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그림을 그릴 때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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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림의 요점: < /p>
1, 장식화부터 공부합니다. 화면 분할, 점선면 구성, 시각적 균형, 화면 요소 배열의 리듬감. 색상 조화, 색상 분포 등 색상 심리학. 시각미감을 배우는 가장 기본적인 법칙에서 출발하면 앞으로 어떤 단계에서든 미술학습에 큰 도움이 된다. < /p>
2, 그런 다음 스케치 페인팅을 통해 학습을 시작합니다. 먼저 구조 스케치, 선으로 구조 관계, 공간 원근 관계를 표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단순한 기하학에서 복잡한 기하학까지, 석고 아바타와 정물 스케치에 이르기까지. 붓을 들고, 매끄러운 선을 그리는 법을 배우다. 목적은 물체의 공간 구조 표현을 배우는 것이다. < /p>
3, 정물과 풍경사생을 통해 색상 구성, 색상 사용 법칙을 배우며 평면 구성의 색상 조화와 분포에 호응한다. 색채의 대비를 이용하여 빛의 부피를 형성하는 방법, 다른 광원 아래 서로 다른 물체 소재의 표현, 색채심리학. < /p>
2, 회화 주의사항: < /p>
1, 초보자에게는 전반적인 의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는 한편, 관찰과 표현에서 전반적인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주의력을 한 지점으로 제한하는 나쁜 습관을 극복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바타를 그릴 때, 눈을 그릴 때 귀나 코와의 관계를 고려해야 하고, 고립적으로 눈을 그려 국부에 빠져서는 안 된다. < /p>
2, 형체 파악, 체감 표현, 공간감, 기초스케치의 또 다른 중요한 요인으로 물체의 모양, 비율, 크기를 분명히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평면 묘사도 극복해야 하며, 쉐이프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이해와 숙달이 있어야 한다. < /p>
확장 자료: < /p>
예술 용어의 수준에서 그림의 의미에는 이 예술적 행동과 그래픽, 구도 및 기타 미적 방법을 이용하여 화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개념과 의미를 이루는 것도 포함된다. < /p>
지난 1 세기 인도의 회화는 사단가 (sadanga), 즉' 6 가지' 를 발전시켜 인도의 전통회화의 6 가지 법칙을 설명했다. 3 세기 철학자 벌차야나 (Vātsyāyana) 의 저서' 욕경' 에서 13 세기에 추가된 주석에는 < /p>
1, 형태 (Rupabheda), 대상의 외형에 대한 인식이 열거되어 있다. < /p>
2, 양량 (Pramanam), 객체의 크기와 구조에 대한 올바른 이해. < /p>
3, 정 (Bhava), 객체 외형에 대한 느낌. < /p>
4, 미국 (Lavanya Yojanam), 우아하고 예술적인 표현 방법을 추가하여 대상을 표현합니다. < /p>
5, 유사 (Sadrisyam), 객체와의 유사성. < /p>
6, 펜과 잉크 (Varnikabhanga), 예술적인 수법으로 색상과 붓을 사용한다. < /p>
이후 불교회화에서 후기에 등장한 인도 화가 6 명이 채택돼 그들의 작품의 기본 요소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페인팅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