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은 정신적, 육체적이라는 두 가지 분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정의는 객관적인 성질을 가지며, 심리적 관점에서 유체 또는 고체 인터페이스의 단위 면적에 수직으로 작용하는 힘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스트레스 해소 게임"입니다!
1. 대모험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으며, 다른 사람이 카드를 볼 수 없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2. 진실
규칙은 Dare와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택한 사람이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왕 게임
먼저 모두가 숫자를 나눈 후 왕이 될 사람을 뽑습니다. 그리고 3번 키스. 때로는 두 남자의 키스이기도 했다.
솔리테어, 첫 번째 사람이 인사했어요, 안녕, 두 번째 사람이 인사했어요, 안녕, 너무 아름답고 밝아요, 세 번째 사람이 인사했어요, 알았어, 너무 아름다워, 너무 빛나고, 너무 빛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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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랑해요 VS 뻔뻔함
다소 모호하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든 사람은 원 안에 앉아 왼쪽 사람에게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 사람에게 "부끄럽지 않다"라고 말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특정 속도에 도달하면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이 "나... 뻔뻔해", "아니... 사랑해" 등 고전적인 "고백"을 자주 하게 됩니다. .
5. 당근 쪼그리고 앉기
참가자를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십시오. 각 더미에 있는 사람들은 손을 잡고 각 더미에 색상이나 숫자로 이름을 지정하고 임의로 지정합니다. 하나는 무더기가 균일하게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동시에 단어를 암송한 다음 다른 무더기를 지정하여 동일한 동작, 동일한 목표 등을 수행해야 하지만 가리킬 수는 없습니다. 즉시 돌아오세요.
예를 들어 설명해 보세요.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쪼그려 앉으면서 '흰 무스쿼트, 다음에는 흰색 무스쿼트, 빨간색 무스쿼트'를 외우세요. 흰 무 손가락이 일제히 빨간 무를 가리킨다. 당근은 즉시 같은 말을 웅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사람을 지목할 수 있지만 흰 무는 될 수 없습니다.
6. 작은 벌 두 마리
말 : 둘 작은 벌이 꽃 사이를 날아다닌다...
동작: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1. 난초 손가락처럼 팔을 벌리고 위아래로 날아갑니다. 2. 손바닥을 바꾸고, 3. 망치, 종이, 가위를 쏘십시오. 4. 승자는 손바닥을 펴고 "아빠"라고 말합니다. 지거나 이기거나 하지 말고 동시에 "baaaaa" 키스를 하세요.
승패 : 반응속도에 따라 패자에게 1프로그램 벌금이 부과됩니다.
7. 개구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형성했습니다. 호스트는 "하나"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녹색", "개구리", "점프", "엔터", "물", "중앙", 다음 "플롭"을 읽습니다. "; 그다음 "두"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게 됩니다.
8. 의자 잡기
무대에 의자 3개를 놓고, 4명을 올라와 디스코 음악을 틀고, 음악에 맞춰 4명이 의자 주위를 돌며 의자를 잡는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에 앉고, 앉지 않은 사람은 의자 1개가 줄어들고, 음악이 멈추면 의자 2개를 잡고 세 사람이 이전 동작을 계속합니다.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하고,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를 잡으면 앉는 사람이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