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건물 주인으로서 좋은 카드를 받을 때는 냉정해야 하고, 밖에 폭탄이 있는지 분석해야 한다. 만약 확실히 나갈 수 있다면, 어떻게 노농을 유인하여 폭파시킬 수 있는지 보자. 카드가 좋지 않으면 주로 기술을 보고, 반드시 인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항상 기관총처럼 카드권을 쥐고 있을 수 없었고, 결국 나갈 수 없거나 큰 점수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만난다면 건물 주인을 죽이기에 충분하다.
3. 농민으로서 저는 두 자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집주인의 타법은 하가와 완전히 다릅니다. 집주인은 마지막에 3 장이 남더라도 최선을 다해 패를 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상황을 피하는 것이 좋다. 이런 투기는 자기 사람조차도 쉽게 속일 수 있다.)
* * * 집주인의 마지막 집은 너무 중요합니다. 네가 이 패를 받았을 때, 너는 네가 계속 놀아야 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지주와 농민은 한 개만 빼면 이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네가 나가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너는 가능한 한 카드를 좀 크게 쳐야지, 절대 집주인을 편안하게 해서는 안 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천천히 집으로 돌아가고, 다른 농부의 카드는 점점 커지고, 가까워지고, 당신의 임무는 원만하게 완성됩니다. 만약 집주인이 너의 의도를 발견한다면, 너와 강경하게 놀지 않을 것이다. 너의 능력을 봐라, 어떻게 카드 라운드를 다른 농민에게 돌려줄 수 있느냐, 너의 마지막 가족이 카드놀이를 계속할 수 있게, 카드놀이를 할 권리가 있다. 기본보증은 이길 수 있다.
4. 만약 당신이 지주라면, 당신은 카드놀이를 아주 빨리 하지만, 결국,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사실 너의 마지막 카드 밴드 4 의 효과는 왕과 비슷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나갈 수 없는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A 나 2 와 4 가 절대 동등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종종 승패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당신의 카드 사이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5. 가장 중요한 것은 너의 두 상대를 분석해 그들의 승률, 총, 경기를 보는 것이다. 전략을 이용하여 승리하는 방법을 대략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6. 그리고 한 사람이 카드놀이를 전혀 하지 않을 때는 죽은 것처럼 조심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카드가 좋지 않다. 카드놀이를 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농민들은 빨리 끝내기 위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카드를 놀린다. 하지만 많은 경우,' 죽은 사람' 이 갑자기 살아나고, 빠져나갈 수 없는 카드가 분명히 튀어나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심지어 네가 카드를 놀라게 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7. 진정한 고수는 담박한 감정이어야 하고, 좋은 카드를 얻어야 하며, 특히 농민은 홍보할 수 없다. 나는 몇몇 사람들을 만났는데, 너는 그의 첫손을 보면 기본적으로 그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진정한 대가는 언제 폭발하는지 배워야 한다.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지 마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때때로 나는 3 점을 잃거나 3 점을 이기느니 내가 12 나 2448 을 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고수는 카드놀이를 통해 상대에게 어떤 카드가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한 승률이 50% 이상이고 3000 경기 이상의 상대가 끊임없이 패권을 빼앗고 있다면 십중팔구는 아웃이나 폭창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백식을 먹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 이론이 성립되지 않는다. 나는 집주인이 아닌 mm 을 만났지만, 분명히 국면을 벗어나지 못했다. 무차별 폭격을 거쳐 마침내 48 을 졌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너 아프니? 이런 카드를 다 치자, 그녀는 말문이 막혔다. "너는 싸울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니?" "
바로 그 말이지만, 카드놀이를 할 때 집이 옳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너의 놀라움 때문에 너는 집에서 점수를 잃었다. 나는 이런 사람이 이기적일 뿐만 아니라 영원히 쓰레기라고 생각한다.
8. 폭격이 있을 때는 건물 주인의 임계점을 찾아야 한다. 집주인 집은 항상 집주인을 메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승산이 더 크다. 3, 4, 5 가 남았을 때 너는 가장 많이 배웠다. 예를 들어 집주인이 계속 번호를 매기고 주문이 나오자 집주인은 집으로 돌아가 죽었다. 마지막으로 확실한 것은 건물 주인이 반드시 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집주인이 아직 5 장의 카드가 남아 있을 때, 백식을 먹는 어떤 사람들은 먼저 2 장을 치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그를 폭파하고 이길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집주인이 아직 두 장의 작은 카드를 남겼기 때문이다. 그러나 네가 지면 크게 지고 욕을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너 스스로 생각해 봐.
9. 한 사람이 지주를 3000 회 이상 싸우면 기술 수준이 기본적으로 정해져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할 수 있는 것은 경험과 마음가짐이다. 그래서 선행학습을 할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10. 카드놀이 주의사항. 첫째, 많은 사람들이 카드놀이를 하면서 수다를 떨고 있다. 사실 남녀는 모두 같지만 mm 은 항상 황금 시간대에 끊임없이 이야기한다. 둘째, 카드놀이가 너무 수월하다. 많은 경우 힌트만 주면 카드놀이를 할 수 있다. 자주 자신과 자신에게 불리한 카드를 치다가 결국 너는 어리석게 되었다. 셋째, 어느 정도 치는 것은 승패의 문제가 아니라 기분의 문제다. 어떻게 자신을 기쁘게 하고 상대가 비명을 지르게 할 수 있습니까? 재미있게 놀고, 밤에 잘 자고, 낮에 즐겁게 일하세요. 반면에, 당신은 매우 화가 나고, 매우 우울하고, 매우 폐쇄적입니다.
나도 생각할게, 어디서 잘못 걸었지? 예상할 수 있듯이, 이 날의 심정은 분명 좋지 않을 것이다.
1 1. 생활과는 달리 QQ 투지주는 왕왕 카드 (바보가 모두 이길 수 있음) 와 적 카드 (분명히 12 또는 24 를 이길 수 있다. 결국 네가 졌다 그래서 하나는 운을 보고, 또 어디에 앉아 있고, 세 자리는 종종 좋은 카드가 어떤 위치에 나타나는데, 네가 가장 큰 A 로 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결국, 그것은 컴퓨터 라이센스입니다. 당신은 항상 절차를 따르십니까? 포인트를 얻고 싶다면 좋은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수준이 아무리 높아도 패왕카드가 자주 나타나 최선을 다해도 이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