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온라인 마케팅 - 그물이' 닭을 먹는다' 는 황야 행동이 군연의 주요 구유점이 된 것은 무엇입니까?

그물이' 닭을 먹는다' 는 황야 행동이 군연의 주요 구유점이 된 것은 무엇입니까?

배틀그라운드' (이하' 닭 먹기' 로 대체) 가 불붙으면서 국내 게임업체들도' 향과자' 를 점령하기 위해 비슷한 핸드투어를 적극 개발하고 있다.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 주류 업체는 넷이, 샤오미, 텐센트, 특히 넷이입니다. 최근 인터넷 이용의 닭 수렵 인터페이스가 크게 달라져 네티즌들로부터' 황야 행동' 이라는 별명을 얻어' 군사훈련' 으로 바뀌었다.

이제 슬롯 포인트와 네트가 왜 이렇게 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저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구점: 대량의 중국 줄거리와 인물 디자인에 가입하여 원래의 세계관 설계를 전복하다.

원인: 1. 닭놀이를 먹는 것은 국가 주관부에 의해 부정되어 사회주의 가치관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2. 닭게임 개발업체인 랜동은 국내 제조업체들이 닭수여행을 개발해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고 있다.

구점: 대량의 중국 줄거리와 인물 디자인에 가입하여 원래의 세계관 설계를 전복하다.

1, 배너?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심하고, 인재가 되도록 노력하라." 이게 뭐야? 분명히 해방군 훈련의 슬로건이다.

"국가 안보 유지, 세계 평화 유지" 등의 현수막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2. 피가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변합니다.

토할 가치가 있다면 위와 같다고 말해야 한다. 사실 가장 큰 변화는 전체 게임의 가치관이 바뀌었다는 것이다. 원래 개인의 생존을 추구했던 것부터 지금까지 사회 정의를 위해 중국 국익을 지키기 위해 병사들을 훈련시켰다는 것이다.

원인

1, 닭 게임을 먹는 것은 국가 주관부에 의해 부정되어 사회주의 가치관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최근 게임공위 마이크로신호는 게임공위 컨설팅이 답변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광전총국 업무사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용이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와 전통문화 습관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게임공위는 국내 기업들이 이런 게임을 개발하고 도입하지 말 것을 권고했다.

게임공위의 위챗 문장: "이런 게임은 피비린내 나는 폭력적인 내용뿐 아니라 고대 로마와 같은 게임체험과 생존이념이 우리나라의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과 중화민족의 전통문화 습관과 윤리도덕에서 심각하게 벗어나 젊은 소비자의 심신 건강에 불리하다.

이에 따라 총국은 살육을 장려하는 게임에 대해 분명히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특히 단순히 다른 게이머를 죽이는 역할은 발행 허가를 받기가 어려울 것이다. 이를 위해 국내 게임사들은 이런 게임을 개발하고 도입하지 말고, 이런 게임을 테스트하여 사용자를 끌어들이지 말 것을 제안한다.

동시에, 전자경기, 생방송 등의 플랫폼은 이런 게임에 홍보 서비스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 "?

2. 닭게임 개발업체인 랜동은 국내 제조업체들이 닭수여행을 개발해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고 있다.

요즘 닭게임을 먹는 것이 유행이지만' 배틀그라운드: 대탈출' 한국판 개발자 블루홀을 기분 나쁘게 한다. 최근 국내 휴대전화 시장의 해적판 닭수유에 대해 블루동 당국은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법적 조치를 취해 주로' 배틀그라운드: 대탈출' 예술스타일에 대한 표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이 픽셀 스타일의 닭 핸드 투어는 원본과 매우 유사하여 이번 블루홀의 초점이 되었다. 현재 인터넷, 텐센트, 샤오미는 모두' 배틀그라운드: 대탈출' 과 비슷하며, 인터넷 수정은 필연적이라고 할 수 있다.

대답: 마케팅 전문가+게이머 양계초, 위챗 위챗 공식 계정 마케팅 항공편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