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공연예술정보 - 손그림 스케치 - 캐릭터의 눈 그리는 방법, 연필 손그림 눈 스케치 튜토리얼?

손그림 스케치 - 캐릭터의 눈 그리는 방법, 연필 손그림 눈 스케치 튜토리얼?

팔로우와 공유를 환영합니다. 저는 간단한 그림을 좋아합니다!

캐릭터의 눈을 잘 그리는 방법, 연필 손그림을 위한 눈 스케치 튜토리얼, 남자와 여자의 눈 구조, 스케치와 스케치 단계에 대한 전체 분석

아바타 스케치 각종 미술학교의 스케치들입니다. 교육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기초과목이며, 눈은 캐릭터의 내면의 감정을 전달하고 외부의 사물을 인지하는 가장 예민하고 중요한 기관이므로, 좋은 사람의 눈을 아바타에 표현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됩니다. 득점. 그럼 눈을 그리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눈을 잘 그리려면 먼저 눈의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눈은 안구, 윗눈꺼풀, 아랫눈꺼풀, 눈꺼풀, 눈물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안구는 구형으로 움푹 들어간 안와에 박혀 있고, 튀어나온 안구 바깥쪽이 위 눈꺼풀과 아래 눈꺼풀로 덮여 있습니다. 눈꺼풀은 곡선형으로 위쪽과 아래쪽으로 나누어져 안구를 감싸줍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안구의 노출된 부분, 즉 눈의 흰자위, 홍채, 동공만을 볼 수 있는데, 홍채는 복잡하게 변화하는 어둡고 투명한 몸체이며, 검은 동공에는 작고 밝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눈의 세 가지 주요 얼굴과 다섯 가지 주요 색조

세 가지 주요 얼굴은 일반적으로 물체가 빛을 받은 후 세 개의 큰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으로 나눌 수 있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밝은 면, 회색 면, 어두운 면. 간단히 말해서 "검은색, 흰색, 회색"입니다.

5가지 주요 톤: 1. 하이라이트, 2. 중간 톤, 3. 빛과 어둠의 경계, 5. 반사.

다음과 같습니다.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의 관계와 그 사이의 전환에 주의하세요.

눈에는 밝은 것과 어두운 것의 교차선이 많아 그 사이의 일차적 관계와 이차적 관계가 구분된다. 광원이 눈 위쪽에 있는 경우 투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어두운 그림이 아니므로 투영 시 주변의 빛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적절하게 반사되고 통기성이 있어야 합니다.

입체적이 되려면 회전이 필수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눈썹뼈가 뒤로 젖혀진 것을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잘 표현하려면 5개 주요 키를 매우 능숙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둘째, 어디까지 그리고 싶은지에 따라 다릅니다. 스케치에 대한 기초가 탄탄하다면, 어느 정도까지 그리고 싶은 수준에 도달하는지는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새내기들을 위한 조언은 배선, 기하학, 석고, 정물 등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라는 것이다. 그 안에 담긴 지식은 소화하기에 충분하다. 이론적으로나 실제적으로나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한 걸음에 하늘에 도달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입니다. 스케치북은 빨리 이룰 수 있는 예술이 아니다. 이것은 직업이나 산업이 아닌 예술이다. 게다가 스케치는 모든 조형예술의 기본이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눈을 직접 그려서 얼마나 잘 그릴 수 있는지 보지 마세요. 기본 실력이 없으면 복사만 하면 됩니다.

스케치에는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 많아서 단시간에 설명할 수 없기 때문이죠. 스케치는 단시간에 배울 수 없는 부분도 많기 때문이죠. 재능, 그거 다 기만적이야 어쨌든 재능 있는 사람은 본 적이 없어요. 시간은 똑같고,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는 모두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낭비한 시간을 다른 사람의 시간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많은 경우 끈기와 노력이 재능과 같습니다.

: 눈썹뼈 모양에 영향을 받아 눈썹뼈 밑면이 안쪽으로 향하는 어두운 면으로 되어 있으며 "크게 핀치업, 가운데에 공기를 넣고 가볍게 핀치다운"하는 가공기법을 사용합니다. 또한, 눈썹 부위의 눈썹은 대각선 위쪽으로 자라나고, 눈썹 끝은 대각선 아래쪽으로 자라납니다. 구체적인 성능: 눈썹 부위에 진한 눈썹 몇 개를 "선택"하고, 빛 때문에 가운데에 더 은은한 눈썹을 그립니다.

눈의 바깥쪽 삼각형 표면은 눈썹궁의 절단점(), 뒤로 돌아서 있는 광대뼈 공간의 절단점(), 측두선에서 턱까지의 접합선으로 구성됩니다. () 밝은 그레이 색상은 눈꺼풀의 밝기와 비슷합니다. 눈꺼풀의 밝기는 전후의 공간을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2 반쪽 눈

1. 정면에서 본 눈과 비교했을 때 반쪽 눈의 하이라이트가 전체적으로 눈 바깥쪽으로 이동합니다.

2. 윗 눈꺼풀의 눈썹 아치 돌출부는 눈썹 아치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성형 시에는 "의 성능 규칙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세게 집어서 중앙이 숨을 쉬게 하고 가볍게 집으세요."

3.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검은색 안구와 동공의 형태로, 앞면의 둥근 모양에서 옆면의 반타원형 모양으로 바뀌었다.

그러나 눈 모양의 규칙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눈썹과 눈썹 끝의 눈썹 성장 방향이 다르며, 윗 눈꺼풀과 아랫 눈꺼풀의 상호 침투 관계가 변경됩니다. 눈꺼풀 안쪽과 바깥쪽 눈꺼풀 사이, 위쪽 눈꺼풀과 아래쪽 눈꺼풀의 수평 방향 및 수직 방향의 명암의 깊이에 의해 형성되는 "구형" 느낌.

앞쪽 눈을 묘사할 때 주의해야 할 구조

1. 위 세 장의 사진을 잘 비교해 보면 피사체의 원래 눈썹 색은 검은색이지만 영향을 받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치형 몸체의 영향은 눈썹궁의 백라이트와 수광면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표현 시 몸체의 회전에 따른 깊이감의 변화를 활용해야 합니다.

2. 눈썹뼈 모양의 영향을 받아 눈썹뼈 밑면이 안쪽으로 쳐진 어두운 면으로 되어 있어 '세게 꼬집어 가운데에 공기를 넣어주는' 시술법을 사용합니다. , 가볍게 꼬집어 보세요." 또한, 눈썹 부위의 눈썹은 대각선 위쪽으로 자라나고, 눈썹 끝은 대각선 아래쪽으로 자라납니다. 구체적인 성능: 눈썹 부위에 진한 눈썹 몇 개를 "선택"하고, 빛 때문에 가운데에 더 은은한 눈썹을 그립니다.

3. 눈의 바깥쪽 삼각형 표면은 눈썹궁의 절단점(), 뒤로 돌아보는 광대뼈의 절단점(), 측두선과의 접합선으로 구성됩니다. 턱()이 밝습니다. 회색과 윗 눈꺼풀의 밝기가 전후의 공간을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눈의 성능은 눈 자체에만 국한되지 않고 눈썹과 눈 주변의 눈 주위 가장자리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안와상 테두리는 안와와 이마 사이의 가장 큰 구조적 전환입니다. 눈썹은 눈꼬리 위쪽 가장자리의 안쪽 모서리에서 시작하여 바깥쪽으로 뻗어 나가며 눈꺼풀을 가로질러 눈썹 끝이 됩니다. 눈썹은 눈매의 변화를 더욱 미묘하게 보이게 하고 표정의 변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부분으로, 이 모든 부분의 성능이 눈매 묘사의 정교함에 직결됩니다.

남성 타겟: 남성의 눈썹뼈는 회전면이 뚜렷하고 몸체는 정사각형이고 강력하며 모서리와 회전이 뚜렷합니다. 눈썹은 대부분 두껍고 두껍고 검은 색이며 뚜렷한 모양이 없습니다. 눈꺼풀은 둥글고 사각형이며 속눈썹이 거의 없습니다. 눈썹은 곧고 넓으며 두껍고 눈 중앙에서 위로 올라가는 경향이 있으며 눈에 더 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경우 눈가 전체가 거친 느낌을 줍니다. 남성의 위쪽 속눈썹 라인은 더 평평하고 아래쪽 속눈썹 라인은 더 깁니다.

여성 타겟 : 여성의 눈썹뼈가 완만하게 올라가고 내려가며, 강한 체형의 회전과 명암의 대비가 없습니다. 눈썹은 대부분 가볍고 희박하며 얇으며 수정 후 버드나무 잎 모양을 한 경우가 많습니다. 눈이 또렷해 사람에게 밝은 느낌을 줍니다. 여성의 눈썹은 일정한 호를 갖고 있으며 남성에 비해 더 가늘습니다. 여성의 눈썹 뼈는 완만하게 올라가고 내려가며 눈썹 아치가 뚜렷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눈은 호가 더 많고 눈이 둥그스름합니다.

눈의 연령 특성

중년의 피사체: 중년의 사람들은 선명한 하이라이트와 함께 맑고 밝은 눈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육은 뼈와 눈알과 일치하므로 주름이 줄어듭니다. 눈밑 처짐이 뚜렷하고 면적이 증가하며 안륜근이 성장하는 방향으로 주름이 촘촘해집니다. 중년여성의 눈은 처짐이 심하고 젊음의 둥그스름함이 사라지고 라인이 더욱 강렬해졌습니다. 눈 주위 근육의 변화와 그들이 형성하는 주름의 위치와 방향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주름을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하지 말고, 주요 주름에 집중하여 요약해 보세요.

노인 피사체: 노인의 눈은 흐릿하고 불분명하며 선명한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근육이 이완되고 탄력이 떨어지며 뼈가 커지게 됩니다. 눈꺼풀이 헐거워지고 부어오르며 기복이 많습니다. 눈썹궁, 눈알, 광대뼈의 교차 구조가 맑고 또렷하며, 어두운 부분은 톤이 더 무겁습니다. 표현할 때 선을 더 굵게 표현하고 구조적 변화를 더 두껍게 표현하여 어느 정도 나이들어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눈을 그리는 단계

마지막으로 초보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같은 회화 대가의 고전과 같은 다른 훌륭한 작품이 캐릭터의 눈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레핀의 눈을 그리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이며 공익을 위해 편집 및 공유됩니다. (저희는 독창성을 존중하며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침해 사항이 있는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해 주세요!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