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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크 걸 피날레

2020 년 여성군상극의 발발기가 되면서' 여성' 을 주제로 한 드라마가 시장에 잇따라 등장했고,' 30 일',' 20 불혹',' 마천루' ... 모두 열도가 매우 높은 영화드라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 언니' 는 30 플러스 여성에 대한 태도가 새로운 사고를 불러일으켰고,' 여성' 소재가 발효되면서 시청자들도 이런 유형의 작품에 대해 점점 더 높은 평가 기준을 갖고 있다.

사랑의 이상생활' 도 이런 환경에서 나오는 작품이다. 드라마는 만화' 시부녀' 를 각색해 5 명의 여성이 대도시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삶을 느끼는 이야기를 다룬다. 드라마 속 각 여성은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들 중에는 사업 성공한 사람, 가정의 온상 속에서 자란 응석받이 여자, 사회에 갓 진출한 직장백이 있다

드라마는 원작 만화와 마찬가지로 내용의 핵심은 여성의 내면 깊은 목소리에 관심을 갖고 사회에서 여성의 성장을 존중하는 것이다. 사랑의 이상생활' 에서 온기가 눈, 데이시, 딩웨이교처럼 ... 매일 같이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의 인생 궤적은 모두 다르다. 바로 이' 차이' 가 의미 있는 도시 여성 군상극을 더 잘 묘사할 수 있다.

온여설은 고급 웨딩노동자로, 그녀의 임무는 많은 신인들을 위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결혼식 현장을 계획하는 것이다. 여러 해 동안 그녀는 당연히 업계의' 노유조' 였다. 온유설처럼 성숙한 점은 그녀가 모든 고객에 대한 비난에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친한 친구의 결혼중개사무소에서 억지스러운 고객을 만나도 그녀는 즉시 서둘러 가서 어려움을 평정할 수 있다.

이런 강녀의 역할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결혼에 대한 무감각한' 면역인' 이라고 말했다. 온유설에 대해서는 적혼연령에 달해도, 심지어 나이가 좀 들더라도 그녀의 삶에서 결혼은 당연히 필요한 존재가 아니다. 자신의 삶을 잘 살 수 있다는 것은 쉽지 않다. 결혼의 속박이 반드시 더 잘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유는 온순한 인생신조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유명언)

표면화와 빠른 리듬을 추구하는 모든 생활 속에서 여성의 자기 불안 상태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온순하고 눈처럼 소탈하고 자아를 드러내는 방식이 여성의 격려에 대한 해석이다. 많은 양질의 소년들의 추구에도 불구하고, 온순함은 자연스럽게 내면의 선택을 따른다. 백상문이 결혼을 전제로 그녀와 연애를 하겠다고 분명히 밝혔지만, 온순한 눈은 여전히 무관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드라마에서 온순한 성격은' 핑크걸' 의' 만인광' 과 대조되는 것으로, 금 숭배의 자유로워 보이지만, 연애하기만 하면 그녀는 자신의 모든 감정을 바쳐 모든 연애에 몰입한다. 다행히 백상문의 친밀한 기다림은 온기를 눈처럼 감동시켰고, 백상문의 꾸준한 동반으로 온여설도 이 남자와의 감정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천천히 백상문을 받아들이겠다고 말했지만, 결혼에 들어갈 수 있을지는 온여설이 자신의 마음을 돌파할 수 있는지, 용감하게 백상문을 껴안을 수 있는지를 봐야 한다.

데이희라는 캐릭터는 드라마 방영부터 지금까지 여론의 초점이 되고 있다.' 사랑의 이상생활' 에서 데이희시는 전형적인' 결혼광' 으로 결혼을 위해 사업을 포기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온유설과 정반대의 방향이다.

결혼과 사업이 둘 다 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어느 것을 포기할 의향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드라마에서 데이희에게 제기된 것이 아니라 스크린 앞의 모든 여성 시청자들에게 제기된 명제다. 데이히시는 선택에 직면했을 때 망설임 없이 결혼에 표적을 올려놓았다. 아마도 그녀의 방법 중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명제' 의 현실적 의미는 모든 관객이 생각해야 할 것이다.

데이희가 필사적으로 혼인 포위성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사람이 아니라, 데이희가 자신의 계획에서 혼인을 실천했을 뿐, 마침 나이에 결혼하는 것은 데이희에게 당연한 일이었다. 그녀가 감정에 직면한 막막함은 마침 그녀를 성장시킬 수 있었다.

처음에 온유설은 데이희의 감정관에 동의하지 않았다. 분명히 데이희의 가족 조건은 좋았고, 어려서부터 사랑에서 자랐고, 또 좋은 직업이 있었다. 어떻게 보면 새로운 시대의 백부미였다. 하지만 이런' 완벽한 소녀' 는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것에 집착하고 있다.

데히시는 전 남자친구와의 결별 퇴폐가 끝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단순과 또 감정적 갈등을 맞이했다. 처음엔 두 사람의 교제 패턴이 불꽃적인 충돌이었고, 이들의 상호견학은 드라마 속 기쁨의 주성분이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문단은 유희만큼 극단적이지 않다. 단서가 데이희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의기투합한 두 사람도 결혼의 전당에 성공적으로 들어섰고, 데이희희는 직접 벌거벗은 결혼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결말은 데이희에게도 비교적 원만한 셈이다.

전임자를 떠나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만났을 때, 데이희가 감정을 상하게 한 후, 자신이 다른 사람과 함께 지내는 데 있어서의 결함을 깨닫고, 그녀의 성장은 단수 뿐만 아니라 주변 파트너의 동행도 거둬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딩딩딩교의 감정선도 관객들이 궁금해하는 점이다. 그녀의 관직이 이빈슨인지 나상이냐. 이빈슨과 딩웨이교 앞에는 뼈에 사무치는 감정이 있었는데, 두 사람은 헤어진 뒤 다시 만났다. 이번 만남 이빈슨과 딩웨이다리도 서로 성장했고, 더 이상 당초 충동적인 커플이 아니었다. 이빈슨은 딩딩딩교를 저버렸지만, 돌아온 뒤 딩딩딩딩교에 대한 강한 공세를 펼쳐 미인의 마음을 다시 빼앗으려 했다.

하지만 이때 딩딩딩교 옆에는 묵묵히 지켜온 나상이 있었는데, 결국 나상과 이빈슨이 누가 그녀의 운명의 천자였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빈슨의 이번 추구는 다시 한 번 딩딩딩교를 저버리지 않을까.

해피엔딩의 줄거리에서 딩딩딩교는 여전히 자신의 마음을 일에 쏟았고, 이로 인해 딩딩딩딩교는 자신의 천자를 놓치고, 이빈슨의 재추구와 나상들의 애틋한 수호를 모두 거절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슨,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녀와 이빈슨의 감정은 이미 과거형이 되었는데, 이빈슨이 감언이설로 다시 듣기 좋아도 딩딩딩교는 이미 면역되었다.

나상은 그녀에게도 이전의 어린 동생일 뿐, 나상에게는 남녀간의 사랑이 없었고, 둘 다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딩딩딩교는 아예 독신으로 자신의 생활을 잘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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