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령은 민첩성이 높고 강력한 영웅이며 V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전투당 수백 개의 추가 혈액을 제공할 수 있으며 추가 출력을 제공하는 3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공의 매우 높은 마법 데미지(후반 마법 데미지 96은 방어력을 무시한다. 상대의 방어력이 20이라면 상대는 일반 공격에 대해 절반 이상의 저항력을 갖고 200의 일반 공격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그래서 순수 DPS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의 통제에 관해서는 이것은 실제로 잘못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생명력 흡수는 구의 효과 대부분을 커버하므로(소산 피드백 및 적 주문 제거 제외), 로켓을 자동으로 방출하도록 선택하면 로켓이 덮여 있기 때문에 생명력 흡수만 갖게 됩니다. . 수동으로 R을 눌러 공격해야만 로켓을 얻을 수 있지만 생명력 흡수는 사라졌습니다. 이때 마법구 2개를 겹쳐도 가성비가 좋은가요?
1850 자체는 HP와 마법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지배 자체는 대부분의 영웅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정글 효율이 높은 DPS가 적합합니다. 신들의 DPS와 트롤 사이에는 큰 격차가 있고, 데미지도 매우 높은 오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지배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장비는 실제로 매우 고정되어 있습니다. 손목 보호대는 공격 지원, 혈액 지원, 마법 지원 및 일정량의 민첩성을 추가하여 신에게 딱 맞는 DPS의 핵심 장비입니다. 도전은 신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그들은 모두 자해합니다. 도전은 다른 영웅의 도전에 비해 최소 200점의 추가 혈액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완장이다. 신들은 IMBA의 혈액 회복 기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완장이 이를 일부 상쇄할 수 있다. 또한 완장은 공격력이 40포인트, 공격 속도가 25%, 방어력이 5포인트 증가합니다. 힘이 25포인트 증가합니다(최대 생명력 +475). 매초 일정량의 피만 흘리는 힘 영웅에게는 이러한 속성이 상당히 비정상적입니다. 더욱이 완장의 주요 특성이 증가한 것은 물론, 완장을 켜지 않은 상태에 비해 완장을 켠 후 혈액량의 감소는 혈액 재생 기술의 회복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구울을 제외하면 신에게 딱 맞는 것 같아요. 완장을 가장 많이 착용해야 할 사람은 신인 것 같아요. ,
BKB는 고출력 파워 dps에 적합합니다.
드래곤하트는 버전 61 이후 팀전 시 피를 회복할 수 없다. 약화되어 고려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에 돈이 남아 있다면 포스 공격, 대포, 황금곤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