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대의 관점에서 볼 때,' 영화감' 은 사실 일종의' 필름감' 으로, 약간의 낡은 흔적과 약간의 입자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소품, 렌즈 언어, 음장, 구도 등을 통해 만들어진 이야기적인 분위기감입니다.
영화감이란 "화면이 더 생동감 있고, 암부가 더 깊고, 백장이 더 밝고, 디테일이 손실되지 않는다" 는 특징이 있다.
휴대전화 촬영은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애플의 신춘시리즈 단편 (진코신' 3 분', 자장코' 통 하나') 입니다.
질감, 원래 조각, 그림 등 예술품이 표현한 물체의 물질적 현실감, 사진에서는 영화의 세부 수준 위의 표현이다.
예를 들어 피부의 부드러움이나 거칠음, 카우보이의 강함, 장신구의 광택, 유리의 투명성, 강철의 끈기, 강추위, 실크의 실크가 찰랑거리는 등.
하지만 영화 질감의 핵심은 실제 이야기감+인공조명+조화로운 색조 등이다.
리얼한 이야기감
영화감은 줄거리, 운경, 후기, 수법, BGM 등에도 존재한다. 이는' 사람' 과 관련이 있다. 이른바 영화에서 인생을 엿볼 수 있는 백태다.
"우리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읽은 모든 책, 본 영화, 들은 음악, 지나간 길, 사랑했던 사람들을 사진으로 데려갑니다. "
그래서 기재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카메라 뒤의 머리, 꽃과 나무, 한 사람 한 장면, 꼼짝도 하지 않는 것이 모두 너의 카메라 속의 이야기이다.
"사진은 마법이 있어요. 앞으로 뜯어야 할 선물이에요!"
결국 좋은 영상작품은 관람객들에게 작가의 마음가짐과 감정을 엿볼 수 있게 해 주고 * * * * * * * * * * * * * * * * * * * * * * * *. 인공광
둘째, 빛은 사진의 핵심 포인트이기도 하고, 질감과 전체 화면의 형성은 수많은 점, 선, 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점들은 빛이다.
영화감각은 대부분 불빛 때문에 세심하게 배열된 인공조명으로 비교적 강렬한 음조 수준을 가져와 실생활에서 보기 어려운 극적인 화면 감각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인물상을 예로 들면 사진으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장면과 정서의 융합, 즉 장면 아래에서 어떻게 감정 상태를 표현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이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영화감)
특히' 파야 전진',' 빛을 깨는 규칙' 등 밤에 찍은 사진은 신비하고 판타지 혹은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비교적 전형적인 예를 들어, 두키봉의' PTU' 는 강렬한 빛의 리듬을 가지고 있다. 조화로운 색조
그 후, 내가 이해한 색조의 조화는 사진 색깔의 풍격이 성숙하다는 것이고, 사람을 쓰는 것은 편안함을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색조를 조절하기 전에 사진의 스타일과 색조가 어떤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계 신선함과 같은 작품에서는 일반적인 특성이 밝고 밝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밝기와 그림자 정도를 높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체적 색색 사고: 전체적인 음조는 어둡고, 따뜻한 색은 오렌지색이며, 차가운 색은 파란색이다. 기타 색상 불포화, 통합 전체 화면 조정; 알갱이, 어두운 뿔, 가벼운 퇴색을 더해 고무감을 만들어줍니다.
이것은 또한' 영화색' 이라고 불린다. 즉' 충칭 삼림' 은 청청색,' 두근거림'
결론적으로, 적절한 색조는 종종 화면에 맞춰 작품의 감정 표현을 높이고 작품 화면의 질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면 비율, 색조, 빛은 모두 이야기감을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줄거리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한다.
좋은 영화를 만드는 열쇠는 여전히 많이 찍고,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하는 것이다. 고전 영화의 구도, 운경, 빛을 헤아려 보고 모방하고 모사하려고 노력하다.
좋은 사진은 진실되고 자연스럽고, 필요한 높은 수준의 가공을 거치며, 후기의 편집은 색을 더해 주는 것도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친란 개봉 예정인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