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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상초를 떠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원초로부터 떨어져 있다" 는 말은 긴 원초가 얼마나 무성한지

를 의미한다

출처

당대의 백거이의' 풀/부여 고원초 송별'

전체 텍스트

원상초를 떠나 한 살 때 한 번 시들었다.

들불이 그치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태어난다.

먼 방이 옛 길을 침범하고, 맑고 푸르른 황무지를 잇다.

또 왕손을 보내니, 훤은 이별의 정이 가득하다.

번역

긴 원상초가 얼마나 무성한지, 매년 가을겨울에 누렇게 봄이 오면 풀빛이 짙어진다.

무정한 들불은 마른 잎만 태울 수 있고, 봄바람이 대지에 불어오는 것은 파릇파릇하다.

들풀 들꽃이 만연해 옛 길을 침수시키고, 태양이 내리쬐는 잔디밭의 끝은 너의 여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들꽃, 들꽃, 들꽃, 들꽃)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는데, 무성한 풀은 나의 깊은 정을 대표한다.

감사

첫 문장은 바로' 고원초' 라는 글자를 깨는 것이다. 얼마나 무성한 ('이별') 원상초가' 춘초' 생명력이 왕성한 특징을 잡고 후문에 좋은 생각을 내놓았는가. 들풀은 일년생 식물로, 봄영추가 말라 세월의 순환이 그치지 않는다.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이라는 뜻은 이렇지 않다. 그러나' 말라-영' 을 쓰는 것은' 영광-말라' 를 쓰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후자라면 가을 풀이라면, 서너 가지 좋은 문장을 낳을 수 없다. 두 개의 "하나" 라는 단어가 겹쳐져 영탄을 형성하고, 또 먼저 생소한 맛을 내고, 3, 4 마디가 물줄기에 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야생 화재 끝없는, 봄 바람이 불고 다시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고영' 이라는 단어의 발전으로 개념에서 이미지로 바뀐 그림이다. 고원초의 특징은 완강한 생명력을 지녔다는 것이다. 그것은 괭이를 멈추지 않는 것이다. 약간의 뿌리수염만 남아 있으면 연례회가 더 푸르고 더 길어져 곧 들판으로 번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이 특징을 움켜쥐고, "호미를 꺾을 수 없다" 는 말은 하지 않고, "들불이 다 타지 않는다" 는 글을 쓰면 장렬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들불이 그슬고, 불길이 무섭고, 순식간에, 넓은 마른 풀이 완전히 타버렸다. 파괴의 힘, 파괴의 고통을 강조하는 것은 재생의 힘, 재생의 기쁨을 강조하는 것이다. 불길은 들풀을 줄기와 잎까지 모두 태울 수 있는 것이지만, 저자는 그것을 "다 태울 수 없다" 고 말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 불길이 아무리 거세져도 땅 속의 뿌리를 감추지 못하여 봄바람이 비가 내리면 들풀의 생명이 살아나고, 급격한 성장세로 대지를 다시 덮고, 불의 가학적인 것에 대답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 원초로부터' 를 봐라, 녹색의 승리의 깃발이 아닌가! "봄바람이 불고 또 태어났다", 언어는 소박하고 힘이 있으며, "다시 태어났다" 라는 두 글자는 3 분의 1 로 매우 의미가 있다.

이 두 문장은' 원상초' 의 성격을 썼을 뿐만 아니라, 불 속에서 재생된 이상형의 전형을 썼을 뿐 아니라, 한 마디로 시들고,' 불지 않는다' 와' 불다 불다' 와' 불다' 가 어떻게 탄식하는지, 대결도 자연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천고에 이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5, 6 문장은 계속해서' 고원초' 를 쓰고' 고원' 에 초점을 맞춰' 송별' 이라는 취지를 끌어냈기 때문에 한 바퀴 돌았다.

작가는' 고원' 을 쓰기 위해 고원을 쓰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송별의 전형적인 환경인 대지춘회, 방초 () 의 고원 () 의 광경이 이렇게 매혹적이고, 이런 배경에서 송별하는 것이 얼마나 서글픈가, 또 얼마나 시적인가. "왕손" 이라는 단어는 초사에서 문장으로 빌려 행인을 가리킨다. 이것은 얼마나 의미심장한 결말이냐! 시는 이 지점에서' 송별' 을 밝히고, 문제의를 청산하고, 전편을 닫고,' 고원',' 풀',' 송별' 을 하나로 만들어, 분위기가 매우 흐트러졌다.

작성자

백거이 (772-846 년), 자롯데, 호향산거사, 또 호취음 선생, 본적 태원, 증조할아버지에 이르러 하현으로 이주하여 하남 신정에서 태어났다.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의 하나이다. 백거이는 원직 * * * 과 함께 신악부 운동을 주창했고, 세명은' 원백' 이라고 불렀고, 유우석과' 유백' 이라고 불렀다. 백거이의 시가 제재는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는 평민하며,' 시마' 와' 시왕' 이라는 명칭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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