해도 무방하다. 서북 수취인의 서늘한 바람과 찬바람은 음풍이라고 하는데, 가까운 사건 차단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바람이 뼈를 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북서풍을 피해야 한다는 뜻이다. 사당 보수는 어느 곳이 가장 좋습니까 3
첫째, 집이 사당 앞에 세워지면 어떡하죠?
1. 사당은 음기가 비교적 무거운 곳이다. 사당 앞에 집을 지으면 반드시 풍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음양오행 부적을 휴대하거나 침실 침대 위에 놓아 해결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수호원신, 핑안 길조.
2. 동시에 오행팔괘복진택이기를 청할 수 있으며, 오행순환생기 왕성, 오행유통생재기를 재촉하고, 음양조화보안닝, 음양조화는 왕택운으로 조절할 수 있다.
3, 오행팔괘는 천지를 통과할 수 있고, 음양교태는 안범진을 할 수 있으며, 위의 두 가지 점을 잘 하면 효과적으로 화해할 수 있다. 주의: 오행팔괘의 자복, 오행팔괘의 문부복 등 혼수농어, 그럴듯한 명칭, 비록 한 글자의 차이는 있지만, 이것들은 오행팔괘복이 아니다.
둘째, 집의 풍수는 어떤 신경을 쓰나요?
1. 일반적으로 너무 높은 건물의 풍수는 실제로 양기를 끌어들이기 쉽지만, 양기가 너무 왕성한 집의 자기장도 안정되기 어렵다. 풍수의 구도에서 옥상은 햇빛이 너무 충분하다면 광삭을 일으키기 쉽다. 일단 광삭이 영향을 받으면 우리의 심신 건강에 매우 불리하다.
2. 옥상에 있는 풍수도 사실 정사각형이 부족하지 않은 것을 중시하고 있고, 뿔이 부족한 집이 가장 불리한 것은 재물운의 발전이다. 옥상에 집을 짓는다면 집이 정사각형을 위주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집에서도 재물과 재물을 허비하는 설이 쉽게 생겨 집을 모으지 않게 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3. 집에 임산부가 있을 때는 절대 집을 지어서는 안 된다. 작은 건설도 피해야 한다. 타일을 바꿔도 안 된다. 이는 풍수에서는 금기다. 가장 직접적인 영향은 임산부가 유산을 할 수도 있고, 사람의 성격에도 영향을 줄 수 있고, 매우 억눌린 성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심신의 건강에 매우 불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