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온라인 마케팅 - 요즘 전기경쟁 학교에서는 무엇을 배우나요? 어떤 게임이 있습니까?

요즘 전기경쟁 학교에서는 무엇을 배우나요? 어떤 게임이 있습니까?

전자경기전공의 핵심 과정은 주로 전자경기산업개론, 전자경기게임과 기술, 전자경기문화, 전자경기심리학, 전자경기전술디자인, 전자경기데이터멀티미디어기술, 전자경기경기관찰과 분석, 전자경기데이터분석, 전자경기대회 개최와 기획 등이다.

전기경쟁을 배우는 것은 단지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이 조금씩,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층층이 깊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학습 기간 동안 학생들은 운영에서 전기경쟁의 즐거움을 경험할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게 아이를 전기경쟁에 관한 성숙한 가치 체계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와 함께 학생들의 팀 의식과 언어 소통 능력도 팀 작전에서 배양돼 사실상 인간관계 능력을 높인다. 현재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이 되었지만, 이에 맞지 않는 것은 경쟁업계의 인재 격차가 크다는 것이다. 20 17 년 감마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경쟁업계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은 46%, 경쟁업계 인재 격차는 26 만, 수요 격차는 83% 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재의 희소성은 전자경기라는 신흥 산업이 직면한 병목 현상 중 하나이다. 취업에서는 프로 선수가 가장 좋지만, 이를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인재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프로선수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회 운영과 대회 기획, 아나운서 해석 등 배후 업무도 할 수 있고 게임 모델링, 게임 캐릭터 창작, 기획도 할 수 있다. 일이 많으니 취업 걱정은 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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