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촨성 아바장족자치주에 거주하는 티베트족과 강족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산과 강, 심지어는 도로만으로 분리되어 있는 두 민족입니다. 불가분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티베트 민족의 궈좡 문화와 강족의 사랑 문화 등 여러 측면에서 유사합니다. lt; BRgt; 아바현의 티베트 춤은 일반적으로 "주오(Zhuo)"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궈좡(Guozhuang) 댄스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궈좡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냄비가 자연스럽게 둥글기 때문에 궈좡은 아마도 원형 집단 춤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입니다. lt; BRgt; 티베트 궈좡(Guozhuang)은 축제 행사에만 춤을 춥니다. lt; BRgt; 치앙의 등심은 다릅니다. 강사랑(Qiang Sarang)은 대부분 원을 그리며 추는 춤(일부는 줄을 지어 춤을 춥니다)이며 강국장(Qiang Guozhua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Qiang족 사람들은 모든 상황에서 사롱을 추지만, 노래 스타일에 따라 "걱정하는 사롱", "행복한 사롱", "워케리나(산 회의) 사롱", "무나(장례식) 사롱", "모닥불 사롱"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 등심" 등등. lt; BRgt; Qiang 사람들은 또한 진정한 냄비 집인 실내 등심을 가지고 있으며, 화덕 위에 냄비를 놓아 차를 만듭니다. lt; BRgt; Qiang Shalang과 Tibetan Guozhuang의 노래는 다르며 춤의 자세는 비슷하지만 다릅니다. 티베트 궈좡의 발놀림은 박력이 넘치고, '땅이 세 번 흔들릴 것이다'라는 강렬한 분위기와 손춤이 마치 가슴에 블록을 던지는 것 같다. 강시랑은 부드러우면서도 강하며, 특히 여성의 좌우 엉덩이에 디스코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악수와 어깨 흔들기가 일치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Guozhuang 문화와 Shalang 문화는 티베트인과 Qiang 사람들의 가장 오래된 문화 중 하나입니다. 티베트족과 강족의 예술에 대한 몰입과 교류. BRgt; 모든 관광 시즌, 티베트 달력 연도, 강 달력 연도, 아바현 전역, 구채구 및 황룡 관광 루트에서 티베트 국장과 강 등심은 알아둘 가치가 있는 국가 풍습입니다.
연삭 및 연마 가공의 메커니즘 및 특성은 어떻게 다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