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공연예술정보 - 약서관영단' 모바일 미로 3: 죽음의 해독제': 대본 구조와 영화 내용을 말해본다

약서관영단' 모바일 미로 3: 죽음의 해독제': 대본 구조와 영화 내용을 말해본다

모바일 미로 3: 죽음의 해독제' 는' 모바일 미로' 시리즈의 종장으로 이 디스토피아 이야기에 마침표를 찍었지만 완벽한 마침표는 아니다.

먼저 극본 구조를 말하다.

토마스는 죽음의 해독제이지만 영화는 미로에 집중해 왔다.

이 소년들은 계속 뛰고 있고, 때로는 도망가고, 때로는 쫓고 있다. 도망가는 것은 WCKD 가 그들을 쫓는 것이고, WCKD 가 가져간 친구를 쫓는 것이다.

모든 표면 문제를 해부하는 것은 그들의 목표가 모두 구하는 것이다.

WCKD 의 모든 잘못을 제이슨에게 맡기지 마라. 페기는 세상을 구하려고 하는데, 왜 이 소년들을 음모로 대하는가, 소년들에 대한 강박 방식이 효과가 없을 때, 왜 대애인심으로 소년을 감동시키려 하지 않는가, 소년들이 친구에 대한 간담의와 의리로, 어떻게 인류 전체를 방치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영화 내용을 다시 이야기하자.

기차에서 미노를 구하는 장면은 짜릿한 보경심이라고 할 수 있다. 양로인마는 호흡이 잘 맞는다. 손가락 숙부의 초강력 장비도 한 무리의 소년의 재치보다 못하며, 비행기가 기차상자를 들어 올리는 장면은 더욱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차명언)

예쁜 수법은 실생활에서 많이 쓸 수 있지만 한 영화에서 두 번 사용하는 것은 금기시된다. 이후 한 번의 비행기가 버스를 들어 올리는 장면은 이미 흡인력을 잃었다.

그렇게 많은 차 상자, 미노는 도대체 어느 칸에 있습니까? 정보원이 없으면 토마스 혼자 판단할 수밖에 없다. 어른에게 "이 일을 하라" 고 명령하자, 몇 팀의 인마가 필사적으로 이 객차를 손에 넣었다. 하나씩 찾아봤지만 미노가 전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좋아, 두 번째 구조에 적합한 핑계를 찾았다.

영화 제 1 막 화려한 시작, 이렇게 무병 끝에 감독이' 기차 강탈' 기술을 과시하기 위해 약탈한 기차라고 늘 느꼈다.

기차를 강탈하는 데는 아직 행동 방안이 있다고 하면, 나중에 기지에 와서 미노를 구하는 것은 완전히 눈가리개 행동이다.

기차를 강탈하는 것은 단지 앞 순서일 뿐, 기지 구미노가 가장 핵심 부분이지만 작가는 이 이야기를 둥글게 말하지 않았다. 이 눈가리개 행동을 위해, 가까스로 게리를 부활시키고, 여주인의 결정적인 순간에 반격하게 했다. 여주인의 태도가 전체 행동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영화' 제조' 의 비극적인 효과를 위해 멋진 뉴트를 희생시켰고, 바이러스가 발작한 뒤 스스로 탄환을 마시며 죽고, 늦게 오지 않아, 마침 대부대와 합류할 때 강하게 발작을 일으켰는데, 마침 해독제가 곧 도착할 때 발작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한 여주인을 희생시켰다. 이 비극의 고조를 이루기 위해 부상당한 토마스가 추력으로 기차에 뛰어들 수 있게 했지만, 여주인은 운전이 잘 안 되는 운전 기술로 불꽃 속에서 현란하게 죽고, 건물이 무너지고, 여주인은 나비처럼 화염에 빠지거나 봉황의 의상을 만들고 싶어? 알 수 없다.

이 두 사람의 희생은 미노를 구했지만 뉴트와 테레사를 잃은' 가치없는' 화제를 떠올리게 한다. 두 사람의 희생은 토마스의 본의가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눈가리개 행동이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성공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을까. 이 행동에서 토마스는 너무 무모하지 않나요? 아니면 일을 너무 많이 하는가?

아마도 이것이 많은 시청자들이 이 영화가 소년들이 보기에 적합하다고 말하는 이유일 것이다. 소년만이 그렇게 무지하고 두려움이 없고, 친구의 안위를 1 위에 올려놓고, 방안도 없고, 행동도 감히 하고, 소년만이 그렇게 정력적으로 뛰어다닐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