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온라인 마케팅 - 과거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는 중국의 디즈니로 여겨졌지만, 지금은 어떻게 이렇게 되었습니까?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사회에서 탈락한 거 아닌가요?

과거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는 중국의 디즈니로 여겨졌지만, 지금은 어떻게 이렇게 되었습니까?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사회에서 탈락한 거 아닌가요?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는 1957 에 설립되어 중국을 최초로 독립적으로 예술영화를 제작하는 전문 공장으로 만들었다. 많은 예술가들과 작가들이 이 업계에 가입했다. 그 이후로 중국 애니메이션이 첫 번영기에 들어섰다. 마오쩌둥의' 백화제방, 백가쟁명' 의 문예 방침에 따라' 민족스타일 탐구의 길' 이라는 구호에 힘입어 예술가의 적극성이 충분히 동원되고, 예술가들은 중국 전통문화예술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중국만의 풍격 특색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여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을 번영의 시대로 접어들게 했다. 애니메이션의 생산량이 증가하여 예술과 기술의 질에 있어서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이 때문에 많은 영화가 국제영화제에서 상을 받아 중국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애니메이션 학교를 형성했다.

이후 중국의 애니메이션 유형도 꾸준히 늘고 있다. 1958 첫 중국식 종이접기' 저팔계 수박 먹기' 시험 제작 성공, 196 1 첫 종이접기' 똑똑한 오리' 완성, 첫 수묵만화' 올챙이 찾기 그 중'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는 제백석의 수묵화에 생생한' 생명' 을 부여했다. 원래는 먹점이 달린 올챙이 무리였었는데, 지금은 리드미컬한 운동에서 중국 산수화의 멋을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196 1 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 블록버스터' 소란천궁' (1 회: 196 1, 2 회:/ 1963 년 수묵만화' 무디' 를 제작해 수묵으로 사람, 가축, 풍경을 표현하며 수묵만화의 표현 영역을 넓혔다. 이 두 편의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어 중국 애니메이션을 최고봉으로 밀었다.

소란천궁','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공작공주',' 수박을 먹는 돼지',' 금소라' 등의 작품은 미소애니메이션만큼 고퀄리티는 없지만 중화민족의 민족문화와 자신의 특색을 발양하고 있다.

그중' 대소란천궁' 은 이 시기의 대표작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40 여개 나라와 지역에서 발매돼 중국 미술영화의 생산량 기록을 세웠다. 거의 외국인들의 눈에는 중국 만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당시 조건은 허름했지만 이미지, 배경, 동작, 줄거리는 모두 일류였다. 페이스북과 같은 경극 원소를 많이 추가했다. 동작은 전형적인 경극 프로그램이다. 전체' 소란천궁' 은 그야말로 국수의 걸작이다.

1957 ~ 1965 는 중국 애니메이션의 황금시대입니다. 이 기간 동안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는 전국 유일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서 총 영화 105 편을 제작했으며, 그 중 애니메이션 40 편, 인형 영화 37 편, 신문 스크랩 16 편, 종이접기 영화 3 편, 인형 다큐멘터리 9 부, 종업원 380 편을 제작했다.

1966 부터 1976 까지 중국은 문혁 시대에 접어들었다. 전국 각지의 애니메이션 업체들이 끊임없이' 단종 혁명' 을 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의 애니메이션 발전은 뒤처져 있다. 1972 년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가 먼저 생산을 재개했다. 1976 년 문혁이 끝날 때까지 * * * 는 17 편의 만화를 제작했다. 이 시기의 만화는 건국 전 혁명전쟁을 묘사하고 사회주의 사회의 계급투쟁, 노선투쟁, 사상투쟁을 묘사하며 공농병을 찬양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1973' 트럼펫',' 소팔로',' 동해 보초병' 이다. 한편, 1976 에서 촬영한' 집에서 자란 죽순' 과 같이 중국의 수묵화와 민간 종이 커팅이 교묘하게 결합되어 세계 만화 정원에 새로운 새싹 한 그루를 더했다.

그러나 계획경제는 중국 애니메이션 창작 규모와 더 나은 근무 조건을 가져오는 동시에 애니메이터의 머리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는 시장 관념을 망설이지 않고 정리한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운영자는 규모 우위를 이용하여 전반적인 발전의 길을 걷거나 제품 구조상 애니메이션 산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없다.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상품이 아니라 정치적 필요이다. 관객은 더 이상 신이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교육의 대상이다. 지도자의 의도에 따라 관중을 교육하여 중국 고대 전통문학 교육이 중국 애니메이션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10 년 문혁도 중국 애니메이션에 거의 파괴적인 타격을 주었다. 재능이 넘치는 중국 애니메이터들이 국제 최고 수준의 애니메이션 단편 영상을 제작해 국제적으로 많은 상을 받았지만, 빛 뒤에는 중국 애니메이션이 올바른 궤도에 오르지 않고, 오히려 이 예술가들이 상을 수상하는 것이 1 위라고 생각하게 했다. 관객이 있든 없든 중요하지 않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두 번째 성수기 (1978 ~1989);

1978 년 말부터 중국은 개혁개방 시대로 접어들었다. 애니메이터의 창작 열정이 다시 고조되었다. 이 시기는 20 세기 중국 만화가 가장 번영한 시기이다.

10 년 동안 새로운 애니메이션 제작 부서가 등장해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 일가의 독특한 국면을 변화시켰다.

* * * 전국 영화 애니메이션 2 19 편을 제작하여 중국 애니메이션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는 우수한 영화를 제작했다. 예를 들어 1979 의 무엇이 바다를 시끄럽게 하는지, 1983 의 하늘의 경이로움, 1982 의 사슴 울음소리, 1988 의 산경,/Kloc 198 1 년 원숭이 낚시 달과 남곽 씨, 1983 년 도요새와 1983 년 나비샘,/Kloc-0

텔레비전이 보급됨에 따라 일련의 애니메이션 단편 영상이 텔레비전의 요구를 만족시켜 처음으로 TV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했는데, 그중에는 198 1 ~ 1988 의' 2 세대 사랑

애니메이션 테마는 더 광범위하고, 내용이 심오하고, 의미심장하며, 단점이 있는 예술만화가 많다. 예를 들면 1080 의 세 승려, 1986 의 슈퍼비누와 새로 단장한 초인종, 1989 의 소 이는' 애니메이션이 아동영화' 라는 편견을 바로잡고 애니메이션의 관객층을 확대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이와 함께 중국 애니메이션의 사회적 영향력과 국제적 명성도 크게 높아져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그중' 이나 소동해' 는 이 시기의 대표작이다. 영화는 신의 명단에서 취재해 미신성분을 함유한 찌꺼기를 제거하고, 나타 () 와 용왕 () 의 모순에 초점을 맞추고, 나타 과감한 자기희생의 영웅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때 촬영 기술은' 대소란천궁' 보다 많이 진보했고, 일맥상전하는 전통 민족 스타일과 특색은 줄어들지 않았다. 예를 들어 100 여 개의 파도 장면은 모두 중국의 나라로 그려져 있어 한눈에 중국의 바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신생기 (1990 ~ 현재);

1990 년대에는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확장을 목격했다. 외국 애니메이션 제조업체와의 경험 교류, 디지털 제작 수단의 대거 개입, 각 시스템 제작 단위의 다양화 발전, 다재다능한 애니메이션 인재의 부단한 성장으로 중국 애니메이션의 제작이 수량과 품질에서 모두 비약적으로 발전하였다. 특히 1995 부터 중국 영화상영사들은 만화에 대해 더 이상 통일구매판매를 하지 않는 계획경제정책을 시행하지 않고, 애니메이션 산업을 시장에 내놓고, 애니메이션의 생산상태와 경영모델을 바꿔 사회적 성과와 경제적 이익 윈윈이라는 이념을 점차 확립했다. 이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전통 애니메이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와 함께 중국 애니메이션은 대형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대형, 연속, 연재 TV 애니메이션의 국제적 추세로 바뀌기 시작했다. 이 기간 1999 의' 연화등 몇 편의 애니메이션 장편과 1992 의' 모기 12 마리',' 5 인' 등 일부 애니메이션 단편 외에도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작품들은' 슈' 와 같은 애니메이션 연재이다

제작에서 컴퓨터 기술은 애니메이션, 특히 2 차원 및 3 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에서 보급되고 발전했다. 중국 애니메이션은 기획, 창작, 시리즈 제품 개발에 전파되는' 대애니메이션 체계' 의 새로운 개념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2 1 세기에 접어들면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회사, 애니메이션 제작사, 애니메이션 생산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예술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가 떠오르고 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온라인 미디어 애니메이션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예를 들어' 블루고양이 장난꾸러기 3000 문제' 는 모두 컴퓨터 제작이며, 인터넷 속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젊은이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있다. 이 시기의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호나리의 귀환',' 나타 전설',' 소년 적청',' 나는 노래에 열광한다' 와 같은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위주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전공을 개설하는 고교도 늘고 있다. 애니메이션 프로그램과 채널도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어 정부의 중시와 지지를 받고 있다. 2005 년에는 중국 항주도 제 1 회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개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빠른 발전과 동시에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문제도 똑같이 두드러진다. 이 기간 동안' 대소란천궁'' 창해일속' 등 애니메이션과 비교될 수 있는 고전적인 수가 눈에 띄게 줄었다. 애니메이션 속 사람들은 대부분 거칠고 줄거리도 비교적 밋밋하다. 또한 10 년' 문혁' 의 영향으로 중국 당대 고위급 애니메이션 인재는 단층이 있다. 신생대 애니메이터가 많지만 진짜 성공한 사람도 부족하다. 또 민간 투자 애니메이션 회수가 느리고 수익이 적기 때문에 국산 애니메이션이 여전히 국가로 많이 제작된다.

게다가 제작이 정교하고 재미가 강한 외국 애니메이션의 충격까지 더해져 중국 애니메이션은 국제시장에서 가려졌다. 국내 애니메이터들은 모두 애니메이션 가공업에 종사하기 때문에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의 동력에서 새로운 힘을 잃었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이 새로운 시기에 중국 애니메이션이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의 애니메이션도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면 중국 애니메이션의 싹기 (1922 ~ 1947): 1920 년대 중국에 초점을 맞추자. 중국은 열강에 의해 분할되고 있다. 당시 중국은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으로 의심할 여지 없이 외국의 충격을 받았다. 이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도 사람들의 시야를 세계로 넓히고 있다. 그리고 바로 이 순간, 애니메이션이 국인의 눈에 띄기 시작했다.

1920 년대 초, 뽀빠이 등 미국 애니메이션이 중국에 상륙했다. 이 감동적인 화면은 중국인들을 눈앞에 밝게 하고, 특히 만씨 형제, 만래명, 만고선, 만화첩을 빛나게 한다. 미국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받은 만형제는 중국 자체 애니메이션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안고 중국 애니메이션에 첫 이정표를 세웠다.

1922 년, 낡은 카메라로 개조된 프레임별 카메라의 도움으로 만씨 형제는 고된 탐구와 발전을 거쳐 중국 최초의 광고 만화' 슈진동의 중국어 타자기' 를 제작한 뒤 일리소다, 조미료 등 애니메이션 광고판을 제작했다. 애니메이션 광고지만 처음 애니메이션을 찍는 만씨 형제에게는 많은 경험을 쌓았다. 이어 1924 년 중국 영화사는 애니메이션' 개 한턱', 상하이 담배회사는 애니메이션' 설' 을 제작했다. 이 두 영화는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이지만 1926 년 만씨 형제가 첫 애니메이션 단편' 촬영장 소란천궁' 을 그려야 영향을 미쳤다. 1935 년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영화' 낙타춤' 도 만씨 형제 밑에서 탄생했다.

그러나 이들은 모두 만형제사업의 절정이 아니기 때문에 1942 년 9 월, 만형제는 상하이 신화연합영화사에서 애니메이션 장편' 철선공주' 를 제작했다. 철선공주' 는 중국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중국을 빠져나와 디즈니 백설공주에 이어 세계 두 번째 애니메이션 장편이 됐다. 중국 고전 명작' 서유기' 에서' 바초팬 삼대' 의 이야기를 각색한' 철선공주' 는 중국, 동남아와 일본에서도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언급할 만한 것은 철팬 공주와 일본 애니메이션의 원조 수즈카 치충의 이야기다. 당시 수차치충은 애니메이션을 매우 좋아했지만, 미국 애니메이션의 강력함과 자신의 애니메이션 사업의 빈자리로 수차치충은 한때 자신의 꿈을 포기했다. 그러나 그가 철선공주를 보았을 때, 철선공주는 마치 강심침처럼 수차치충의 애니메이션 꿈을 확고히 했다. 그 결과, 아스트로 보이의 아버지 수필치충이 탄생했다. 만형제가 그들의 계몽 선생님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철팬 공주가 당시의 영향이 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쉽게도 태평양전쟁이 발발한 후 만씨 형제는 어쩔 수 없이 애니메이션 창작을 중단하고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발전의 싹이 끝났다.

그리고 당시 중국 사회는 격동하고 교통이 불편해서 상하이 같은 대도시에서만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었다. 당시 중국의 애니메이터들은 대부분 개인적인 취미 때문에 이 길로 들어섰다. 이런 사회적 조건은 중국 애니메이션 초기에 디즈니와 같은 애니메이션 기업이 나타나지 않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따라서 만 애니메이션은 당시 강수였지만 중국 애니메이션의 전체 산업은 발전하지 못했고, 애니메이션의 질도 이 몇 년 동안 눈에 띄게 향상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현재의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이 중천과 같이 중국이 그에 미치는 영향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수총치충에서 시작되어 휘황찬란한 시기에 접어들어 지금까지 휘황찬란했다.

이에 따라 우리는 중국풍이 있는 좋은 애니메이션 작품을 믿어야 하고, 중국의 애니메이션력도 점점 커지고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시작부터 오늘까지 중국 애니메이션을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뿌리가 80 년 전부터 중화민족을 낳은 이 중화대지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그 국민과 마찬가지로 무너질 수도 없고 이길 수도 없다. 우리가 이렇게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중국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중국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다시 한 번 그 휘황찬란한 시기를 맞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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