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공연예술정보 - 노트북 도면에 관련 영어의 의미

노트북 도면에 관련 영어의 의미

어지러워 죽겠다, 너는 적어도 물건을 주어라,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인터넷에서 컴퓨터 하드웨어의 약어를 발췌해서 너 자신을 찾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PC: Personal Computer, 개인용 컴퓨터, 개인용 컴퓨터, 일명 마이크로컴퓨터 또는 마이크로컴퓨터입니다.

NC: Network Computer, 네트워크 컴퓨터입니다.

Mpc: 멀티미디어 MPC: Multimedia Personal Computer.

MMX: 멀티미디어 확장 (MultiMedia eXtensions) 의 약어로 6 세대 CPU 칩의 중요한 특징입니다. MMX 기술은 비디오 신호, 오디오 신호 및 그래픽 처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57 개의 명령을 CPU 에 추가하여 MMX CPU 가 컴퓨터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주: MMX 기술은 비디오 신호, 오디오 신호 및 그래픽 처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57 개의 명령을 CPU 에 추가한 것입니다.). (주: MMX CPU (비디오 신호), 오디오 신호 및 그래픽 처리 (Graphical Manipulation)

Intel Pentium 166mhz mmxtm: Intel Pentium 은 Intel (Intel) 에서 제조한 "Pentium" CPU 입니다. -응? "등록상표" 를 의미합니다. 166MHz 는 CPU 클럭 주파수를 나타내며 MHz 는 메가헤르츠의 약어입니다. MMXTM 의 TM 은 "등록 상표" 를 의미하는 "Trade Mark" 의 약자입니다.

OOP: Object Oriented Programming,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소위 "개체" 는 하나 또는 일련의 데이터와 이러한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및 프로세스의 모음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제나라? 황? 응? 차는 장 () 을 가지고 있습니까? 제단 띠표 피로? 팬 긴급 파일 토양? A href ='/thread31.html' target = _ blank gt; 소프트웨어 개발의 난이도는 프로그래밍을 블록처럼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 오늘날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막을 수 없는 추세인가?

28VGA: 28 은 컬러 모니터의 노란색 점 간격 (점 거리) 을 나타내며, 점 간격이 작을수록 이미지가 더 섬세하고 좋습니다. 컬러 화면의 각 이미지 점은 빨간색, 녹색, 파란색 세트로 구성되기 때문입니다. 기술적으로 세 개의 빛이 한 점에 100% 수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VGA 는 비디오 그래픽 어레이 (Video Graphics Array) 의 약어입니다.

Fat: allocationtable, 파일이 다른 섹터에 분산되어 저장되는 방법에 대한 하드 디스크의 정보를 기록하는 파일 할당 테이블입니다.

Ep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의 약자, 미국 환경보호국. EPA 는 1992 년' Energy Star' 계획을 발표하고 국제사회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컴퓨터를 켜면 몇 초도 안 되어 화면에' energy star' 로고가 나타납니다. Energy star 의 목표는 컴퓨터 시스템의 개별 부품이 비활성 상태일 때 자동으로 저전력 상태로 전환되고, 부품의 능동성 복구 (키보드, 마우스 등이 사용되는 경우) 가 이루어지면 컴퓨터 시스템이 자동으로 완전히 깨어있는 상태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Energy star 규정을 준수하는 제품의 경우 EPA 는 "미국 환경보호국이 승인한 오염 방지 에너지 절약 제품" 을 의미하는 energy star 로고 "EPA POLLUTION PREVENTER" 를 발급합니다.

IC 카드: Intelligent Card, 스마트 카드.

ATX: 새로운 컴퓨터 섀시, 마더보드, 전원 공급 장치의 구조 사양.

IDE: 집적 회로 장치 또는 지능형 디스크 장치.

Dll: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KB: 킬로바이트, 킬로바이트는 킬로바이트입니다. K=Kilo, 단어 형성 성분, "천; 킬로미터; 킬로그램; 킬로미터 "입니다. B = 바이트 ('바이트' 를 의미) 는 컴퓨터에서 가장 작은 저장 단위입니다 (1 바이트는 영문자를 저장할 수 있고, 2 바이트마다 한자를 저장할 수 있음).

메가바이트: 메가바이트, 메가바이트는 메가바이트입니다. M = 메가, 단어 형성 성분, "조; 백만 "입니다.

GB: 기가바이트, 기가바이트는 기가바이트를 의미합니다. G=Giga, 기가를 나타내는 단어 형성 구성 요소; 10 억 달러 "입니다.

Cai: computer-asisted instruction 또는 Computer-Aided Instruction, 컴퓨터 지원 교육. 그것은 21 세기의 가장 중요하고 가장 인기 있는 교육 수단이 될 것이다.

Cad: computer-aided design, 컴퓨터 지원 설계.

Iso: 국제 표준 조직 (international standard organization), 국제 표준화 기구. ISO 는 1987 년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에 관한 ISO 9000 시리즈 국제 표준을 발표했고, 1994 년에는 개정된 표준을 발표했습니다. 이 중 ISO 9000 시리즈 표준을 구성하는 주요 기준은 1. ISO9000-1: 1994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 기준-1 부: 선택 및 사용 설명서" 입니다. 2. ISO9001: 1994 "품질 시스템-설계, 개발, 생산, 설치 및 서비스에 대한 품질 보증 모델". 3. ISO9002: 1994 "품질 시스템-최종 검사 및 테스트를위한 품질 보증 모델".

3DS 또는 3D Studio: Three Dimension Studio, 3d 스튜디오. 미국 Autodesk 에서 출시한 다기능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솔리드 모델링, 정적 음영처리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나로 통합하여 3D 모델링 기술을 크게 보급했습니다. AutoCAD 와 그래픽 정보를 교환하고 스캐너를 사용하여 그래픽을 입력하고 VGA 와 TV 변환 인터페이스를 통해 TV 또는 비디오로 애니메이션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VR: 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일명 투입 3D 는 공군 시뮬레이션 비행 장치에서 진화해 왔으며, 기본적으로 왼쪽, 오른쪽 시각공간을 교대로 변환해 이미지를 표시하는 원리를 이용하여 입체효과를 생성하는데, 실제로는 이미지 처리의 범위를 넘어섰다. 통합 조명, 소리, 영상의 컴퓨터 생성 환경으로, 사람들은 실제 생활에서처럼 될 수 있다.

OCR: 광학 문자 인식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의 약어로, 문자 자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 이미지 파일로 입력하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중국어 또는 영어 내부 코드로 인식한 다음 워드 프로세싱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필기체의 임의성이 너무 크기 때문에 현재 OCR 은 주로 인쇄된 문자의 인식으로 제한됩니다. 현재 중국어 OCR 인식 정확도가 가장 높은 것은 칭화문통사가 제작한 TH-OCR NT for Windows 입니다.

Scsi: small computer system interface, 수많은 외부 장치와 컴퓨터 간의 연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소형 컴퓨터 시스템 인터페이스.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Microsoft OEM: Microsoft OEM 제품입니다. Windows98, Windows NT, WorkStation, Windows3.X, ms-dos 등 마이크로컴퓨터에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입니다.

Mis: 관리 정보 시스템, 관리 정보 시스템. 그것은 모든 업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관리 정보 시스템은' 왕특미스',' 야치미스',' Quick MIS' 이다.

PNP: 플러그 앤 플레이, 플러그 앤 플레이, Window98 의 중요한 기술 기능입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란 PNP 호환 PC 카드 등 주변 장치를 컴퓨터에 설치할 때 운영 체제가 시스템 구조를 자동으로 구성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즉, 사용자가 새 하드웨어를 설치할 때 점퍼 스위치를 더 이상 설정할 필요가 없으며 소프트웨어 구성 인터럽트 요청 (IRQ), 메모리 주소 또는 직접 스토리지 액세스 (DMA) 채널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98 은 하드웨어 장치의 새로운 변경 사항을 응용 프로그램에 알리고 IRQ, 메모리 주소 및 DMA 채널 간의 충돌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OLE:Object Linking and Embedding, 객체 연결 및 포함, OLE 기술이라고 합니다. OLE 는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 통합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이 소프트웨어 "객체" (데이터 집합 및 데이터를 조작하는 함수) 로 서로 "연결" 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정의하고 구현합니다. 이러한 연결 메커니즘 및 프로토콜을 COM (Component Object Model) 이라고 합니다. OLE 는 다양한 소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만든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포함하는 복합 문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문자, 사운드, 이미지, 표 등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Midi: musical instrument digital interface, 악기 디지털 인터페이스. 멀티미디어의 기본 용어 중 하나이며, MIDI 파일은 전자 악기 (예: 전자금, 기타, 색소폰 등) 로 연주되고 녹음되며,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컴퓨터 사운드 카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MIDI 파일을 만들지 않아도 기존 MIDI 파일을 멀티미디어 프리젠테이션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DI 파일에는 사운드에 대한 설명만 저장됩니다. 사운드 카드의 합성기 (FM 또는 파형 테이블) 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듣고 싶은 실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MPEG: Motion Picture Experts Group 의 약자, 즉' 스포츠 이미지 전문가 그룹' 은 멀티미디어 컴퓨터의 활성 이미지와 그에 따른 사운드에 대한 압축 인코딩 표준,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MPEG 표준입니다. MPEG 오디오, MPEG 비디오 및 MPEG 시스템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Atx/마이크로 atx

특히 ATX 와 Micro ATX 는 두 가지 산업 표준이며 일반적으로 마더보드의 판형을 나타냅니다. 마더보드는 다양한 전자 부품, 슬롯을 통합하는 직사각형 회로 보드이며, 마더보드의 크기, 모양 및 각 구성 요소의 레이아웃을 규제하기 위해 AT, Baby AT, ATX, Micro ATX 등의 폼 팩터 표준이 등장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TX 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마더보드 구조이며 1995 년 7 월 인텔에서 제안한 것입니다. Micro ATX (Mini ATX 라고도 함) 는 ATX 구조의 간소화된 버전으로, ATX 에 비해 확장 슬롯이 적기 때문에 판형이 작아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외관상으로는 ATX 보드는' 대판', Micro ATX 는' 작은 판' 이다.

BIOS

BIOS 는 "Basic Input-Output System" 의 약자인 "basic input-output system" 입니다. 실제로 BIOS 는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기본 입/출력 프로그램, 시스템 설정 정보, post 프로그램 및 시스템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부트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마더보드 ROM 칩에 경화된 프로그램 세트입니다. 분명히 BIOS 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장치를 연결하는 "다리" 로 하드웨어의 즉각적인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보드 성능의 안정성, 호환성 등의 주요 문제는 보드의 BIOS 관리 기능이 진보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CMOS

CMOS 는 "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 의 약어로, "상보성 금속 산화물 반도체 메모리" 를 의미하며 집적 회로 칩 제조에 사용되는 원료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마더보드에 접촉할 때 말하는 "CMOS" 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읽기/쓰기 RAM 칩을 말합니다.

BIOS 와 CMOS RAM 간의 관계는 종종 혼동됩니다. 정확한 해석은 BIOS 에 들어가 하드 드라이브 매개변수 또는 기타 BIOS 를 설정하고 저장할 때 CMOS RAM 칩의 스토리지 영역에 저장됩니다. 시스템이 부팅될 때마다 CMOS RAM 칩에서 저장된 매개변수를 읽어 시스템 구성 방법, BIOOS 를 결정합니다.

DMA

DMA 는 "Direct Memory Access" 의 약어이며 중국어는 "스토리지 직접 액세스" 를 의미합니다. DMA 는 CPU 의 개입 없이 외부 장치와 스토리지 간에 직접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는 고속 데이터 전송 방법입니다. DMA 컨트롤러라는 제어 하에 전체 프로세스가 수행됩니다. CPU 는 데이터 전송이 시작되고 끝날 때 약간의 처리를 하는 것 외에도 전송 중 CPU 가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컴퓨터 생산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하드웨어 용어 설명 시리즈-그래픽 기사

1.2D/3D 그래픽 가속

과거에는 디스플레이 칩의 기술적 성능 제한으로 인해 컴퓨터가 2D/3D 그래픽을 표시할 때 처리해야 하는 데이터는 모두 CPU 가 부담했습니다. 그래픽 칩 기술이 발달하면서 비디오 카드는 모든 2D 그래픽의 디스플레이 처리를 담당하기 시작했고, CPU 의 부담을 크게 줄이고, 자연스럽게 그래픽 디스플레이 속도를 높였으며, 이에 따라 2D 그래픽 가속 카드가 생겼습니다. 그러나 3D 그래픽을 표시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의 양과 다양한 계산이 2D 그래픽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3D 그래픽 처리 칩이 나타날 때까지 비디오 카드는 3D 그래픽 디스플레이 데이터 처리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2.RAMDAC

현재 대부분의 컴퓨터에 구성된 모니터는 여전히 전통적인 아날로그 CRT (음극선관) 디스플레이로, 신호 전압 폭으로만 현상관의 발광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비디오 카드의 RAMDAC (비디오 스토리지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 는 디스플레이 그래픽 칩을 처리한 후 비디오 메모리에 저장된 디지털 디스플레이 신호를 프레임별로 세 가지 컬러 밝기와 행, 프레임 동기화 신호 * * 로 변환해야 합니다

현재 메인스트림 비디오 카드에는 독립적으로 설치된 RAMDAC 칩이 없습니다. 제조업체가 그래픽 칩을 생산할 때 RAMDAC 를 통합했기 때문입니다.

3. 비디오 메모리

비디오 메모리는 CPU 가 처리하는 데이터를 임시로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 메모리와 비슷한 기능을 하며 비디오 메모리는 디스플레이 칩이 처리하는 데이터를 임시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칩은 데이터를 처리할 때 비디오 메모리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처리가 완료되면 RAMDAC 와 같은 다른 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다시 비디오 메모리로 보내야 하므로 비디오 메모리의 대역폭과 속도는 디스플레이 칩의 작동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4. 해상도

해상도는 해상도라고도 하며 디스플레이 화면에 디스플레이 카드가 나타내는 점의 수를 "가로 점 수 × 세로 점 수" 로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800×600 은 가로에 800 개의 점이 있고 세로에는 600 개의 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5. 색 농도

색 농도는 해상도에서 각 픽셀 점의 색상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의 너비 (비트) 입니다. 각 픽셀 점에 사용할 수 있는 색상 종류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8 비트 색 농도, 픽셀 점이 사용할 수 있는 색상은 2 의 8 승, 즉 256 가지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보통 256 색, 향상된 색 (16 비트 색 농도, 65536 색 수, 64K 색이라고도 함), 트루 컬러 (24 비트 색 농도, 1677216 색 수, 16 조 색이라고도 함 색상 수가 많을수록 실제 색상에 더 가까운 색상을 설명합니다.

6. 새로 고침 빈도

주사율은 모니터에서 이미지가 업데이트되는 속도입니다. 즉, 이미지가 초당 화면에 나타나는 프레임 수입니다. 주사율이 높을수록 화면의 이미지 깜박임이 작아지고 이미지가 안정될수록 시각 효과가 좋아집니다.

하드웨어 용어 설명 시리즈-메모리 기사

TCK (클럭 주기)

TCK 는 "Clock Cycle Time" 의 약자, 즉 메모리 클럭 주기입니다. 메모리가 실행할 수 있는 최대 작동 주파수를 나타냅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메모리를 실행할 수 있는 빈도가 높아집니다. 현재 많은 공급업체들이 근무 시간으로 이 수치를 표현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클럭 주기와 메모리의 작동 주파수는 역수 관계 (예: tCK=1/F) 입니다. 예를 들어, "-10" 이라는 단어가 표시된 메모리 칩, "-10" 은 10ns 의 작동 클럭 주기가 100MHz 주파수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AC (액세스 시간)

TAC(Access Time from CLK), 액세스 시간. 클럭 주기와 달리 tAC 는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시간만 나타냅니다. TAC 와 tCK 는 매우 다른 두 가지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7J" 라고 표시된 메모리 칩은 클럭 주기가 7ns 가 아니라 액세스 시간이 7ns 이며 133MHz 와 같은 주파수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JS 에 걸리지 않도록 메모리를 구입할 때 이 두 매개변수의 차이를 반드시 구분해야 합니다.

CL(CAS 지연 시간)

CL(CAS Latency) 은 메모리 성능의 중요한 지표로 메모리 세로 주소 펄스의 응답 시간입니다. 우리는 메모리를 하나의 그리드로 나누는 창고로 볼 수 있으며, 데이터는 이 그리드에 저장됩니다. 컴퓨터에 "창고" 의 데이터가 필요할 때, 실제로 읽기 전에 일반적으로 "버퍼 기간" 이 있고, "버퍼 기간" 의 기간은 위에서 언급한 "CL" 입니다. 메모리의 CL 이 2 일 때 CL=3 보다 성능이 더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CAS 주기를 줄이면 동일한 주파수에서 메모리 작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메모리 대역폭

메모리 대역폭은 "데이터 전송률" 이라고도 하며 초당 메모리에 액세스하는 최대 비트 수 (또는 바이트 수) 를 나타냅니다.

기술이 발달하면서 CPU, 비디오 카드 등 장치의 데이터 처리 능력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장치로서의 "다리" 로서 메모리 대역폭은 큰 돌파구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 작은 다리는 이러한 장치의 데이터 전송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었고, 이로 인해 메모리는 시스템 성능 향상을 가로막는 병목 현상이 되었습니다. 메모리는 하나의 근무 시간 동안 하나의 데이터 요청에 대해서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며, 데이터 전송 중 버스 너비가 클럭 주파수와 고정되어 있는 경우 총 버스 사용 시간은 데이터 처리량과 메모리 버스 대역폭에 따라 결정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 대역폭은 PC 의 스토리지 시스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모리를 큰 창고로 보면 이 창고의 대문은 메모리의 총 비트 폭 (총 비트 폭의 크기는 고정되어 있어 변경할 수 없음, 예를 들어 SDRAM 의 총 비트 폭은 64bit), 메모리의 각 메모리 칩은 창고 내의 작은 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창고에서 물건을 운반할 계획이라면, 매번 창고에서 옮기거나 옮길 수 있는 화물의 양이 이 창고의 대문 (총 메모리 폭) 크기에 비례하고, 대문이 클수록 작은 문이 많아지고, 자연 단위 시간 내에 화물 처리량이 커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메모리 뱅크

간단히 말해서, BANK 는 메모리와 마더보드의 북교 칩 사이에 데이터를 교환하는 통로이다. SDRAM 시스템의 경우 CPU 와 메모리 간 (CPU-DIMM 슬롯) 의 인터페이스 비트 폭은 64bit 입니다. 즉, CPU 가 한 번에 메모리에서 64bit 의 데이터를 보내거나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64bit 의 데이터 집합은 메모리 뱅크입니다. 많은 제조업체의 제품 설명에서 물리적 뱅크라고 합니다. 메모리의 뱅크 수는 메모리가 양면인지 여부와 무관합니다. PCB 회로는 양면 및 단면, 또는 모든 칩 (16 개) 을 한 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완전히 가능). 일부 메모리 단면은 물리적 뱅크이지만 일부 양면은 물리적 뱅크이므로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메모리의 실제 물리적 뱅크 수를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단일 칩의 논리적 뱅크 수와 비트 폭, 메모리의 칩 수를 정확히 파악하기만 하면 됩니다. 각 칩 비트 폭의 합계가 64MB 이면 단일 물리적 뱅크이고, 128MB 이면 이중 물리적 뱅크입니다. 현재 칩셋은 최대 2 개의 물리적 뱅크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메모리 제조업체가 생산하는 메모리 스틱은 두 개의 물리적 BAN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명사 설명 시리즈-옵티컬 드라이브 기사

CLV(Constant Linear Velocity)

CLV 는 "일정한 선속도" 라고 하며, 옵티컬 드라이브가 데이터를 읽을 때 일정한 선속도로 작동한다는 의미입니다. CLV 는 스핀들 모터의 속도를 변환하여 대머리가 디스크 내부 원에서 외부 원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단위 시간 내에 읽은 레일 호 선의 길이가 비슷해 내부 및 외부 원을 읽는 속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CLV 기술은 드라이브 속도가 비교적 높을 때 스핀들 모터를 자주 변환하면 옵티컬 드라이브의 수명이 줄어들기 때문에 저속 옵티컬 드라이브에만 적합합니다.

Cav (constant angular velocity)

CAV 는 데이터를 읽을 때 일정한 각속도로 작동하는 "상수 각속도" 입니다. CAV 기술을 사용하는 옵티컬 드라이브의 스핀들 모터는 회전 속도를 자주 조정하지 않기 때문에 모터 수명이 연장되고 옵티컬 드라이브의 임의 읽기 성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간 동안 레이저 헤드가 내부 링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외부 링이 작동할 때만 옵티컬 드라이브의 속도가 공칭 최고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Pcav (partial constant angular velocity)

"영역 상수 각속도" 인 PCAV 는 CLV 와 CAV 의 장점을 흡수합니다. 즉, 내부 원 데이터를 읽을 때는 CAV 로 읽고, 외부 원 데이터를 읽을 때는 CLV 로 읽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용 절감과 성능 향상이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고속 옵티컬 드라이브는 이러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펌웨어

펌웨어가 중국어로 번역된 것은' 펌웨어' 로 마더보드, 비디오 카드의 BIOS 와 같은 역할을 하며, 현재 대부분의 CD-ROM, CD-RW, DVD-ROM 에는 이런 고체가 있다. 하드웨어 펌웨어를 업데이트함으로써 하드웨어 디바이스의 성능, 호환성 및 업그레이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속

자주 언급되는 × 스피드 옵티컬 드라이브는 CD-ROM/CD-RW 의 데이터 전송 속도이고, 단일 배속 옵티컬 드라이브의 전송 속도는 150KB/s 이므로 일반적인 52× 옵티컬 드라이브의 전송 수는 52×150KB/s 입니다. DVD-ROM 속도의 배수는 DVD 드라이브가 DVD 디스크를 읽는 속도라고 부르는 속도이고 DVD 디스크의 용량과 밀도가 CD 디스크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옵티컬 드라이브와는 다른 의미를 지닙니다.

인공지능 aiec (artif ical intelligence error correction)

인공 지능 내결함성이란 수많은 결함이 있는 디스크를 대상으로 디스크 테스트를 수행하는 모호한 제어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특수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 디스크의 읽기 상태를 기록합니다 (예: 편심, 스크래치, 레이저 반사 약화 등 옵티컬 드라이브가 데이터를 제대로 읽지 못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요약하고 각 상황에 대한 수정 방안을 펌웨어에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는 광학 드라이브의' 뇌' 에 수천 가지의 광 디스크 난치병을 미리 비축한' 약' 과 같다. 향후 판독판에서 이런 불량한 판독현상이 발생할 경우 광학 드라이브는 미리 설계된 방안을 사용하여 오류 수정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하므로 올바른 약을 투여할 수 있어 광학 드라이브의 정확한 판독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중앙 처리 장치 CPU

컴퓨터 지원 설계 CAD

인터넷 보급률 인터넷 penetration

네티즌 사이버시티

사이버 범죄 Cyber Crime

사이버 도시, 가상 도시 사이버시티

디지털 격차 Digital Divide

스마트 스쿨 스마트 스쿨

다기능 카드 Multipurpose Card

소프트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컨텐츠 개발 Content Development

디지털 상업용 디지털 비즈니스

정보화 Informationization, 네트워크 기반 정보 흐름

소프트웨어 패키지 소프트웨어 패키지

도메인 이름 등록 신청 domain name application and registration

가상 공간 가상 공간

Lan 인트라넷

뇌도 Mind Map

노트북 Portable Computer;; Laptop;; Notebook Computer

개인 디지털 어시스턴트 PDA-personal digital assistant

핸드헬드 Palm Computer

라우터 라우터

네트워크 관리자 Network Administrator

네트워크 경제 Cyber Economy

이더넷 이더넷 이더넷

서비스 공급자 ISP-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네트워크 컴퓨터 NC: network computer

멀티미디어 PC MPC: multimedia personal computer

멀티미디어 확장 MMX: MultiMedia eXtensions

입니다

메가헤르츠 MHz 메가헤르츠

비디오 그래픽 어레이 VGA: 비디오 그래픽 어레이

3 차원 스튜디오 3d 스튜디오: three dimension studio

가상 현실 VR: virtual reality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플러그 앤 플레이 PNP: 플러그 앤 플레이

악기 디지털 인터페이스

Midi: musical instrument digital interface

스포츠 이미지 전문가 그룹 mpeg: motion picture experts group

도메인 이름 도메인 이름

전화 접속 연결 dial-up 연결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