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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인셉션 그것은 판타지 소설처럼 보이고 그 안에 있는 수많은 환상적인 설정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그 설정에 따라 줄거리가 흠잡을 데가 없기 때문에 최고의 판타지 소설입니다. 따라서 먼저 영화에 언급된 모든 설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1. 우선 영화에는 6개의 세계가 있습니다. 영화 속 팀이 계획한 현실 세계를 참고로 하면, 꿈을 꾸는 순서대로 현실 세계, 1차 꿈, 2차 꿈, 3차 꿈, 4차 꿈, 림보(잃어버린 영역)이다. .
2. 보통 사람들은 현실 세계에서 움직이며, 꿈을 꾸면 꿈의 1단계에 있게 된다. 꿈의 2단계, 즉 꿈속의 꿈으로 들어가고 싶다면 일반약을 복용해야 합니다. 일반 약물을 복용할 때 꿈에서 깨어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첫 번째 수준이든 두 번째 수준이든). 첫 번째는 중력 낙하의 영향인 소위 '킥'입니다. 두 번째는 죽임을 당하는 것입니다. 물론, 약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3. 꿈의 3단계, 즉 꿈 속의 꿈 속으로 들어가려면 일반약물은 효과가 없고 강화약물이 필요하다. 그러나 강화 약물의 부작용은 꿈에서 죽으면 깨어날 수 없고 림보(림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함)에 들어가게 되므로 킥으로만 깨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N 수준에서 발차기를 하면 N 1 수준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 깨어납니다. 그러나 N 수준에서 자고 있는 사람이 충격을 받는 것과 동시에 N 1 수준에 있는 사람이 적극적으로 발길질을 하면 사람들도 깨어날 수 있습니다. N 1 수준에서 활동합니다. 결국 이 방법은 대상자를 4층에서 3층으로 끌어당기는 데 사용됐다.
4. 꿈의 각성은 층별로만 이루어질 수 있다. 즉, 꿈의 3층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순차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1층과 2층의 꿈은 모두 수면 상태입니다.) ) 2층에서 발차기를 한 후 1층에서 발차기를 해야만 깨어날 수 있으며, 1층을 먼저 발차기하면 현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킥은 무효가 되는데, 이는 영화에서 '미스 어 킥(miss a kick)'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깊은 꿈에 침입할 때에는 각 층의 누군가가 깨어나 발차기를 책임져야 한다.
5. 레이어 사이의 시간은 12배 이상 지연됩니다. 현실 세계의 5분은 꿈의 세계의 첫 번째 레이어에서는 1시간이라고 나와 있지만 시간이 지연됩니다. 즉, 12배를 초과하므로 속도가 느려지므로 실제로는 몇 시간이 4단계 꿈에서는 수십 년이 됩니다.
6. 문자 그대로 '열다'로 번역되는 '인셉션'의 제목은 영화 속 '꿈 도둑질'을 뜻하는 용어로, 꿈 속에서 정보를 훔치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생각을 마음속에 심어놓는 것을 뜻한다. 아이디어는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셉션은 적어도 세 번째 레이어에서는 완료되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영화 속 대상 캐릭터의 꿈에서 알 수 있는데, 꿈의 첫 번째 수준은 매우 천박하고, 두 번째 수준은 도시 전체이다. 3층에는 하얀 눈 속에 꿈만이 있을 뿐이다. 꿈의 의식이 덜할수록 효과는 더 강해집니다.
7. 모든 꿈에는 꿈의 '설계자'인 꿈의 소유자와 정보를 훔치거나 아이디어를 심어주려는 대상자의 의식인 대상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말하면, 이 꿈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식과 창조의 일부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는 디자이너의 꿈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나 의지를 가져올 수 있지만 대상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자신이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의지가 혼동되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꿈 디자이너의 꿈 디자인이 너무 터무니없거나, 그가 만든 것이 너무 비정상적이라면, 대상자의 의식은 그를 알아차릴 것이다. 또한 디자이너는 장면과 일반적인 플롯 캐릭터에 대해서만 책임을 지며, 꿈에 등장하는 가상의 미끼 캐릭터나 몽상가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추가하려면 "위조" 캐릭터도 필요합니다. 영화 속 미션의 1~3단계는 어린 소녀 디자이너의 꿈이 모두 담겨 있고, 4단계는 몽상가인 레오의 모습이다. 4층의 대상 캐릭터는 모두 동일합니다.
8. 림보는 꿈도 아니고 사람마다 다르지도 않다. 강화된 약을 먹고 꿈에서 죽어야만 접근할 수 있다. 림보에서는 시간이 끝이 없습니다. 게다가 이 세계에는 일본인이 가기 전에는 레오와 그의 아내만 있었으므로 처음과 마지막에 일본인의 잃어버린 영토에 있었던 사람들이 남긴 장면 조각이 일부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레오가 그에게 꿈을 주기 전에 꿈을 훔쳤을 때 그는 그것을 똑같이 만들었습니다. 상실세계에서 죽으면 현실로 돌아오는데, 문제는 상실세계에서 기억을 잃어버리고 이 방법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상실세계에 들어가는 것이 최후의 수단이다.
9. 꿈은 접목될 수 있다. 즉, B가 A의 꿈의 첫 번째 수준에 들어간 후 A를 B의 꿈의 두 번째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줄거리를 이해하는 중요한 포인트이다.
설정은 대략 이렇습니다. 아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다음 내용에는 심각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텍스트가 강조 표시되어 있으므로 시청하려면 Ctrl A를 누르십시오).
연대순으로 보면 가장 먼저 레오와 그의 여자 이야기가 나온다. 꿈의 세계를 개척한 두 사람은 결혼하면서 함께 늙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실험 동안 그들은 여성이 꿈의 주인이 되는 꿈의 네 번째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세 번째 수준의 인간 꿈 세계에는 사물이 거의 없고, 네 번째 수준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실험을 하는 사람은 두 명뿐이었기 때문에 처음 몇 층에는 발차기를 도와줄 사람도 없었고, 시간 지연의 영향으로 실제로는 4번째 날 어느 날 잠들기까지 50년이 걸렸습니다. 바닥. 그래서 그들은 4단계 꿈의 세계에서 손을 잡고 늙어갔고, 여가 시간에는 가지고 놀 수 있는 것만 만들 수 있었습니다. 50년 후 그들은 꿈에서 늙어 죽었습니다. 강화된 약을 복용했다고 생각한 두 사람은 모두 림보 잃어버린 왕국에 들어갔습니다. 잃어버린 왕국의 여성들은 함께하는 끝없는 시간을 탐하며 이것이 현실이라고 생각하고 현실로 돌아가고 싶지 않지만 레오는 아이들을 생각하고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결국 그는 자신과 함께 기차에 누워서 여자가 자살하도록 설득했다. 그는 이런 식으로 림보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살하기 전에 여자에게 의 생각을 심어주었다. 모든 것을 의심하고 모든 것을 시도하는 것이 그의 첫 번째 시작이었습니다. 잃어버린 왕국에서 자살한 후 그들은 현실로 돌아왔지만 그 시작의 부작용이 일어났다. 즉, 여자는 현실이 사실은 꿈이었다고 의심하기 시작했고, 오직 죽음만이 벗어날 수 있다고 믿었다. 그래서 여자는 자살하고, 레오가 자신을 죽인다는 착각을 일으킨다. 최종 목표는 레오를 처형해 우리가 함께 꿈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불쌍한 레오는 아이들을 버리고 해외로 도피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레오의 잠재의식은 아내의 그림자(즉, 캐릭터 그늘)로 가득 차 있는데, 그가 꿈을 디자인하는 작업에 계속 종사하는 한, 아내를 닮은 그림자(자신을 죽인 것에 대한 잠재의식적인 후회와 원한을 나타냄) 아내의 꿈의 일) ) 나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레오와 그의 아내는 4차 꿈의 세계와 림보 세계를 경험했다. 가장 확실한 증거는 림보가 기차에서 자살하고 현실로 돌아왔을 때 두 사람 모두 어렸다는 것이다. 레벨 꿈의 세계, 둘 다 어리더군요. 사람이 늙어보이네요.)
레오는 우연히 해외에서 꿈을 훔치는 일을 맡게 되었고, 어떤 사람에게서 정보를 훔치는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본 재벌. 이건 초반에 나오는 총격전 장면이고, 꿈 속의 단순한 꿈이기도 해서 여기에는 일반 마약만 있으면 꿈에서 죽으면 바로 깨어난다. 그 결과, 팀의 디자이너가 꿈에서 먼저 실수를 하고 배신을 했고, 현실에서도 배신을 하게 됐다. 그러나 일본인은 그의 능력을 소중히 여기며 처음부터 그를 고용하고 싶어합니다. 경쟁 회사의 젊은 사장에게 아버지가 남긴 유산을 나누고 중국으로 돌아가 자녀를 돌볼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그래서 그는 새로운 디자이너 소녀와 새로운 팀을 찾았습니다. 인셉션의 계획은 젊은 리더들의 마음속에 아버지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다.
레오는 토론에서 젊은 리더가 아버지를 미워하면 자신이 아버지보다 낫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회사에서 좋은 일을 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인셉션의 촬영지는 시드니에서 미국까지 10시간 비행편이었다. 이것은 레오에게 죽음과 직결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미국에서 수배를 받았고, 일본인들은 그가 임무를 완수하자마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를 비행기에 불러오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젊은 리더의 꿈 1단계에 들어서자마자 뭔가 잘못됐다. 이 사람은 다른 꿈훔치기 전문가들에게 훈련을 받았는데, 그 꿈은 어린 소녀에 의해 만들어졌지만, 대상의 의식은 무장한 남자로 변신하여 비정상적인 꿈 속 인물들을 공격하게 된다. 더 중요한 것은 이번에는 꿈의 3단계에서 개시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점이며, 레오는 이전에 강화 약물의 부작용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말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현재 화산에서는 단 하나의 도로만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인디언들은 발차기를 담당하기 위해 1층에 머물렀고, 잘 생긴 소년은 발차기를 담당하기 위해 2층에 머물렀고, 나머지는 3층의 꿈나라에 있는 눈의 성으로 들어갔다. 젊은 상사가 그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그가 성공하려던 순간, 레오 아내의 그림자가 다시 나타나 상황을 혼란에 빠뜨리고 젊은 상사를 쏘았습니다. 이때 젊은 상사는 죽은 것이 아니라 의식을 잃은 채 절망에 빠진 어린 소녀는 접목을 제안했습니다. 젊은 보스 레오의 4단계 꿈에 들어가 '발차기'를 사용하여 젊은 리더를 깨우세요. 그래서 어린 소녀와 레오는 레오의 4단계 꿈에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 어린 소녀는 젊은 리더를 3단계 꿈으로 쫓아냈습니다(동시에 3단계에 있던 누군가가 전기 충격으로 그의 몸에 충격을 가했습니다). 눈이 쌓인 요새 깊은 곳에서 젊은 상사는 설계하던 아버지의 마지막 말을 들었습니다. '네가 노력해서 실망스럽다...'(당신이 나처럼 되려고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것에 실망했다는 의미). 회사를 혼자 두었습니다. 금고를 연 후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속 가장 아끼던 바람개비를 본 그는 아버지에 대한 죄책감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금고 속에도 들어 있던 위조된 유언장을 깨닫고 회사를 분할하게 된다. 이 시점에서 Inception의 임무는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3층 꿈세계의 폭발 발차기, 2층 엘리베이터 발차기, 1층 낙하 물차기 등이 차례로 진행된다. 어린 소녀, 잘생긴 소년, 인디언과 다른 사람들은 성공적으로 탈출했습니다. 꿈의 세계 3층에서는 일본인들만 죽었기 때문에 4층을 건너 뛰고 바로 잃어버린 왕국 림보로 들어갔습니다.
동시에 레오는 마침내 네 번째 꿈의 세계에서 아내의 그림자를 죽이기로 결심했다. 그 역시 싸움 중에 그림자에 찔려 죽고, 역시 잃어버린 왕국에 왔다. 여기서 그는 일본인을 만나 총으로 레오를 죽인 다음 자살하도록 설득하고 둘 다 현실로 돌아 왔습니다.
(꿈의 세계에서 림보까지 기억하기가 쉽지 않아서 레오는 처음으로 잃어버린 왕국에 들어가기 전 4층에서 아내와 함께 늙어가는 것을 잊었다고 한다. 두 번째로 잃어버린 영역, 잃어버린 영역이 일본인을 만났을 때 그는 오랫동안 생각하기 전에 목적을 기억했습니다. 일본인은 돌아올 수 없었고 현실은 그를 놓아주는 약속의 보상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집)
이 시점에서 레오의 마음은 풀리고 아내의 죽음에 대한 후회는 네 번째 꿈의 세계에서 아내와 함께 늙어가는 행복에 대한 기억으로 희석되었습니다. 일본인들이 비행기에서 깨어난 후, 그들은 또한 약속을 이행하고 그를 지명 수배에서 제외하도록 전화했습니다.
최종엔딩은 개방형이다. 탑이 멈출지는 모르겠지만, 아프지는 않다. 참고로 삼은 현실이 정말로 꿈이라면 그것은 6층의 세계를 7층의 세계로 만들 뿐이다. 영화 속 오르락내리락 계단의 다중 폐쇄 루프처럼, 영화 속 다층 세계는 1에서 2에서 3에서 0에서 1에서 2에서 3에서 0의 차원이 추가된 뫼비우스 원에 지나지 않습니다. .. .등등.
라오첸에 대한 줄거리를 추가해보세요. Forger는 1단계 꿈에서 자신을 부유한 2세 베테랑으로 위장했으며,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한 정보를 얻은 것 외에도 Forger는 2단계 꿈에서 베테랑을 구성하기 위한 예언도 설정했습니다. 두 번째 수준의 베테랑은 부유한 2세대의 의식에 있는 베테랑의 투영이므로, 부유한 2세대가 베테랑이 중심이라고 생각하면 투영은 충성심을 나타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포저는 2층에 있는 일본인에게 자신이 라오첸의 투영을 추적하고 있으며 투영의 성과를 토대로 부유한 2세들이 속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세트의 목적은 부유한 2세대가 3단계 꿈에서 자신의 의식에 의해 투사된 사병이 베테랑의 의식에 투사된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것입니다. 소위 라인을 통해 자신의 의식적 방어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시작을 완료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