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공연예술정보 - 농구 기본 지식 소개 농구 소개

농구 기본 지식 소개 농구 소개

농구의 기본 지식은 어떤 농구의 기본 지식이 있습니까? 블루볼을 치는 것도 비교적 좋은 헬스 운동 단련 방법이다. 우리도 몇 가지 기본 상식과 그 방법을 익혀야 한다. 기본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면 이 전 과정에서 쉽게 다칠 수 있다. 다음으로 농구의 기본 상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농구의 기본지식에는 어떤 1 농구경기 훈련 중 캐치볼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가 있다. 1, 팀 동료의 공격이 서로 잘 맞아야 하고, 자신의 드리블 부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공격 상호 협조와 기회를 감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2.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잠재적인 패스 스태프와 방어 스태프의 상황을 살펴본다. 3. 패스포구는 제때에, 손으로 인솔할 수 있어야 하고, 가능한 한 공이 사람이 올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며, 일반적인 상황은 파트너를 상대편 방어를 근절하는 부위에 공을 전달하는 것이다. 4. 왼손과 오른손을 잘 배워야 공을 패스할 수 있다. 보통 방어자가 강수를 중시할 때 약한 손으로 공을 패스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5, 패스 포수는 즉시 해야 한다. 패스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 1, 본 팀의 전략 규정 범위 내에서 사전 패스나 전방 패스를 적극적으로 움직여 이상화된 패스 관점을 찾는다. 2. 포수 작업자는 규정된 데이터 신호와 확립된 포수 부위를 융합해야 하며, 큰 패스 영역 (특히 내선 근무자) 을 통제하고 포수 스태프에게 소속감을 줄 수 있어야 한다. 3. 패스를 하는 또 가능한 한 빨리 다음 공격 자세와 도킹해야 한다. 4. 패스를 하는 순간 공의 관성력을 이용해 공을 손에 "스틱" 하게 해야 한다. 투구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1, 자신과 투구의 간격과 시각을 먼저 분명히 해야 한다. 2, 방어자의 상황을 분별해야 한다. 3. 갑자기 투구 기회를 잡아야 한다. 4, 가급적 자신의 습관적인 리듬감에 따라. 이런 기본적인 상식 방법을 파악한 후, 헬스 운동의 장점과 이 전 과정에서 중시해야 할 문제를 알아야 한다. 많은 경우 어떤 농구 경기를 하기 전에, 우리는 이런 기본적인 상식 문제의 파악을 각별히 중시해야 자신을 막을 수 있고, 헬스 운동 전 과정에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농구의 기본 지식은 어떤 2 1) 기본 규칙 1: 1, 경기 방법 팀 5 명, 그 중 한 명은 대장, 후보 선수는 최대 7 명이지만 주최 기관에 따라 인원수를 늘릴 수 있다. 경기 전, 후반전, 하프타임마다 각각 20 분, 미드필더로 10 분간 휴식을 취한다. 경기가 끝나면 연장전 5 분, 5 분 후에도 숫자가 같으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5 분 연장전을 다시 한다. 2. 득점 종류 공을 바구니에 던져서 심판의 승인을 받은 후 점수를 계산합니다. 3 점 라인 내부 투입은 2 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분선 외부 투입은 3 점, 페널티 킥은 1 점을 얻을 수 있다. 3. 진행방식 시합은 두 팀에서 각각 점프선수 한 명을 중앙점프구까지 내놓고, 주심심판이 공을 던지고 양측이 점프하여 경기를 시작한다. 파울볼을 던지다. 4, 선수 교체 매번 교체 선수는 20 초 이내에 완성해야 하고, 교체 횟수는 한정되지 않는다. 교환선수의 시간은 반칙, 공 다툼, 일시 중지 등으로 뽑혔다. 심판은 일시적으로 구기 경기의 타이밍을 중단할 수 있다. 5. 페널티킥은 선수 한 명당 각각 4 차례 반칙을 허용할 기회가 있고, 다섯 번째는 만퇴장을 범한다. 그리고 같은 경기에서 다시 출전할 수 없다. 페널티 킥은 누구도 막고 방어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을 던지는 것으로 반칙 팀에 대한 처벌로 다른 팀에 기회를 주는 것이다. 페널티 킥은 페널티 라인 뒤에 서서 심판으로부터 공을 받은 후 5 초 이내에 을 해야 한다. 을 한 후 공이 바구니에 닿기 전에는 페널티 라인을 밟아서는 안 된다. 6. 위반은 일반적으로 (1) 일반 위반으로 나눌 수 있다. 예를 들면 공을 가지고 걷거나, 두 번 드리블하거나, 발로 공을 차거나, 권투로 치는 것이다. (2) 점프공 위반, (3) 점프할 때의 위반: 점프선수 이외의 입목은 점프자가 공에 닿기 전에 중앙 점프구에 들어갈 수 있다.

2) 기본 규칙 2: 30 초 규칙-공격팀은 코트에서 공을 제압할 때 30 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한다 (NBA 경기는 24 초, 전미 대학 체육연맹 경기에서는 35 초), 10 초 규칙 선수는 5 초 이내에 파울볼을 던져야 하고, FIBA 규칙은 페널티 킥도 5 초 (NBA 규칙의 경우 10 초), 3 초 규칙 (예: 심판과의 신체 접촉으로 인한 반칙 등), 침입자 반칙, 상대와의 신체 접촉으로 인한 반칙, 기술반칙을 규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심판과의 분쟁, 경기 지식의 반칙 취소-선수가 만든 선수 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 (예: 사람을 때리거나 이런 상황이 발생한 후), 선수는 즉시 퇴장, 대원 5 번의 반칙 (반칙, 기술반칙), 한 선수가 반칙 ***5 회 ( 공을 가지고 가다 3 초 위반 공을 아웃시키고, 선수를 아웃시킵니다.-선수가 공을 드리우거나, 공 자체가 경계나 줄을 벗어나는 영역, 즉 공이 아웃바운드되거나, 공이 터치라인 또는 라인 밖의 영역에 닿기 전에, 공이 공중에서 아웃바운드되지 않고, 방해공이 떨어지는 경우, 양 팀 모두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공이 바구니에 있을 때, 그렇지 않으면 그 팀은 제구권 (NBA 규칙에는 이 규정이 없음), 공을 후장으로 돌려보낼 것이다. 팀이 이미 후방에서 전방으로 이동했다면, 그 팀 선수는 더 이상 중앙선을 넘어 후방으로 반송할 수 없다. * 농구의 주요 용어 간석 * (1) 덩크: 선수가 한 손이나 양손으로 공을 잡는다. (2) 보바구니: 슛이 맞지 않을 때 선수가 공중에서 뛰어올라 공을 바구니에 넣었다. (3) 카드 위치: 공격자는 발자취 동작을 이용해 수비수를 자기 뒤에 막는다. 이런 발놀림을 카드 위치라고 한다. (4) 캐치볼: 패스비행 방향으로 이동하고, 동종 포수. (5) 수비: 수비수는 자신이 방어하는 공격인의 측면에 서서 공을 잡는 것을 막고 수비라고 한다. (6) 요위: 공격자는 몸으로 수비수를 막고 유리한 포수 자리를 차지한다. (7) 돌파구: 드리블이 수비수를 능가한다. (8) 공극: 공격자가 빈손으로 바구니를 향해 달리다. (9) 일전: 득점자는 수비 공격에서 1 차 패스를 한다. (10) 캡: 공격자가 슛을 할 때 수비수는 공중에서 공을 떨어뜨리는' 동작' 을 시도했다. (11) 보위: 수비수 한 명이 정확한 수비 위치를 잃었을 때, 다른 한 수비수가 적시에 정확한 수비 위치를 메웠다. (12) 협방: 동반자 수비를 돕다. (13) 수비를 다그치다: 공격자에게 접근하고, 공격성 수비 동작을 계속 운용하며, 상대에게 공을 잡는 안전을 위협하거나, 상대에게 공을 잡지 못하게 한다. (14) 비스듬한 삽입: 가장자리에서 농구 바구니로, 그라운드 가운데로 사선으로 빨리 뛰어요. (15) 시간차: 을 할 때 상대방의 수비 커버를 피하기 위해 공중체류를 이용해 촬영 시간을 바꾼다. (16) 응대: 무구 공격대원, 주동적으로 공을 잡는다. (17) 낙위: 공방 전환 시 쌍방의 포진을 공수한다. (18) 책응: 공격팀이 전장이나 전장 전체에서 중간 대원들이 조직한 응접과 전이구를 통한 전술적 협조로 공극, 우회, 엄호 등 공격 기회를 조성했다. (19) 엄호: 공격대원들은 합리적인 기술동작으로 동료의 상대의 길을 몸으로 막고, 동료에게 수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일종의 공격협조이다. (20) 돌점: 공을 들고 공격대원이 돌파한 후 패스를 맞추다. (21) 전수: 공을 잡는 공격수들은 패스를 이용해 즉시 공을 공략하고, 준무포공 공격, (22) 수비: 수비수 한 명이 자리를 잃고 공격대원이 공을 들고 직접 득점을 할 가능성이 있을 때, 인접한 다른 1 수비수는 즉시 자신의 상대를 포기하고 공을 들고 돌파하는 공격자를 막는다.

(23) 수비: 수비수가 수비를 교환하다. (24) 폐쇄: 인접한 수비수 두 명이 공격자가 돌파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접어서' 장벽' 을 형성하며 공 보유자의 돌파 노선을 막았다. (25) 공격: 수비수 2 명 * * * 과 함께 공격대원 1 명을 붙잡아 패스를 막았다. (26) 압박: 두 명의 공격대원이 엄호 협조를 할 때, 방호 피신자의 대원들이 그 뒤를 향해 접근하고, 공격자가 곧 엄호 협조를 마치는 순간, 자리를 선점하고, 두 공격대원 사이를 옆으로 밀치고, 그들의 엄호를 파괴하고, 계속 자신의 상대를 방어한다. (27) 통과: 공격대원 한 명이 엄호할 때, 수비 엄호자의 대원들이 상대를 약간 떠나, 동반자가 자신의 엄호대원 사이를 지나가게 하여, 계속 상대를 방어한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