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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필 서예 초서 서첩 감상

초서의 창작은 수많은 서체 창작에서 독특하며, 이런 독특한 형태의 서예 창작도 그 독특한 심리 상태를 결정한다. 제가 여러분께 드리고자 하는 것은 경필 서예 초서첩입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경필 서예 초서 서첩 감상

경필 서예 초서첩 그림 1

경필 서예 초서첩 그림 2

경필 서예 초서첩 그림 3

경필 서예 초서첩 그림 4

경필 서예 초서첩 그림 5

초서의 선 구조

서예 라인은 서예 예술의 직관적인 요소이기도 하다. 서예의 구성은 선으로 되어 있다. 서예선의 구조는 자한자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며, 그 골고루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그 틀을 전개하기 위한 시간인데, 이는 공간, 시간 형성선, 한문 사이의 틀이며 서예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양자를 서로 취하다. 획선구조 한문자공간구조의 형성도, 그 책체형은 자연 고유의 코끼리도 아니고, 한자를 위해 오랜 시간이 생겨나고, 점진적인 변화를 거쳐, 이유가 있는가? 육서? 상형, 모양, 의미, 지시, 전환, 위조의 진화는 다양한 추상형을 가진 한자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예의 획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것은 추상적인 문자 기호이기도 하다. 문자 구조의 합성, 선의 필의묵상의 표현은 서예가의 지혜이기도 하다. 한서법 공간 구조, 조합, 열은 시간 이념으로 열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가가 책을 쓰는 것은 시간의 정성과 연속이다. 서가는 고교한 필법으로, 선 획의 배열로 상을 받을 수 있는 책으로 합성되어 서예 예술 작품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예술작품) 여전히 서가의 언어 감정이 여기에 응집되어 있다. 그 선의 흐름, 태세의 표출, 서예의 구성, 모두 서가의 지혜의 형태이다. 상을 받았으니, 왜 그 우량 () 과 즐거움 () 도 하지 않겠는가. (서양속담, 행복속담) 어찌 좋지 않은 구름인가.

여러 몸의 서예는 그 초서의 지성이 유일하다. 서가는 천지만물의 이해로 상상, 감정, 기부 생명의 이미지, 서예 문자의 선, 서가의 내면의 언어를 예발한다. 초서의 의미는 여전히 생명선 구조의 부존이자 한자 서예의 구성이며, 초서 이적 법칙만이 질서 정연하게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초서 위 계승의 견인은 맥혈의 흐름이다. 등 에코피치, 몸 잠재력 반영 밴드 입니다; 순간의 변화는 전체 공간의 구성이다. 이것은 또한 학자 지혜 의 이미지입니다.

초서의 성정 표현

초서 성품의 표현은 어느 정도 서가의 창작 상태에 영향을 받는다. 손과정은' 서보' 에 있습니까? 오순오 오합? 말하자면, 제외? 화기애애한가? 그리고? 바람 건조일염? ,? 종이 잉크 상발? 그리고? 종이와 잉크가 좋지 않습니까? 글쓰기의 기후, 환경, 도구 등 객관적인 조건 외에? 신이 한가한가? 그리고? 마음이 갑자기 체류하는가? ,? 감혜가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뜻을 어기고 굴복하는가? ,? 우연히 책을 원하십니까? 그리고? 감정이 나태한가? 모두 서가의 심정, 생각, 몸짓 등 주관적인 요소들로, 이 요소들의 조합은 글쓰기나 창작 상태를 구성한다. 운동 선수의 경기에서의 컨디션이 좋으면 종종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오합교진, 신융필이 원활한가? , 서가의 창작 상태가 좋으면 종종 좋은 작품을 낼 수 있지만, 창작상태는 단지 서가가 안정적으로 발휘될 수 있는지, 서사전시 기질을 발휘할 수 있는지를 좌우하는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신의 펜? 이렇게 초수준에서 발휘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초수준도 한계가 있다. -응? 침착하고 통쾌한가? , 고대인들은 시를 논하는 데 쓰였다. 명풍방' 책 전술' 은 서예에 쓰였다:? 고대인 시 의 묘미 에 대해, 반드시 침착하고 통쾌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책도 마찬가지로 침착하고 통쾌하지 않다. 비만탁하고 풍운이 아니다. 통쾌하고 침착하지 않다. 문란하고 법도가 방탕하다. -응? 이 이론은 보통 필법으로 해석하는데, 즉 필운봉은 무겁고 굳지 않고, 호쾌하고, 경박하지 않아야 한다. 깊이 생각하다. 그러나, 이 이론에는 또 다른 의미인 쓰기 상태도 포함되어야 한다. 아니? 침착하세요? , 전력은 시전 하기 어렵다, 안 그래? 통쾌한가? , 기질은 필연적으로 억압됩니다. 침착하고 통쾌한 것은? 오합? 의 확장은 서가가 풀을 만드는 것, 특히 헛초 정경의 이상적인 상태이다. 술이 취한가요? 책을 쓰는 것도 하나의 상태이다.

-응? 술에 취해 책을 쓸 때, 천성이 최고의 상태를 발휘하고, 이성적으로 후퇴하지만, 완전히 잃어서는 안 되며, 황홀함과 종이 가득한 광적인 이미지 표현에서 이치에 어긋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리명 "중국 서예 스타일사") 천성은 타고난 것이고, 이성은 모레 훈련을 거쳐 형성되며, 그것은 일정한 규범으로 표현된다. 서가의 창작, 천성과 이성이 병존하지만, 정도가 다르다. 일반적으로 초서를 쓸 때 천성의 성분이 증가하고 이성의 성분이 줄어든다. 술의 역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런 것인가? 증가? 그리고? 빼기? 촉매 작용. 그러나 이성 감소도 있다. 서가의 의식이 깨어 있거나 반각성 상태의 자기조절이 필요하다. 그래서? 술이 취한가요? 술에 취한 것이 아니다. 일단 정말 취하면, 완전히 무리하고, 성과 정신이 맑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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