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시
우선 보유 목적을 확정한다.
전시회를 개최하려면 먼저 그 목표를 확정해야 한다. 그 활동이 목표를 정확하게 달성할 수 있는 전시회는 성공이다. 일반적으로 Dell 의 목표는 회사 이미지를 홍보하고, 제품 판매를 촉진하고, 신제품을 전시하고, 사용자와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시장 정보 동태와 시장 수요를 심층적으로 파악하는 것입니다.
둘째, 적합한 부지를 선택합니다
적합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전시 계획의 중요한 부분이다. 먼저 인파 운동 방식을 고려해 전시장 전체의 인파 운동 방향을 파악한 다음 그에 따라 부스를 선택해야 한다.
경쟁 업체 옆에 부스를 설치할지 여부는 제조업체의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제조사는 이러한 부스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자신의 제품이 경쟁사보다 우수한 곳을 적극적으로 전시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매달린 로고나 커버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가시성을 차단하지 않도록 충분히 높은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셋째, 전시회의 배경 분석
전문성, 브랜드성, 권위성, 국제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넷. 전시 배치
(1) 전시 준비:
1. 전시 주제 결정;
부스 결정;
부스 설계 및 시공;
명확한 주제와 고품질의 부스가 우리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전문적이고 세심한 부스 배치가 없다면 전문성, 브랜드성, 권위성, 국제성을 어떻게 반영합니까?
전시회에 참가하는 목적은 똑같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보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미 일부 기업 경영 전략의 일부가 되었다. 전시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현대 기업을 위한 최고의 판매 및 마케팅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기업의 장기 경영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많은 기업들의 관심의 핵심 문제입니다.
전시대를 설계할 때, 이 중심을 중심으로 아래와 같이 요약해야 한다.
부스의 디자인은 주제를 강조하고 개성을 강조하며 공간과 분위기에서 관객들에게 친화력을 주어 대화를 용이하게 해야 한다. 전시대의 구성, 재료, 음향, 조명, 색채 등 가능한 요소들을 최대한 활용해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지속적으로 부여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전시대에 흥미를 갖게 하여 전시원들과 대화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보통? 부스 배치? Dell 은 전문 AV 장비 임대 회사에 아웃소싱하고, 신용도가 높고 책임감이 강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임대 회사를 선택하면 업무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라디오 및 텔레비전 (베이징) 미디어에 아웃소싱합니다. 0 10-52472633 문의드립니다.
4.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초대하는 방법:
(1) 가능한 한 빨리 초대장을 보내 고객을 초청한 다음 상대방을 위해 일정을 잡는다. 전시회가 시작되기 전날 알림.
(2)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회사 로고 (많은 모바일 광고판 무료 홍보회사) 를 인쇄한 뒤 전시회 전에 초대장과 함께 한 부를 준 고객에게 보내 부스에 가서 완전한 선물을 보충해야 한다.
(2) 전시회 기간 동안 홍보
1. 제품 홍보 활동:
즉석에서 계약한 고객은 일정한 할인이나 무게 있는 선물을 주어 관심 있는 (망설이는) 고객이 즉석에서 서명하게 한다. 결국 큰 잠을 자다.
2. 전시회의 주의사항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하므로 참여도에서는 약간의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① 참가상은 회사 로고가 달린 가슴카드를 착용하는 것 외에 자신의 이미지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고객에게 나쁜 인상을 남기다. 네가 너의 노점에 주차할 수만 있다면, 적어도 그는 여전히 흥미가 있으니, 너는 주동적으로 그를 환영해야 한다.
(2) 이 동업자들을 자발적으로 방문하는데, 여기서 동업자를 가리키는 것이지, 같은 제품 기업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동류 제품 기업을 가리킨다. 당신의 제품을 그들에게 추천하고, 그들에게 몇 가지 샘플을 남기고, 그들에게 견본을 요구하면, 이렇게 하면 우세를 보완하고 자원을 즐길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가격, 기술, 심지어 고객 정보를 얻기 위해 고객으로 위장한 동료 간첩을 자주 만나게 될 것입니다.
④ 매일 전시회가 끝난 뒤 이날 고객을 분류해 대화의 요점을 기록한다. 또한 고객 대화에서 제기된 수요에 따라 올해의 제품 흐름을 판단한다.
전시회가 끝난 후 회사 의사결정층과 신제품 개발 및 보급을 토론하다.
3. 일상적인 워크플로우
7:30: 아침 식사 후, 책임자는 그날의 일을 배정하고, 모두 그날 사용한 자료를 수령합니다. 8:30: 제시간에 전시회 현장에 도착하다.
9: 00- 1 1: 30: 투자 진척.
11:30-13: 00: 책임자가 회전 점심을 준비합니다.
13: 00- 17: 00: 투자 촉진
17:00: 자료 정리, 일일 요약 보고서 적시에 제출, 보고서 작성.
18:30: 자유 활동 또는 회사가 배정한 기타 업무.
4. 전시회의 접수 단계
1, 등록 (고객 이름, 단위 및 부서, 연락처 전화, 담당자 등). ) 을 참조하십시오
2. 라이브 데모
3. 회사 및 제품 배경을 소개합니다.
4. 다른 프로토타입을 표시합니다
5. 고객을 협상 지역에 초청하여 거래를 성사시킨다.
6. 고객이 즉석에서 주문서에 서명하면 가급적 렌더링하여 클라이맥스를 만든다.
7. 정보 및 선물 배포
8. 예의 바르게 손님을 배웅하고 다음 방문을 예약합니다.
9. 서명대에 고객의 의도와 담당자를 기록합니다.
언론 보도:
(1) 회사 웹 사이트에서 동시 보도를 합니다.
② 심천 베이징 등 국내외 업계 언론 보도.
③ 주요 산업 웹 사이트, 포럼 /BBS/ 블로그 홍보.
6. 행사 기획 부스 현장 인기 동원:
전시회는 사람이 많아서 모두 사람이 많은 곳에 모이는 것을 좋아한다. 좋은 현장 홍보는 사람들을 전시장으로 끌어들여 전시장의 인기를 증가시킬 수 있고, 사람들은 인기가 있어야 부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토스트, 추첨, 작은 선물 발급, 무료 샘플 검사, 상금 지식 퀴즈, 거래공, 문예공연, LED 광고 비디오+테마 방송, 경매 등이 있습니다. 전시회는 많은 브랜드의 모임이기 때문에? 용감한 사람? 단말기를 가로막는 것은 특히 필요하고 중요하다. 전시회 기간 동안 경쟁사의 동태를 제때에 파악해 1-2 시간 업데이트를 보장하고 신속하게 조정해야 한다. 임시 구매를 고용하여 전시장 입구와 경쟁 전시장 근처에 전단지와 플래카드 데모를 배포하면 차단 효과가 두드러진다.
(3) 전시회가 끝난 후
1. 대리인의 후속 조치.
2. 전시회의 뜨거운 장면을 시디로 새기고, 이미지를 통합하고, 재포장합니다.
3. 웹 사이트의 후속 보고서.
과격하다
첫째, 애니메이션 전시회가 베이징에서 개최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전은 교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에 광범위한 진급 무대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작품과 문화 잔치를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전시회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베이징에서 개최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민족 애니메이션 발전을 추진하다.
북경은 충분한 자원, 지리, 환경 우세로 애니메이션 잔치를 충분히 전시할 수 있어 전시회의 준비,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유연하고, 눈과 귀가 새롭다. 중국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홍보 프로그램의 확장과 확장으로 효과가 좋다. 국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효과적으로 보급할 뿐만 아니라 대중과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에게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문화의 성연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은 국가 애니메이션의 발전에 좋은 촉진과 추진이다.
(2) 독창성이 강하고 참여도가 높다.
과거 전시 과정에서 볼 수 있듯이 애니메이션 전시회는 가장 독창적인 전시회로, 한 전시업자의 독창성, 첨단 기술, 관람성, 참여성의 유기적 결합이 전시회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몇 년간 애니메이션 전시회의 데이터 요약을 보면 각 전시회의 거의 90% 에 달하는 전시품이 오리지널 작품임을 알 수 있다. 이는 우리나라와 기업이 애니메이션 창작에 가는 길이 지속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3) 멋진 콘텐츠가 엘리트를 모은다.
애니메이션 전시에는 만화, 애니메이션, 인터넷 애니메이션, 휴대전화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무대, 애니메이션 파생물,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 등 다양한 종류가 포함되어 있다. 전시 형식에는 사진전, 도서전, 영상전 등이 포함된다. 이를 바탕으로 일부 전시회는 현장에서 다양한 형태의 상호 작용 참여 과정도 마련했다. 또한 애니메이션 기업 코너는 풍격이 각기 다르고 내용이 다채로워 전시회의 하이라이트를 많이 형성해 관람객을 유치해 관람객을 유치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전시장에는 국가가 지원하는 우수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이 있어야 한다.
둘째, 프로젝트 개요
1. 프로젝트 이름: 20 16 베이징 올림픽 공원 애니메이션 전시회 (잠정)
2. 전시시간: 20 1 2006 년 8 월 ~ 3 1 2006 년 8 월 (9:00- 17:00).
위치: 올림픽 공원
4. 전시 규모: 1085 평방 미터 (실내 면적 305 평방 미터, 실외 면적 680 평방 미터); 300 개의 표준 부스가 있습니다.
5. 전시품 범위:
(1)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기업 브랜드 이미지
(2) 애니메이션 게임 작품;
(3) cosplay 애니메이션 공연과 결합 된 애니메이션 작품;
(4) 애니메이션 기술 및 장비.
6. 예상 전문화
업종 및 일반 관객: 2 만 명.
셋째, 전시회의 주요 내용
1.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기업의 브랜드 전시 및 홍보
2. 애니메이션 간행물, 애니메이션 작품의 저작권 거래, 도킹, 저작권 협력
애니메이션 출판물 및 문장 판매;
우수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 전시;
애니메이션 마스터 현장 서명 및 판매;
애니메이션 연극 공연;
애니메이션 롤 플레잉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8. 애니메이션 산업 포럼;
9. 애니메이션 기업 유치회.
10. 참가상: 월트 디즈니 주식유한회사.
넷. 프로젝트 구현:
1. 전시회 조직위원회와 집행위원회를 설립하여 전시회의 중대한 결정을 담당하고 전시회의 구체적인 운영을 감독한다. 조직위원회는 의장 1 사람, 부회장 2 명, 직원 12 명을 설립할 계획이다. * * * 15 명. 집행위원회 위원장 및 부의장.
전시회 승인을 신청하십시오. 정부 관련 부서의 지지를 얻어 전람회의 주최와 공동 주최 기관이 되었다. 조직위원회 의장은 비준과 정부 홍보, 발전전 주최 측과 공동 주최자를 책임지고 있다.
전문 팀을 구성하고 전시회 홍보 및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팀은 20 명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 중 3 명은 유치 전 대상 고객과 전화통신을 담당하고, 5 명은 사후 고객 추적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홍보 프로그램은 전화, 인터넷, 텔레비전을 이용하여 반복적인 표적 홍보를 할 계획이다.
1. 투자 유치:
1). 주로 국내 중대형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및 애니메이션 출판회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2). 풍부한 경험과 고객 자원을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기업의 유치를 몇 가지 중점 분야에 집중하다.
3). 천진 심양 산둥 등 대형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업체를 적극 초청해 시장 개척을 독려한다.
4). 애니메이션 회사, 고교, 기업단체, cosplay 연예인, 각종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들을 적극 초청한다.
전시 회의:
1). 전시 시설 (전원 공급, 급수, 소방, 에어컨, 통신 등 시설) 전시 전 보안 검사
2) 전시장 내 청소 작업 및 주변 환경 개선;
3) 전시장 내의 세트 서비스 (의료, 음식, 상담 등. );
4) 전시 지적 재산권의 홍보, 유지 보수 및 자문을 강화한다.
5) 전시회 기간 동안 교통 지휘 및 보안 작업이 특히 강화될 것이다.
6). 개폐회식, 연회, 대형 문예 파티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7). 전문가 포럼, 전시품 시상식, 예절 등 준비 작업
8). 전시회의 각종 접대 작업;
3. 보안:
1). 전시회 관련 보안 업무에 대한 규칙과 세칙을 제정하다.
2) 부스 장식 설계 및 안전 시공을 검토, 감독 및 관리합니다.
3) 전시회 기간 동안의 소방, 치안, 안전보위 업무를 담당한다.
4). 공안, 소방 등의 기관과 협조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전시회 투자
총 투자: 370 만 위안
1) 광고 및 홍보 자료 인쇄비: 265438+ 만원, 그 중 자료 65438+ 만원, 광고비 200 만원.
2) 인원 임금: 이번에는 인원 50 명, 예산 654.38+0 만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3) 주전시관, 개막식, 폐막식 건설: 30 만원.
4) 전시회 현장 애니메이션 연극 공연: 654.38+ 만원.
유명한 전시 전문가 초청: 654.38+ 만원.
접대비: 5 만원
기타 비용: 5 만 위안
자동사 예상 수입: 550 만 파운드
이 중 상업임대비: 300 개 상업, 실내 상업 50 개, 상업임대료당 5 만원, 즉 250 만원을 임대할 계획입니다. 옥외상업 100 개, 임대료당 25,000 원, 250 만원입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50 개의 대형 옥외광고판이 제공되는데, 각각 광고비 1 만원, 즉 50 만원을 받는다.
일곱. 프로젝트 요약:
만약 애니메이션 전시회가 정부의 지지와 투자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예정대로 실현될 수 있고, 좋은 사회, 문화,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이번 전시회는 애니메이션 문화의 발전을 크게 촉진할 것이며, 애니메이션 전시회는 베이징의 참신한 도시 명함이 될 것이다. 전시회의 도킹을 통해 연해 선진 지역의 애니메이션 업체들은 점차 합작하여 기업 간의 교류 학습을 촉진할 것이다. 일반 시청자들에게 애니메이션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대중의 사랑과 지지를 더욱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처음 애니메이션을 접한 일부 사람들에게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켜 일거양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특색 디즈니 카니발
1. 행사 소개
디즈니? 행복한 오렌지? 카니발은 하루 홈 엔터테인먼트의 재미있는 행사로 전체 쇼핑, 미니 테마파크, 테마레스토랑, 인터랙티브 게임, 테마 공연, 교육 프로그램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이것은 많은 디즈니 스타와 상호 작용하는 슈퍼 홈 체험 플랫폼입니다. 디즈니 오렌지 카니발은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가 국내 동종활동에서 처음으로 본격적으로 출격한 것으로 미키 마우스, 레서위니, 공주 시리즈, 토이 스토리, 자동차 총출동, 해저 총출동, 스파이더 아이언맨 등 유명 애니메이션 스타를 포함한다. 카니발은 모든 디즈니 캐릭터의 고전 이야기를 행사 전체에 관통한다. 라이브 게임과 활동은 전통과 현대 기술의 완벽한 조화로 시청자들에게 고품질의 친자 상호 작용 공간을 제공한다.
장난감 산업 신제품 발표회
1), 회의 목적: 장난감 기업의 최신 제품을 홍보, 홍보 및 발표합니다.
2) 전시 형식: 장난감 제조사 대표가 무대에 올라 시범을 펼쳤다.
3) 기본 개요: 기자회견 시간: 2065438+8 월 1-10,10: 30-/kloc-;
4) 참여 기업 유형: 장난감 제품 제조업체.
할리우드 영화 프로토 타입 전시회
1) 전시회 목적: 애니메이션 전시회의 매력과 인지도를 높이고, 인기를 모으고, 분위기를 띄우고, 많은 애니메이션 애호가와 관객들의 열정을 불태우기 위해 주최측은 특히 영화 원형 전시장을 설립하여 국제적으로 유명한 영화의 모형 소품을 선보였다.
2) 기본 개요:
행사 날짜: 8 월 1-3 1, 2065438.
위치: 올림픽 공원
전시 면적: 1000 평방 미터
4. 애니메이션 문화 경매
1) 경매 목적: 애니메이션 라이센싱의 플랫폼 지원 부족, 높은 접촉 비용, 비효율적인 현상 개선. 경매 브랜드에 의지하여 프로젝트 수익을 실현하기 전의 양성 운영 메커니즘. 문화 산업 메커니즘 혁신을 위해 실물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다.
2) 경매 시간: 2065438+2006 년 8 월 1-3 1.
3) 장소: 올림픽 공원
5. 롤 플레잉 퍼포먼스
1) 대회 목적: cospiay 팬들을 위한 지속적인 홍보와 렌더링, 애니메이션 전시 기간 동안 분위기를 예열하고 베이징의 창조문화산업 이미지를 높인다.
2) 기본 개요: 예선 20 16 년 8 월, 1- 10, 결승전 20 16 년 8 월,/; 매일 마지막 시간은 오전 10 부터 12 까지 오후 2 시부터 4 시까지입니다. 결승전 장소: 올림픽 공원 국립 경기장
6. 나는 만화 이미지 디자인 대회를 가장 좋아한다.
티소
첫째, 제안서의 이름
가능한 구체적으로 계획의 이름을 쓰십시오. 예를 들면? 연도? 달? 행사 기획서? , 페이지 중앙에 놓고, 물론 먼저 주요 제목을 쓴 다음 아래에 부제목으로 쓸 수 있습니다.
둘째, 활동 배경:
계획의 특성에 따라 이 섹션에서는 기본 소개, 주요 구현 대상, 근황, 조직 부서, 활동 원인, 사회적 영향, 관련 동기 등 구체적인 항목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둘째, 문제의 환경적 특징을 설명하고, 주로 환경의 내부 이점, 열세, 기회 및 위협을 고려하여 종합 분석 (SWOT 분석) 을 수행하고, 환경 분석의 다양한 요소를 중점적으로 분석하고, 과거와 현재의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고, 예측 상황을 통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환경이 불명확하다면, 조사 연구를 통해 분석과 보완을 해야 한다.
셋.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활동의 목적과 의미는 간결하고 명료한 언어로 분명하게 표현해야 한다. 목적의 요점을 진술할 때, 활동의 핵심 구성이나 기획의 독특함과 그에 따른 의미 (경제적, 사회적, 미디어 효과 등) 가 있다. ) 명확하게 써야 한다. 활동 목표는 구체적이어야 하며 중요성, 실현 가능성 및 적시성을 충족해야 합니다.
넷. 리소스 요구 사항:
강의실 또는 활동 센터와 같은 사용 장소를 포함하여 필요한 인력 및 물적 자원을 나열합니다. 기존 리소스와 필요한 리소스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계획의 주체로서, 표현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하지만, 표현은 상세해야 하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써야지, 빠뜨려서는 안 된다. 이 섹션에서는 문자뿐 아니라 통계 차트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계획된 작업 항목은 시간순으로 정렬되어야 하며, 구현 일정을 그리면 계획의 검증에 도움이 됩니다. 인원의 조직 구성, 활동의 대상, 해당 권리와 책임, 시간과 장소도 이 섹션에서 설명해야 하며, 시행할 응급절차도 이 섹션에서 고려해야 한다.
장소 배치, 접수실, 게스트 좌석, 후원 모드, 계약 계약 계약, 미디어 지원, 캠퍼스 홍보, 광고 제작, 주관, 리더십 연설, 사회자, 현장 서비스, 전자 배경, 조명, 오디오, 비디오, 정보 연락 실제 상황에 따라 스스로 조정해 주세요.
자동사 예산 미만:
행사 비용은 실제 상황에 따라 구체적이고 세밀한 계산을 거쳐 명확한 형식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곱. 활동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내외 환경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계획의 실행에 약간의 불확실성을 가져올 것이다.
따라서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책이 있는지, 손실 확률이 얼마인지, 얼마나 큰 손실을 초래하는지, 응급조치도 계획에서 설명해야 한다.
여덟. 활동 리더 및 주요 참여자:
조직자, 참가자 이름, 게스트 및 단위 (예: 단체 계획, 단체 이름 및 책임자 표시) 를 명시합니다.
참고:
1. 이 제안서는 기본 참조를 제공하며, 작은 제안서는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형 기획서는 스스로 설계할 수 있고,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내용이 상세하고, 페이지가 아름답도록 노력할 수 있다.
2, 당신은 간단하고 단정한 것을 위해 제안서에 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포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된 로고로 머리말을 만들고, 그림이 무성합니다.
첨부 파일이 있는 경우 제안서 뒷면에 첨부하거나 별도로 제본할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종이의 긴 쪽에서 제본해야 한다.
5. 큰 기획서에는 여러 개의 하위 기획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