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 세대 5 작.
1 대가 적후에 깊이 들어가다. 이정표식 작품. 브랜드가 울리는 작품. 매우 고전적입니다. 여러 사람이 협력하여 관문을 뚫을 수 있다. 하지만 98 년 전의 게임입니다. 비교적 늙었다. 이 세대가 공인하는 난이도가 크다. 그러나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난이도는 확실히 떨어진다.
1 세대 자료편 사명 소환. 1 세대를 기초로 한 작품.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난이도입니다. 이 시리즈의 난이도가 가장 높은 작품이다.
2 세대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절정의 작품. 1 세대를 기초로 보완했다. 화면이 더 좋다. 조작이 더욱 간결하다. 시스템이 더 완전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세 가지 난이도 모델을 동시에 주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어려운 난이도도 1 세대보다 훨씬 쉬워요. 나중에 많은 동료들이 어려운 MOD 와 관문을 많이 만들었다.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호방에 플랫폼이 있다.
3 대 목표 베를린. 하강하는 작품. 2 세대를 기초로 화면 외에는 큰 변화가 없다. 인물도 줄었다. 난이도 가장 간단한 작품이다. 그러나 여러 사람의 대전 부분을 강화했다. 그러나 어쨌든 입소문은 보통이다. 호방상에도 플랫폼 대전이 있는 것 같아요.
4 대 타격력. 엄밀히 말하면 이 세대는 연합군 4 대라고 할 수 없다. 그것은 실제로 연합군의 FPS 1 위 3 인칭 모드 게임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4 세대라고 불린다. 이 세대는 주로 주각 모델이 되는 것이다. 전작의 전략 모델과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연합군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쁘다. 하지만 개인이 놀다가 괜찮은 것 같아요. 연합군의 비밀 잠입의 일관된 특징을 또 유지하고 싶을 뿐이다. 또 타격의 쾌감을 강조하고 싶다. 그래서 그 방면은 모두 극치가 아니며, 고전적인 FPS 게임과 비교하면 차이가 있다.
여러 사람을 연결해 싸울 수 있다. 호방상에도 플랫폼이 있는 것 같아요. 불분명하다. 난이도가 매우 간단하다. 나의 이런 FPS 맹인은 모두 가장 높은 엘리트 모델을 뚫을 수 있다.
각 작품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함께 관문을 뚫을 수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일부는 잊어 버렸습니다. 어떤 것은 해본 적이 없다. 임무 관문 자체의 인원수에 따라 정해졌나 봐요. 인원수가 가장 많은 것은 2 세대로, 7 명의 선택적 인물과 개 한 마리가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