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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포증에 대한 최선의 자기치료법은?

안녕 포스터님, 당신도 이러고 싶지 않으니 자책하지 마세요. 우리의 경험과 관점을 바탕으로 "모든 강박 신경증은 올바른 심리적 조작 방법으로 변형될 수 있다"는 확신을 주어야 합니다.

사회공포증 치료 방법에 관해서는 아직도 대다수의 환자들이 마음의 평화를 추구할 때 잘못된 길을 잃은 양과 같으며,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해 헤매고 있습니다! 그 완고한 병변은 주로 장기간의 잃어버린 마음에서 자란 이익과 손실에 대한 걱정, 재앙적인 사고, 완벽주의, 안전 부족, 자존감 부족 및 관용적인 성격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은 "빠른 해결"과 즉각적인 결과를 원하는 데 익숙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무지의 걱정은 발전하기 위해서는 물러나야 합니다. "영적 치유"는 재교육과 재성장의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이 "어려운 경전" 뒤에 숨은 본질과 지혜를 해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보다 상세한 편집이 사회공포증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실용적인 참고 지침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용:

병변은 어떻게 발생하나요?

포용적인 성격이란?

하위자아란 무엇인가?

선배란 무엇인가?

고민의 첨부는 무엇입니까?

텍스트:

최초의 질병 온상은 어떻게 생겨났나요?

Comte House의 관점: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이 '마음'에 대한 이해가 너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임상 전문가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 모두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문제는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다. 사람이 두려움의 악순환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는 설명할 수 없고 이유도 없다는 것이다. 어린 시절의 교육 및 지도 모델과 불안한 권위주의적 성장 환경은 우리의 타고난 암흑 에너지, 후천적 외상 흔적, 기운 불균형, 증상에 따른 최면 방지, 이득과 손실에 대한 무의식적 걱정, 재앙과 일정한 관계가 있습니다. 협회 및 조건 반사 부착.

또한 우리 대부분의 마음 깊은 곳에는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각종 불합리한 '공포' 교육과 불안한 성장 환경으로 인해 오직 받아들이기만 하는 메커니즘이 마음 속 깊이 묻혀 있다. 마음이 생각하는 것 아름다움과 편안함의 경험(감정)은 지각 과정에서 추악하고 고통스러운 경험으로 간주되기를 거부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우리를 증상에 의해 더욱 배타적이고 제약받게 만듭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마음을 장악하고 의식의 관심을 완전히 사로잡으며 개인의 생각을 작은 원으로 끝없이 돌게 만들어 우리를 겹겹이 감싸게 만듭니다. 본래의 '자유로운 마음'은 최면에 걸린 것 같습니다. 그들에 의해 장난이라도 치는 듯, 우리를 활기찬 현재로부터 강제로 떼어놓는다...

사회공포증에 흔한 삼키는 성격?

사회공포증을 앓고 있는 사례의 상당수는 '고통받는' 성격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 자신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 성격 모델의 몇 가지 특징을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나중에 다양한 공포성 신경증을 앓게 될 파트너가 어린 시절 독립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바로 이러한 독립에 대한 욕구 때문이라는 점입니다. , 이는 압력의 내면화, 삼키고 견디는 습관, 외적으로는 순종적이고 내적으로는 반항하는 습관으로 이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70% 이상의 어린이는 강하고 권위적인 아버지나 어머니를 두고 있습니다. 걷는 법을 배울 때부터 부모는 본질적으로 오류가 없는 고유한 방법을 사용하여 자녀를 지도하고 교육합니다. , 종종 아이들의 생각과 행동을 과도하게 통제합니다.

소위 말하는 강함이란 맹렬하고 억압적인 훈계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온유하고 강한 보살핌이나 다정한 말과 강력한 통제도 포함한다는 뜻이다. (참고: 부모도 교육에 대한 올바른 견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부모를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과도하게 행동하고 외부 탐구에 대한 자녀의 독립적인 요구를 무시하며 일부 부정적인 거부로 인해 무심코 자녀의 감수성을 손상시킵니다. 아이들의 정서적, 정신적 발달로 인해 이런 일이 계속되면 아이들은 자신의 의견과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없게 됩니다.

(많은 정신질환을 유발하는 핵심 요인인 열등감의 씨앗을 뿌리는 것)

살다 보면 자녀를 자신의 일부로 여기고, 자신의 뜻에 따라 해야 할 일도 많은 부모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 세상에 대해 호기심이 많고 세상의 어떤 것을 만지고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부모가 즉시 제지하고 종종 자녀를 속이는 말을 하는 아이들과 같은 작은 일이라도 수행하려는 것입니다. 움직이면 때리고, 안 움직이면 다치게 할 텐데...” (아이들의 자기에 대한 지나친 요구와 자라면서 완벽주의도 이 시기에 뿌려진 씨앗이다.) < /p>

한마디로 아이의 세계에서는 부모가 신이다. 부모를 반대하면 하늘이 무너질까 걱정하는 것과 같다. 따라서 아이들은 삶의 일부 행동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거나 자신의 의지를 위반하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기 시작하고 종종 자신의 생각을 "인내"하고 "삼키게"됩니다.

요컨대, 일부 부모의 강한 간섭은 삶의 어디에나 존재하며, 본의 아니게 아이들의 창의성과 주도성을 완전히 묻어버리게 됩니다. 양극은 음을 낳고 음극은 양을 낳는다는 역경의 이론에 따르면, 나는 곧 강한 상상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즉, 내 생각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청소년기 이전의 장점입니다. 내면의 생각이 너무 풍부해서 감상을 불러일으키고, 걱정을 좋아하고, 환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피하고 싶어합니다.

시간이 흐르고 아이들이 날로 성장할수록 일상(가정, 학교, 사회)에서의 'NO'는 점점 쌓이고 계속해서 발효되어 많은 분노와 분노를 낳는다. 이렇게 억눌린 분노는 점점 더 단단해지지만, 표면적으로는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

표면적으로는 '고통형'의 '낮은 자아'가 나와 협력하게 된다. 좋은 면으로 나타나려고 노력하고 나쁜 점은 모두 쓸어버리세요. 표면적으로는 교사와 부모로부터 '착한 소년', '착한 세 학생'으로 불리며 상대적으로 순종적이지만, 아이들의 마음속에 있는 분노가 활화산과 같아서 폭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그들은 모릅니다. 언제든지. 분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고통' 전략을 계속 채택했기 때문에 어느 날 마침내 나 자신을 구하기 위해 내 잠재 의식은 증상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고 증상이 부정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면서 이것이 증상이 처음 나타난 날입니다.

다른 성격 유형의 아이들도 청소년기에 압박감을 느끼며, 심지어 삼키는 유형보다 더 많은 시험에 직면하지만 강박이나 불안, 두려움 등 없이 무사히 청소년기를 지나갑니다. 심리적 장애의 원인은 단순히 '관용'과 '억압'에 의해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자신을 돌보지 않는 생활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관용적인 친구들은 분노가 가득 차서 그것을 밖으로 발산할 방법이 없다. 대신 "나 자신이 싫어", "내가 왜 이렇게 멍청한가", "나는 싫어"라고 먼저 속으로 돌이켜 자신에게 상처를 준다. 다른 사람이 나를 억압하는 것', '나는 그들을 싫어한다', '나는 그들을 싫어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사람과 자신에 대한 분노를 밖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것은 밖으로는 복종적이고 내부적으로는 반항적인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자연의 법칙에 따르면 오랫동안 억제하면 조만간 부정적인 에너지가 너무 많아 오라와 에너지 장이 혼란스러워지는 날이 올 것입니다.

관용적인 성격은 일에 참여한 후 무의식적으로 낮은 수준의 자기부정적 철학을 갖고 있다: 네가 나를 파괴하기 전에 내가 나를 파괴하고, 네가 나를 부인하기 전에 내가 나를 부인할 것이다. 이 점을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대 한 성격은 겉으로는 예의 바르고, 좋아하기 쉽고, 다른 사람에게 순종 할 줄 알고, 다른 사람을 배려 할 줄 아는 것이 훌륭한 자질이지만 매우 힘든 삶을 살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의 부정을 피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종종 자율성이 없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원활하게 발산하지 못한다고 자책한다. 동시에, 표면적으로 자기희생을 좋아하는 엠패스는 종종 삶에서 자유로운 것을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의 음모에 쉽게 넘어가고, 그런 다음 그들은 점점 더 "사는 것이 매우 피곤하고 그럴 가치가 없다"고 느낍니다! (참고: 부모의 동기가 좋기 때문에 부모를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과거에는 "무거운 망치" 역할을 해왔지만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부모는 우리에게 더 큰 자아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과거에 자신의 부모는 올바른 지도를 충분히 하지 못했고, 그 당시 자신의 역할을 잘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했기 때문에 당시에 가지고 있던 지식과 능력에만 의지하여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 그 뒤에는 누구나 사랑의 동기가 있는데, 세상 부모님들의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이 성격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답변: "더 큰 자아"를 깨우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관용적인 '큰 자아'가 깨어 나면 모든 성격 형태 중 가장 영광스러운 본질이 될 것입니다. 이 큰 자아는 그 자체로 일정량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사랑을 위해 노력하지 않습니다. , 그는 자신의 자유로움과 감정을 거침없이 표현할 수 있으며, 타인의 고통에 대한 깊은 감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위기에서 살아남는 데에도 능숙하며, 위험 속에서도 기회를 찾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때때로 초감각적인 능력을 엿볼 수 있으며, 수년 동안 갇혀 있던 부정적인 에너지(조건 반사의 초점)를 비교적 쉽게 되돌릴 수 있으며 자유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감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세속적, 종교적, 정치적, 학교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는 순진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주목받지 못했던 무서운 진실을 포착해낸다.

하위자아란 무엇인가?

콩데 하우스: 저급 자아는 우리가 어렸을 때 어떤 고통을 합리화하고 승화시킬 방법이 없었고, 어떤 고통을 감당할 능력도 없었기 때문에 생겨난다. 주변 환경과 가족 교육으로 인해 발생하는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해 개인의 방어 체계는 본능적으로 더 이상의 피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리'라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트라우마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그리고 이 자신을 보호하려는 방어력은 시간이 지나면서 하위자아로 구체화되는데, 직설적으로 말하면 영혼의 벽으로 둘러싸여 있는 성격과 습관이다.

이 벽은 우리가 나쁘다고 생각하는 요소, 빛이 보이지 않는 요소, 비난받을 요소를 모두 쓸어 담는 큰 창고와 같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면서 형제, 연인, 동료, 지도자, 권위자, 종교, 정치가 용납할 수 없는 모든 것을 쓸어담고 둘러쌉니다. 그러다가 나이가 들수록 쓸어 담는 일이 많아진다.

이러한 무의식적 행동이 삶에 투사될 때 최종적으로 나타나는 것은 개인이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좋은 면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반면, 나쁜 결점과 나쁜 면은 모두 숨기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그가 생각하는 이런 나쁜 것들은 점점 더 깊숙이 묻혀버리고 우리는 그것의 존재조차 잊어버리게 되는데, 이는 우리가 저지른 큰 실수이다. 이는 하수를 땅속 깊이 지속적으로 배출하는 것과 같으며, 이는 원래 순수한 물을 더 많이 오염시킬 뿐입니다.

선배란 무엇인가?

고급 자아는 저급 자아에 비해 초월적인 승화이며, 인간이 인지할 수 있는 '진선미'의 중도이며, 귀한 중도가 가득하다. 지혜와 차분한 에너지. 다년간의 위빠사나 명상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상위 자아를 인식하고 상위 자아가 제공하는 단서를 사용하여 막연하게 존재하는 자아를 천천히 엿볼 수 있습니다. 하늘과 사람이 하나되는 시간. 미국의 유명한 인본주의 심리학자 매슬로가 발견한 '피크 경험'은 아직 상위 자아는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근접한 상태이다.

고차원적인 자아를 경험하려면 의식적인 차원의 노력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체계적인 과학적 방법을 통해 내면을 들여다보고 영혼을 탐구해야 합니다(교사-교사 방법에 주목하세요). ), 그리고 단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자아의 자유로운 빛을 봅니다. 이것은 개인의 마음에서 가장 높은 진동 주파수를 가진 존재의 에너지이며 우리 마음의 본질입니다. 저자는 이를 '큰 자아'라고 부른다. 이 큰 자아를 경험하면 상처받은 마음의 변화가 시작된다. 큰 자아는 무형, 무아, 무주에 가까운 속성으로, '자아'의 반대, 구별, 망상적 사고를 일으키기 어렵기 때문에 소위 모순과 고통이 없습니다.

(고민의) 애착이 뭔가요?

오랫동안 우리의 몸과 마음은 외부 세계가 계속해서 생겨나면서 현실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맹목적인 호불호, 습관과 반응의 노예가 되어 왔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두려움이 분명합니다. 여기서 내 마음은 무작위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과거의 부정적인 감정 속에 살며, 미래에 대해 열성적으로 환상을 품기도 하고, 미래를 기대하고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인간의 마음이 즐거운 감정에 대한 탐욕, 괴로운 감정에 대한 거부, 득실에 대한 걱정, 파국적 사고에 빠져 있기 때문일 뿐입니다. 그러나 가장 비극적인 것은 과거에는 현재의 고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그것이 마음의 가장 큰 적이라는 것만 알았고 그것을 없애는 방법만 알고 있었다는 점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이러한 잘못된 심장 반응 패턴을 반복해 왔으며, 그 결과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가 만들어낸 예상되는 두려움에 휘둘리고 이에 삼켜지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 과정은 인생에서 반복됩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일이 계속 일어나고, 당신이 갈망하고 기대하는 것이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단단히 묶여서 빠져나올 수 없게 된 그는 갑자기 인생이 너무 씁쓸하다고 한탄합니다.

또한 다양한 조건 반사 습관이 잠재의식 속에 깊이 기록되면 때로는 우리의 삶이 로봇과 같을 수도 있고, 어떤 완고한 인식에 의해 통제될 수도 있습니다. 미래에는 그런 종류의 기(氣)나 그런 종류의 두려운 "에너지"가 발생할 때마다 마치 조건반사처럼 어떤 기분에 의해 즉시 속박될 것입니다. 어떤 걱정으로 인해 심장의 공기가 자극을 받을 때마다 그것은 즉시 막히고, 답답하고, 꽉 막히고, 뜨거워지기 시작하고,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하고, 왔다 갔다 하며, 부풀고 조여지기도 하고, 기분도 동시에 오르락내리락합니다. , 유연성이 없습니다. 이것은 임상 실습에서 "애착"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물고기를 주는 것보다 사람에게 낚싯대를 주는 것이 낫다는 옛 법칙을 믿습니다. 사회공포증 치료방법에 대한 더 많은 참고자료를 원하시면 "시나***쉐어" 또는 콩데하우스 심리상담센터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저희가 그간 체계적으로 편찬한 전자저널 "신경증의 재발견" 2권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경험자의 명상"

전자책 내용 중 일부:

프론티어 마인드 사이언스: 질병의 씨앗 각인? -------우리에게는 어떤 변혁철학이 필요한가?

잘 알려지지 않은 마음의 비밀, '명확한 의식 없음'? -------무념은 무엇이며 망상은 무엇입니까?

선지자들은 우리에게 해방의 길을 어떻게 알려 주었나요? --------우리는 왜 한 번도 자신감을 갖지 못했을까요?

진심으로 기원하고 달마의 기쁨이 가득합니다. ——콩데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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