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자리. 키워드에 입찰하는 것이고, 위치는 가능한 한 첫 번째나 3 위를 고르는 것이다. 표준품을 만들 때, 인파도 반드시 해야 한다. 이 가산된 인파는 자신의 종류와 금액의 높낮이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만약 인파가 비교적 높으면 3 급 인파를 하고, 커버가 적으면 2 급 인파를 하고, 제품가격이 높고, 소비가 높고, 가격이 낮고, 저소비를 측정하고, 중급을 해야 한다.
2. 자리를 뺏다. 위치를 잡는 것은 사실 위치를 잡는 도구를 가리킨다. 이것은 카드와 다르다. 이것은 네가 원하는 그 자리를 실질적으로 빼앗는 것이다. 물론 위치를 빼앗는 데 성공하는 전제조건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 설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할증 비율을 설정하고 원하는 예상 순위를 고르면 됩니다. 이 할증 비율은 30 부터 설정하며, 후기에 성공률을 보면 50-60 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성공률이 높습니다.
전환율은 표준범주 직차의 핵심 부분
이다품질 점수는 표준 범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품질 점수 7 점과 품질 점수 10 당신들 사이의 공제비는 몇 배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특히 표준 범주의 직통 열차 PPC 는 원래 매우 높았습니다. 품질 점수가 낮으면 공제비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품질명언)
또한, 직행 열차 순위는 품질 점수와 입찰, 인파 개성화에 의해 결정된다. 당신의 품질 점수가 낮다. 유량을 얻으려면 다른 사람보다 훨씬 높은 가격이 있어야 할 수 있다. 그리고 그 자체의 입찰가가 모두 높을 때, 너는 더 높아도 점프하고 싶은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표준품은 먼저 직차를 품질 득점까지 올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정식으로 대대적으로 보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