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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잉어의 의론을 어떻게 보느냐?

잉어는 네티즌의 눈에는 행운의 화신으로, 소셜 소프트웨어에서 추종자들이 많은 새로운 신이다. 그것은 강력하고, 각종 소원을 빌며 복을 기원하는 업무를 맡고 있다. 어디에나 있다. 사진 한 장만 담체로, 간단한 전달 동작으로 시험에 합격하고, 주식이 폭등하고, 여행 핑안 등을 축복할 수 있다. 창사 신동방은 금잉어 전달 현상에 관한 800 자의 의론을 정리했다. 금잉어 전달 열풍을 어떻게 보고 공부와 참고를 할 것인가.

5438 년 6 월+10 월, 한 플랫폼' 중국과 잉어 찾기' 행사가 인터넷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네티즌 @ 경경 경경은 300 만분의 1 의 확률로 올해의 대상을 수상했으며, 총가치는 300 만 원 이상으로 추산된다. 이후 각 업종의 상인들이 잇달아 따라' 고교금잉어'' 미녀금잉어' 가 잇따르고 있다.' 슈퍼금잉어' 는 인터넷 공연의 흥청거림이라고 할 수 있다. "전달은 돈을 쓰지도 않고, 헛되이 돌리지도 않는다." "수동 전달은 돈을 쓰지 않는다. 만일 당첨되면!"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 금잉어' 카니발에 참여하는 심리적 초심이다.

어느 정도 슈퍼잉어식 마케팅의 성공은 인간성과의 깊은 친화력에 있다. 복권을 사는 데는 여전히 2 위안이 들지만, 잉어에 전달할 때는' 손만 대면 당첨' 할 수 있어 기본적인 인간성 추진에 부합할 수 있다. 사실 모든 성공적인 마케팅은 인간성에 대한 최대의 적응과 자극이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 시대에는 바이러스식 마케팅이 인간성에 의해 더욱 활용되고 자극되었다. 위챗 모멘트 속 잉어 마케팅을 리트윗하고 참여하는 것은 당첨과 이득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기표현의 성격을 띠고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두가 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을 때, 이 활동은 소프트포장 효과를 내고, 참여하지 않는 사람이나 무관심한 사람은 상대적으로 이질적이 된다. 또 이런 엄격한 의미에서 새 게임이 아닌 금잉어 마케팅은 새로운 참여 열풍을 빠르게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더 깊은 사회적 배경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예를 들어, 잉어 마케팅의 유행은 젊은이들이 점점 더 성공의 지름길을 추구하고 있음을 보여 줄 수 있다. 금잉어에 대한 사람들의 추앙은 일종의 보상의 심리적 수요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분석이 있다. 현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좌절이 너무 많거나 당분간은 해결책이 없기 때문에 금잉어를 전달한다고 해서 반드시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며 무력감과 통제력을 잃을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사람들은 바람을 따라다닌다.

언론 조사로 볼 때,' 금잉어 전달' 은 확실히 저비용 고수익 마케팅이다. 만약 어떤 상인들이 10 만 원을 써서 백만 명의 팬을 끌어들이면, 1 인당 비용은 한 푼에 불과하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킹의 시대이며, 마케팅 경계가 다시 확대되었다. 물론 온라인 마케팅이 성공할수록 복제할 수 없습니다. 잉어 전달을 예로 들다. 일단 일정한 지명도에 이르면, 관객들의 주의력과 흥미가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시찰피로' 가 점차 나타나 복제를 계속하기가 어렵다. 한편 한 마케팅 모델이 유행하면 다른 세력에 이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금잉어' 추첨을 기치로 한 문자사기는 슈퍼금잉어 후기에 빠르게 나타났다.

이는 인터넷 마케팅의 홍보자들에게 충분한 위험 통제 의식이 필요하며, 규제가 시대에 발 맞춰 관리 허점으로 인한 실범을 피하도록 시사한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슈퍼잉어 마케팅의 열기를 인터넷 시대의 일종의 공연 흥청거림으로 볼 수 있다. 홍보자들에게' XX 금잉어' 의 암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행사의 의미를 부여하고, 의식감을 조성하고, 참가자들을 잠재적인' 행운' 으로 여기고, 마케팅의 속성을 약화시키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관객에게 상호 작용과 전달은 자신의 존재감과 참여 열정을 과시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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