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전형적인 고저가 영화다. 전반부의 줄거리는 촘촘하고 포인트가 없으며, 특히 주연배우 강우와 장송원의 연기는 몰입도가 매우 높다. 특히 수사팀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돈을 건넨 장면이 감동적이었다. 한편으로는 노골적인 도발이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수사팀의 리더가 송씨였다. 하지만 이 영화의 편집, 특히 결말은 정말 말로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아까 말했듯이 주연 배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극장 개봉이라는 점만 빼면 이 작품을 뭐라고 불러야 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영화에 대한 초기 기대는 장송문과 장우에게서 나왔다.
영화에 대한 초기 기대는 장송원과 장우에게서 나왔다. 감독 자신도 배우이고, 자질이 있다. 메인테마인 (편견)을 홍보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로 드라마틱한 범죄영화 그 자체로 스토리가 사라질 걱정!
상영을 보고 나니 (개인 생각으로는) 이 대본이 칸 베를린에 가더라도 꽤 경쟁력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반부에 깔린 복선 뒤에 탄탄한 설명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누에고치의 풀림은 더욱 복잡하게 얽혀 있는 인물 관계의 폭과 사건의 줄거리 깊이를 끌어낸다. 단지 영화 초반에 표현된 관계가 너무 복잡해서 이해가 부족한 관객들이 충분히 이해하려면 계속해서 고민해야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겸손한 의견). 단점은 감독님이 경험이 부족해서 일부 엑스트라와 조연들의 연기가 깊이가 부족하고 일부 전환이 다소 갑작스럽다는 점입니다. 조금 까다 롭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범죄영화는 대만해협을 중심으로 한 그 어떤 동종 영화와 비교해도 결코 뒤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같은 장르의 영화로, 국내 범죄영화의 벤치마크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조직 범죄와 악을 척결하기 위한 우리나라의 특별 캠페인을 끝내는 문장을 빌려드립니다. 조직 범죄와 악에 맞서기 위한 캠페인의 폭과 깊이는 엄청날 것입니다(명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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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범죄영화의 대작 '더 크라임'이 보여주는 놀라운 이야기의 폭과 깊이가 영화계에도 엄청난 기세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홍보용 포스터와 문장도 생수병에 담긴 마오타이처럼 좀 저속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