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길의 특수 스킬의 데미지는 상당히 특별합니다. 소위 "일반 공격 + 궁극기 공격"이 스턴트 데미지를 의미한다는 것을 이전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캐릭터 속성의 향상과 드래곤 펫(예공호롱) 시스템의 등장 및 데미지 감소로 인해. 고급 장비로 인해, 이 소문난 공식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265G는 각 직업에서 주인공의 스턴트 데미지에 대한 새로운 계산 방법을 제공합니다:
주인공의 스턴트 공격에 대한 자세한 데미지 공식: ( A 공격 B) (lvA>lvB), 구체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공격 + 스턴트 공격 + 페이지 스턴트는 스턴트 공격 + 드래곤 공격 - 스턴트 방어 [1-0.02 (lvA-lvB-2)] - 드래곤 방어} [ 1+ (aura -100)/200 ] (A 공격 B) (lvB>lvA) {(일반 공격 + 스턴트 공격) [1-0.02 (lvB-lvA-2)] + 페이지 스턴트는 스턴트 공격 + 드래곤 공격 제공 - 스턴트 디펜스 - 드래곤 디펜스} [1+ 모멘텀 -100)/200] (모멘텀 ≥ 100)
모멘텀 및 레벨에 관계없이 단순화된 스턴트 피해 = 일반 공격 + 궁극기 공격 + 스턴트 + 드래곤 - 궁극기 방어 - 용
테스트 전투 보고서: 무성 VS 무성 팀
[43889(일반 공격) + 33277(궁극 공격) + 3000(예오비검) + 20000( 레벨 1 썬더 드래곤) - 50963(고유 방어) -100(레벨 1 썬더 드래곤)] 1.05(운동량 110)
계산된 데미지는 51558.15 반올림 --->51559(내 첫 번째 스턴트)여야 합니다. 전투 보고서의 상대 주인공)이므로 위 공식이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