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당신의 전 세계를 지나가고 영화 이름을 보면 모두 슬프지만, 그것이' 분발하고 몸을 돌보지 않는' 성분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화를 보면 울고 싶은 느낌이 드는 게 맞다.
영화에서는 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눈에는 그녀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상처받아도 필사적으로 자신에게 버티라고 권했다. 그래서 우리는 눈물을 글썽이며 차근차근 돌아섰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사랑에서 모든 지불이 보답을 받는 것은 아니다. 사랑의 길에 자신을 감동시켰기 때문에 반드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아니다.
돼지머리가 말했다. "일단 비가 오면 길에 더럽고 질퍽거려서 모두가 밟아야 한다. 하지만 나는 열심히 일하고, 필사적으로 돈을 벌고, 이 세상의 모든 고난과 난해함을 더 이상 그녀를 다치게 할 수 없는 삶을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돼지머리는 제비에 대해 이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한다. 하지만 제비는 제비가 가야 할 길이 있고, 돼지머리에는 돼지 머리의 생명이 있어, 우리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지만, 어쩔 수 없이 아무도 누가 무엇을 말하는지 말할 수 없다.
진말대 소용에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단어 의 작은 용량 때문에, 첸 끝 킥 부진; 소용의 도박 때문에 순식간에 또 비길 데 없이 진보할 수 있다.
온 세상이 너밖에 없고, 이 사람이 없는 세상, 다른 사람의 세상은 더할 나위 없이 나빠질 것이기 때문이다.
진말, 이 도시의 수많은 고독한 마음을 따뜻하게 했던 DJ 가 지금 이 도시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이 되었다. 사랑 속에서 가장 상처받은 사람은 영원히 가장 신경을 쓰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이 왜 이렇게 나약해? 심미, 정취, 욕망, 상황 차이, 기회, 운에 따라 좋은 사랑을 치명적으로 만들어 길을 나눈다.
이 네 그룹의 사랑 중에서 운이 가장 나쁜 것은 마오 18 과 리치여야 한다. 한때 그들의 행복은 그렇게 진실하고, 그렇게 따스했고, 마오 18 은 리치의 전 세계였고, 리치는 마오 18 의 전 세계였으나, 그들은 사고를 견디지 못하고 애석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둘
작가도 원작자의 장가가가 이 영화를 만가의 등불을 찍는 느낌으로 현실과 가깝고 생활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장가가도 이혼부상으로 퇴폐적인 적이 있었지만, 영화에서 작가 본인과 가장 비슷한 캐릭터는 진말인 것 같다.
진말은 처음엔 진흙투성이가 아니었는데, 아마 그는 아직 그 사람이 없는 세상을 떠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시 그의 전 세계는 소용밖에 없었고, 주변의 닭은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모든 인턴들이 그와 함께 있고 싶지 않고, 오직 닭만이 자발적으로 남는가? 왜 닭이 아프더라도 진말과의 진행을 함께 견지하고 경기에서 이기고 싶습니까? 왜 닭은 소용이 라디오에서 진말과의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는가? 왜 그녀는 분명히 마음이 매우 고통스러웠는데도 진말이 소용을 쫓아가는 것을 도왔는가?
진말보다 더 많이 한다. 소용차에 부딪히는 그 가장 멋진 순간에도, 돌아오는 것은 소용이 과거에 대한 약간의 감동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운전명언)
"다른 사람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하면 버려져야 한다." 소용이 원하는 것은 더 높고 먼 세상이고, 진말은 그녀의 그 세상이 아니다.
"네가 나에게 우산을 줬고, 억수같이 쏟아지는 외로움을 지탱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너에게 강둑을 한 번 선물하고 싶다. 마음을 부식시키는 아쉬움을 씻어서 내 모든 온기를 줄게. " 이것이 바로 닭이 진말에 대한 걱정거리인데, 그녀의 입에 있는 진말 선생님은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니던 외로움과 함께 있었고, 그녀도 그에게 우산을 하나 주고 싶어 그의 억수같이 쏟아지는 외로움을 지탱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용은 진말이 너무 타락하여 그를 떠나려는 것이라고 욕했다. 무슨 닭이 진말이 너무 타락했다고 욕하는 것은 그를 성취하려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자기가 가야 할 길이 있다. 억지일수록, 둘 다 다칠 수 있다.
-응?
셋
사랑은 또 강하다. 옳은 시간, 옳은 공간, 옳은 상황에서 옳은 사람을 만나는 한, 때로는 사랑이 이렇게 이유 없이 네 마음 속으로 들어오기도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신 같은 사람이 있기를 바랍니다. 산간의 상쾌한 바람, 옛 도시의 따스한 빛, 새벽부터 밤까지, 산야에서 서재까지, 마지막만 당신이라면 좋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의 이 오프닝 발언, 내 생각에, 마지막에 함께 온 진말과 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등초 역을 맡은 진말화의 장톈아이 역을 맡은 닭은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등초 평소에는 웃긴 편이었는데, 이번 영화에는 여전히 소탈하고 유머러스하지만, 더 많은 감정의 섬세함이 있다. 그를 따라 내면의 고독을 느낄 수 있고, 그의 따뜻한 본성을 만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장톈아이' 태자비' 에서 연기하는 장봉양을 봤는데 이번에도 본 게 달라요. 비겁하고 비겁하고, 비겁하고, 집요하고, 비할 바 없고, 급작스러운 감정이 터져 나오는 것은 모두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사랑을 위해 몸을 아랑곳하지 않고 성취할 줄 아는 캐릭터를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응?
장가가가 이 영화를 마지막에 희극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주는 것도 알고 사랑도 본 적이 있다' 는 말을 하고 싶은 사람은 결국 함께 할 가치가 있을 수도 있고, 현실에 있는 우리에게 더 많은 위로를 주고 싶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저는 이런 종류의 영화는 내면이 슬프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혼자 기다리다' 라는 영화를 본 기억이 납니다. 우사현 감독의 여름비와 리빙빙 주연입니다. 리빙빙 연기의 캐릭터 유영은 이 영화의 소용과 비슷하다. 그녀는 그녀가 갈망하는 세계를 가지고 있고, 하우가 연기하는 진문은 줄 수 없다. 돌아와, 유영은 또 진문을 찾아왔지만, 일이 지나가자 기회는 더 이상 없었다. 그동안 진문 곁에 있던 이정은 이미 타향에서 멀리 떠났고, 그가 이 진정한 사랑을 발견했을 때 다시 올 힘이 없었다. 혼자 기다린다' 는 연기도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볼 만하다. 당신곁을 지나가는 그 사람에게도 바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돌아서, 종점에서 너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