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나타 영화를 보면 어떤 기술이 중국 영화나 우리 스스로 참고할 만한 기술이 있나요? 물론 단점도 있다. 영화업계에 대한 경고일 것이다.
우선 나는 애교자가 10 년 동안 칼을 갈는 정신이 이 영예에 합당하다고 생각한다. 비록 자금이 부족하고 요구가 높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 만큼 당신이 올바른 태도로 촬영, 줄거리가 부드럽고, 화면이 좋고, 특수 효과가 기꺼이 돈을 쓰고, 대사가 더 이상 어색하지 않고, 적응이 잘 되고, 시대가 전진하고, 문학이 더 이상 상처를 입지 않고, 질병이 더 이상 신음하지 않고, 시청자들은 국가의 부상에 기여하기를 원한다.
한편, 지구를 떠돌아다니는 것은 초코 감독만큼 강인하지는 않지만 완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영화를 위해 한 희생도 무시할 수 없다. 영화에는 돈도 없고, 배우도 없이 싸게 찍어주고, 거물급을 청하지 않고, 돈은 모두 특효에 쓰인다.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그에 대한 관중의 열정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최근 영화는 배우의 흐름이 한 편의 영화의 흥행을 결정하지 않는다는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영화 자체에 돈을 투자해야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사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영화의 줄거리 허점에 신경 쓰지 않고 관람 중 시각체험에만 집중한다. 이것조차 할 수 없다면, 연기도 없는 멋있고 아름다운 여자들을 관객들에게 보여주면, 네가 얼마를 투자하든 아무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