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판 게임 방법:
계산을 시작할 때 모든 구슬을 아래쪽 줄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위쪽 행의 구슬은 숫자 5를 나타내고, 아래쪽 행의 구슬은 숫자 1을 나타냅니다.
각 열에 고정 숫자 값을 지정합니다. 따라서 오른쪽에서 첫 번째 열은 일의 자리(1-9), 두 번째 열은 십의 자리(10-99), 그리고 세 번째 열은 100비트(100-999)여야 합니다.
숫자를 셀 때 구슬을 다이얼업하면 오른쪽 첫 번째 열 아래 행에 있는 구슬 하나를 다이얼업하면 1이 표시되고, 구슬 두 개를 다이얼업하면 2가 표시됩니다.
주판 공식(9번 반환 공식):
1번 반환(1로 나눔): 하나마다 1, 둘마다 2, 셋마다 3, 넷마다 입력 4개, 5개는 5개, 6개는 6개, 7개는 7개, 8개는 8개, 9개는 9개로 들어갑니다.
두 번 반환(나누기 2): 2개마다 1개, 4개마다 2개, 6개마다 3개, 8개마다 4개, 2개와 1개를 더하면 5개가 됩니다.
3번의 수익(3으로 나눔): 3번마다 1번, 6번마다 2번, 9번마다 3번, 3번, 1번, 3번, 1번, 3번, 2번, 6번, 2번이 됩니다.
네 번 반환(4로 나누기): 4개마다 1이 되고, 8개마다 2가 되고, 4와 2를 더하면 5가 되고, 4와 1과 2는 2가 되고, 4와 3과 7은 2가 됩니다.
다섯번의 답(나누기 5): 다섯을 더하면 하나가 더해지고, 다섯을 더하면 두 배가 되고, 다섯~두 배가 되면 넷이 되고, 다섯 세 배가 되면 여섯이 되고, 다섯 번, 네 번 하면 8번이 됩니다.
유구이(6으로 나누기): 6마다 1 더하기, 12마다 2 더하기, 6 3 더하기 5, 6 1 더하기 4, 6 2 3 잎 2, 6 4 6 잎 4, 예순다섯 -8개 그리고 2개 더요.
일곱 번 반환(7로 나눔): 7마다 1을 더하고, 14마다 2를 더합니다. 7 더하기 3 더하기 7, 7 2 더하기 6, 7 3 4 잎 2, 7 4 5 잎 5, 70- 5-7은 1개 이상을 의미하고, 7-68은 4개 이상을 의미합니다.
8개 반환(8로 나누기): 8개마다 1을 더하고, 84개에 5를 더하고, 81개에 2를 더하고, 82개에 4를 더하고, 83개에 6을 더하고, 85에 6을 더합니다. 2개를 남겨두세요. 867은 4보다 크고, 87은 6보다 큽니다.
아홉 번 반환(9로 나눔): 아홉마다 하나 더하기, 아홉 하나 더하기 1, 아홉 둘 더하기 둘, 아홉 셋 더하기 셋, 아홉 넷 더하기 넷, 아홉 다섯 더하기 다섯, 아홉에 여섯 더하기 여섯 살, 일곱 살부터 아흔일곱 살, 여덟 살부터 아흔여덟 살까지.
주판의 주요 유형
주판이라는 용어가 특별히 중국산 주판을 지칭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 문헌에 따르면 많은 고대 문명에는 주판과 유사한 자체 계산 도구가 있었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주판의 종류는 크게 모래판형, 주판판형, 구슬주판형의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래탁은 고운 모래 위에 나무 막대기를 이용해 책상이나 석판 등의 평평한 표면을 깔고, 그 위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계산을 하는 것입니다. 나중에는 모래를 펴는 대신에 여러 개의 평행선을 그 위에 새기고 그 위에 작은 돌(계산기라고 함)을 올려 숫자와 계산을 기록하게 된 것이 바로 주판이다. 19세기 중반 그리스 살라미스에서 발견된 길이 1m의 대리석 주판은 고대 그리스 주판으로 현재 아테네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주판은 중세 유럽에서 중요한 계산 도구였지만 선은 직선이거나 수평이고, 카운터는 둥글거나 납작하며, 때로는 원뿔형이기도 하다(비슷하다). 체커에게) 숫자도 있습니다. 주판십자가는 중국주판, 일본주판, 러시아주판을 말합니다. 일본의 주판은 "실루판(Shilu Pan)"이라고 불린다. 구슬의 세로 단면이 편원형이 아니라 마름모꼴로 되어 있고 크기가 더 작고 계단이 더 많다는 점에서 중국 주판과 다르다. 러시아 주판에는 나무 프레임에 수평으로 설치된 여러 개의 구부러진 나무 막대가 있으며 각 막대에는 10개의 주판 구슬이 있습니다. 세계의 다양한 고대 주판 중에서 중국 주판은 가장 발전된 주판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