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6 월의 무더위는 쥐라기 공원의 사나운 티라노사우루스와 공룡이 출몰하기 때문이다! 주의하세요! " 20 13 여름방학에 유행하는 인터넷 핫어로도 떠올랐다. 스필버그가 만든 티라노사우루스와 그의 동포 백상어는 항상 각종 스크린 몬스터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하며 우리의 공동 공포의 어린 시절을 대표한다. 쥐라기 공원' 은 20 년 동안 출판되었지만 태평양을 건너 중국에 상륙하지 못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되고 있다. 이 영화는 6 월 개봉 소식이 나오자 곧바로 많은 팬들, 특히 70, 80 년대 이후의 열렬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중국 관객들은 마침내 스크린에서 쥐라기 시대의 기묘함과 모험을 느낄 수 있게 되었고, 비범한 3D 효과로 영화관에서 거대한 선사 공룡과의 제로 거리 접촉을 통해 중국 스크린에서의 첫 등장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3D 기술로 공룡을 부활시키면 사나운 정도가 더욱 심해진다.
20 년 전 스필버그는 그의 대담한 모델 특수 효과 기술로 공룡을 부활시켜 전 세계 수억 관객을 놀라게 했다. 20 년 후, 그는 최신 3D 기술을 이용하여 이 오래된 괴물들을 다시 스크린에서 부활시켰다. 타이타닉' 3D 를 변환하는 베테랑 팀은' 쥐라기 공원' 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수리하고 재현하는 데 막대한 비용을 들였고, 최종 3D 효과는 놀라웠고, 심지어 많은 외국 관객들에 의해' 완벽한 3D 변환' 이라고 외쳤는데, 그 효과는 오늘날의 특수 효과 블록버스터보다 뒤지지 않았다. 심지어 일부 장면에서도 모델 효과의 기초가 3D 효과의 복원과 결합되어 전례 없는 감각을 연출합니다. " 영화 속 공룡의 이미지는 생동적이고 사납며 공포스러웠고, 관객들은 영화 속 주인공처럼 공룡에게 쫓기고 사냥하는 자극적인 장면을 체험했다.
중국어 포스터와 예고편이 함께 발행되어 고전적인 추억을 되살린다.
20 13 년, 영화는 중국어 포스터와 첫 중국어 예고편을 게재했다. 고전적인 화면과 웅장한 음향이 단번에 공룡에 대한 관객들의 집단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이 예고편을 통해 복원된 영화의 질이 매우 우수하고 공룡도 진실하고 똑똑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관객들은 스필버그의 촬영으로 쥐라기로 돌아가 공룡 세계를 방문해 6 천 5 백만 년 전 이 생물들과 시공간을 넘나드는 접촉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필버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완벽한 비주얼 환경을 위한 3D
3D 판' 사자왕' 의 성공은 할리우드 클래식 블록버스터의 3D 변신의 물결을 불러일으켰다. 스타워즈 시리즈' 타이타닉호' 와' 해저 총출동' 은 모두 3D 형식으로 개봉된다. 2011112 월' 쥬라기 공원' 의 프로듀서 캐서린 케네디 그녀는 후기 3D 전환의 지지자는 아니지만' 쥐라기 공원' 이 이런 기술을 시도하는 대신 정성껏 제작한다면 완벽한 전환 사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티븐 애륜 스필버그와 그의 왕실 사진작가 janusz kaminski 는 나중에 프레임별 감독을 바꿨다.
글을 쓰기 전에 마이클 클레이튼은 대학원생이 공룡을 재건하는 이야기를 담은 극본을 구상했고, 공룡과 복제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소설' 쥐라기 공원' 을 창작하기로 했다. 1989 10 크레튼과' 응급실 이야기' 를 논의할 때 스티븐 애륜 스필버그는 미출판' 쥐라기 공원' 을 알게 됐다. 당시 클레이튼은 출판사에 654 만 38 달러+0 만 5000 달러의 원고금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을 뿐만 아니라 비례배당금도 제시했다. 워너 브라더스, 팀 버튼, 소니 픽쳐스, 리처드 도널드, 20 세기 폭스와 조 단테가 소설을 각색할 영화권을 쟁탈했다. 1990 년 5 월,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최후의 승자가 되었다. 또 글로벌 영화업계는 클레이튼이 직접 대본을 개편할 수 있도록 50 만 달러를 추가로 지불했다. 스필버그의' 훅 선장' 촬영 기간 동안 클레이튼은 대본을 완성했다. 소설의 편폭 때문에 클레이튼은 65,438+00-20% 의 내용만 선택했고, 일부 장면은 예산과 실현가능성 요인으로 인해 포기해야 했다. 스필버그는' 갈고리 선장' 촬영을 마친 직후' 신들러의 명단' 을 찍고 싶었지만, 미국 음악사 사장인 시드 신버그는 스필버그에게' 쥬라기 공원' 을 먼저 찍으라고 요구했다. 당시 글로벌 영화업은 미국 음악사가 소유했기 때문에 신들러의 명단을 연출한 스필버그가 더 이상' 쥬라기 공원' 을 찍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스필버그는 영화에서 먼 옛날의 거대한 것을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스탠 윈스턴과 필 티피트에게 원경 속의 전자공룡과 동적 공룡을 각각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필버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생물학자 잭 호너 (Jack Horner) 는 공룡의 디자인을 감독하여 괴물이 아닌 동물로 만들었다. 10 년 6 월, 마리아 스코치 마무르가 극본을 다시 쓰기 시작했고, 이어 데이비드 케이프가 작가를 맡았다. 그는 마무르의 초안을 수정하고 스필버그의 생각을 극본에 녹일 책임이 있다. 스필버그는 원저에서 예쁜 턱용을 삭제해 대륙으로 도피해 어린이를 공격하는 부차적인 줄거리도 삭제했다. 이후 이 장면은' 잃어버린 세계: 쥐라기 공원 속편' 에 등장했다. 25 주간의 사전 제작 끝에' 쥐라기 공원' 은 8 월 24 일 하와이 카우아이 섬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제작진은 3 주 동안 섬에서 많은 낮 장면을 촬영했다. 9 월 30 일, 1 1, 모든 출연진이 하루 동안 휴업해 니키 허리케인이 카우아이를 통과하지 않도록 했다. 이 영화의 일부 폭풍 영상은 실제 허리케인 장면에서 나온 것이다. 오아후 섬에서 계룡이 쫓는 분량을 완성한 후 제작진은 미국 본토로 돌아와 촬영을 계속했다. 티라노사우루스가 관광버스를 공격하는 장면은 워너 브라더스 16 스튜디오에서 나왔고, 맹금잠자리가 부엌으로 들어가는 장면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24 스튜디오에서 나왔다. 1992165438+10 월 30 일 촬영이 12 일 앞당겨 끝났습니다. 클립 마이클 칸 이 영화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하기 위해 글로벌 영화업은 65,438+000 개 회사와 65,438+0000 가지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여기에는 쥐라기 공원 비디오 게임 3 개, 장난감 생산 라인 1 개, 어린이 독자를 위한 소설 1 개가 포함된다. 영화는 지난 6 월 9 일 워싱턴 국립건축박물관에서 개봉, 1993, 첫 주 박스오피스는 865438 달러+0 만 7000 달러에 달했다. 결국 이 영화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가 9 억 달러를 넘어 당시 가장 성공한 상업영화가 됐다. 스필버그는 혼자서 2 억 5 천만 달러를 벌었는데, 이 기록은 5 년 후에야 타이타닉호에 의해 깨졌다.
스티븐 스필버그 (Steven Spielberg) 는 이 영화를 촬영할 때 이미 3D 장면을 구상했지만, 당시의 기술적 한계로 타이타닉호가 3D 로 바뀌는 것을 보고 나서야 공룡을 스크린에서 뛰쳐나올 때가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하와이의 한 섬에서 촬영한 것을 회상하며 불행히도 폭풍을 겪었다. "많은 관객들이 영화에서 본 숲 속 폭풍의 장면은 모두 실제 촬영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효과가 좋았지만 촬영 후 폭풍우에 갇혀 떠날 수 없어 일부 설비가 파손된 것으로 드러났다. 제 프로듀서인 캐서린 케네디가 비를 무릅쓰고 비행기를 타고 와서 구조하고 돈, 장비, 음식을 가져올 때까지 승무원들은 구조되지 않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 "
3D 제작
이 영화의 3D 전환을 담당하는 회사는 Stereo D 로, 이 회사의 회장인 윌리엄 셰라크는 최근 미국 영화예술대학에서 열린 쥐라기 공원 20 주년 기념행사에서 "스티븐 스필버그가 그해 촬영한 세부 사항을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고 말했다. 그는 빗속에서 티라노사우루스에 습격당한 장면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면서 직접 개조에 참여했다. 비, 얼굴, 제프 유리창의 반사 등 디테일은 입체감을 높여야 하지만 영화 전체가 원래의 특색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영화의 내용은 더 크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것 외에는 변하지 않았다.
촬영 이유
스필버그는 영화에 새로운 면모를 부여하는 것 외에도 이번 재방송의 주된 원인은 "영화가 DVD 를 발매했지만, 20 년 후 사람들이 스크린에서 다시 볼 때, 특히 젊은 세대에게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고 주장했다. 아마도 그들이 이 영화를 처음 보는 것은 4 회 개봉을 위한 길을 닦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실제로 많은 영화들이 기념일을 통해 3D 재방송을 통해 더 많은 흥행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에 차세대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고, 어떤 영화들은 새 속편을 위한 깔개를 만들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이러한 성공의 예로는 20 12 재개봉' 타이타닉 3D' 가 있다. 개봉 2 주 만에 전 세계 박스오피스가 2 억 달러를 돌파하며 중국 연간 박스오피스 기록도 깼다. 디즈니는 20 1 1 재발행된 3D 판' 라이온 킹' 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약 2 억 달러의 흥행을 기록했다. 2065, 438+03 년 디즈니도 3D 판' 해저 총출동' 을 발표했고, 이 영화의 속편도 준비 중이다. 첫 회' 쥐라기 공원' 에는 사나운 티라노사우루스 (티라노사우루스, 일명 티라노사우루스) 가 있었다. 2 회는 두 개, 3 회는 더 많다. 4 회 동향은 어떻습니까? 스필버그는 이번에는 감독이 아니라 프로듀서일 뿐이다. 그는 신비하게 말했다: "비록 네가 줄거리를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관중이 감히 혼자 어둠 속에서 짧은 시간을 보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 번째 집회가 더 무섭게 들리는데, 네 번째 에피소드에는 스크린에 나타나지 않은 새로운 공룡이 나올 것이라는 보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