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게임 관련 화제 독서량은 60 억+,웨이보 사용자 총 상호 작용량은 540 만 명, 게임 관련 블로그 총량은 52 만+,화제와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사람은 38 만 명이 넘는다. 이 게임은 네티즌을 열었습니까? 전국 챌린지 대회? 게임의 난이도는 단지 강요하는 것이 아닌가? 미친? 수천 명의 네티즌을 죽였나요? 저혈압? 심지어 게임 서버도 광신자들에 의해 여러 번 폭파된 적이 있다.
주제의 지속적인 발효, 48 시간 이내? 양이 양 한 마리를 낳았습니까? 조화는 2 만 2000 여 개, 5000 여 개의 새로운 게시물을 발표했고, 조화의 웨이보 상호 작용량은 223 배 증가했다. 게임 공식 웨이보 팬도 단기간에 3 만+급등해 엄청난 관객 축적을 완성했다.
원이 깨진 이유: 자신의 화제성이 웨이보 장을 통해 빠르게 폭발한다
왜' 양이 양을 얻었다' 가 이렇게 터무니없어? 자신의 속성으로 볼 때 양은 단순한 오락 게임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강한 사교와 화제 속성을 가지고 있다. 상위 2 개 관문의 엄청난 난이도 격차든 게임 메커니즘의 저통관률과 양 순위의 비과학적이든, 이러한 홈스테이로 가득 찬 원소들은 플레이어의 승패를 자극하고 다양한 플레이어의 침을 뱉어 게임 전략, 코믹한 콘텐츠 파생 등 UGC 콘텐츠를 확장합니다.
한편, 관련 주제의 전파는 의심할 여지 없이 깨진 원을 돕는 중요한 힘이다. 양' 의 다양한 홈포인트 요소가 사용자의 자발적인 토론과 공유 열정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웨이보에서 화제가 빠르게 터졌다. 웨이보 당국은 원화제의 열기를 알아차린 뒤 신속히 뒤따르며 @ 시나게임 공식 계정을 통해 웨이보 내 다른 전문매체와 상호 작용하여 # 경경 경경 # 을 추진하고, 시청자들의 광범위한 언론 보도를 통해 열수색을 폭발시켰다. 웨이보에는 게임, 코믹유머, 재경, 인터넷 등 모든 수직분야가 화제 토론에 참여해 게임 인기의 지속적 상승과 화제 깨짐에 큰 도움을 주었다.
데이터 추적 통계에 따르면, 오리지널 화제는 정상에 오른 뒤 웨이보가 게임 관련 화제 20 개와 150 개 파생 화제, 양 통관율 0. 1% 미만의 기술 흐름 토론 # 현상 해석 분석 화제 # 양 한 마리가 갑자기 불난 이유에 대해 논의한다 전체 온라인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맥락에서 다양한 수준과 차원에서 소비자의 심금을 울리며, 게임이 차원벽을 깨뜨리고, 깨진 원을 얻어 더 많은 대중의 시야에 들어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에 따라 게임은 사용자의 사교와 놀이로 스스로 발효되기 시작했다. 플레이어의 침을 뱉고 위로를 구하는 것 외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대신? 게임과 전략 공유에 대한 분석과 설명, 그리고? 큰 감동? UGC 콘텐츠 (예: 이모티콘), * * * 게임' 양이 양을 얻었다' 의 인기를 절정에 이르며 단기간에 현상급 게임이 됐다.
양이 양을 얻었다' 는 웨이보에서의 현상급 전파를 통해 웨이보가 강력한 열검색 추진력, 매트릭스 자원 전략력, 이익권 침투력을 갖추고 있어 게임이 망가지는 데 성공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웨이보의 폐쇄 루프 마케팅 시스템은 브랜드 광고주뿐만 아니라 게임 업계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다. 게임의 화제 마케팅 포인트는 전문 콘텐츠와 사용자를 통해 콘텐츠를 생성하는 공동 분열을 통해 게임 인구에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다. 콘텐츠 전파 과정에서 열검색화제와 빅 V 를 활용해 중단없는 심지 재배를 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웨이보는 중요한 사회여론장으로서 게임 업체들에게 브랜드 IP, 홍보 홍보 홍보, 개인 분야 구축, 상호 작용 피드백 강화를 위한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신제품 제작, 공시 반복, 출시 전, 장기 운영, IP 파생 등 다양한 유형의 게임 및 공급업체에 다양한 단계의 전체 프로세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새 게임은 웨이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까? 남이 세운 거야? 관중의 호감을 끌다
1. 블랙 신화: 오공: 공식 번호가 게임에 나옵니까? 남이 세운 거야? , 내용이 깨져서 관중을 사로잡았다.
국산게임' 블랙 신화: 오공' 은 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았고, 10 여 분 분량의 리얼머신 데모 영상만으로 수천만 개의 방송량을 얻어 큰 시장 반향을 얻었다. 이 정보 폭발, 깊은 골목 공포의 시대, 블랙 신화: 오공의 성공적인 파괴는 웨이보의 분열식 전파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블랙 신화: 오공' 시범영상이 발표되자, 즉시 정교한 화면과 뛰어난 게임 품질로 인터넷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경고음이 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랙: 오공) 웨이보는 가장 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중 하나로 게임 관련 이슈에 대한 열검색으로 급부상했다. 웨이보와 같은 오픈 플랫폼에서는 경험 많은 게이머뿐만 아니라 범오락의 잠재 사용자도 있다. 이에 따라 웨이보 화제 폭발 후 게임과학으로 대표되는 작은 게임회사에게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콘텐츠 피드백과 평가를 신속하게 수집하고 인터넷 여론에 따라 후속 줄거리와 게임 설정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 창업자는 동영상 소재 교류를 발표하는 것 외에도 웨이보에서 여러 차례 발성하고, 웨이보 플랫폼을 이용해 대상 청중과 대화하고, 자조하거나, 업계 내 대형 공장에서 인재를 뺏지 말라고 요구하며 관객과의 거리를 좁히지 말라고 요구하며 게임을 할 수 있을까? 성격? 무엇을 사용합니까? 남이 세운 거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여러 화제를 둘러싼 동그라미를 깨고, 많은 관중의 주의를 끌고, 게임에 대한 대중의 기대와 열정을 유지하다. 초기 패스가 많습니까? 인간화? 게임의 상호 작용은 게임에 대한 대중의 호감도를 높였다. 웨이보의 과거 작품들 중 일부는 부적절한 어휘로 논란을 일으켰지만 게임이 동그라미를 깨고 시청자 이외의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설명이다.
2.' 무어 매너': 웨이보 초화 커뮤니티는 컴백 의식을 만들고, UGC 내용은 차원벽을 깨고, 서클을 보급한다.
무어 매너 (Moore Manor) 는 예열기부터 웨이보 (Weibo) 를 주요 전파 진지로 사용하여 내용, 핫스팟, 리듬, 배액이 있는 전파 계획을 세우고 언론장에서 브랜드의 발언권을 높이고 서클 전파를 촉진시켰다.
게임이 확정되자 웨이보 온라인은 카운트다운 기능을 예약했고, 거대한 카운트다운 숫자는 의식감으로 가득 찼다. 사용자 예약이 성공하면 웨이보에는 탄창과 사신 즉석 알림이 있어 경기에 대한 사용자 인상을 지속적으로 공고히 하고 심화하며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게임 첫날 웨이보는 사용자 휴대폰 달력을 통해 행사 정보를 푸시해 최종 사용자 참여 전환률을 높인다.
웨이보는 예절 인터페이스와 데이트 알림 기능 외에도 사교화제 운영에도 화려한 조작이 있다. 웨이보 조직은 # 20 세의 무어 매너가 어떤 체험인지 # # 무어 매너가 어떻게 도난 # 등 상호 작용을 하는지, 차원벽을 깨고 게임과 실제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결합했다. 여러 수직 원의 KOL 이 상호 작용에 우선적으로 참여합니다. 큰 V 와 철분가루의 상호 작용을 통해 화제가 가열되고, 화제가 성공적으로 깨지고, 광범위한 게임 이식과 토론이 이뤄지고, 결국 주초 화제 30 강을 깨뜨렸다.
게임 후기의 장기 운영 방면에서 웨이보의 심도 있는 통합 기능을 통해 전체 포장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무어 매너' 공식 계정과 웨이보 출시 # 스타 무어 육성 프로그램 #, 스타 효과를 이용해 사용자로부터 콘텐츠를 모집하고 고액 보너스를 지급하며 사용자의 창작 욕구를 자극하고 무어웨이보 생태를 보완한다. 풍부한 2 차원 콘텐츠, 게임과 플레이어의 감정적 관계를 구축하는 동시에 사용자 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방향에서 원을 넓혀 게임에 신선한 피를 가져와 안정적인 사용자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성숙한 게임은 웨이보에서 관중의 감정에 불을 붙이고 국경을 넘나들며 전파한다.
1.' 해리포터: 마법 각성': 일거수일투족, IP 정서 바인딩, 순환 전파.
웨이보는 사교 전파와 콜 종초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성숙한 게임은 * * * 콘텐츠를 게시하여 잠재 플레이어와 감정적 인 관계를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1 해리포터가' 해리포터: 마법 각성' 을 발표하면서 웨이보 광장 화제에 많은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게임 온라인 첫날, 10 을 넘는 관련 화제들이 핫검색에 올랐다. IP 정서의 영향으로' 해리포터: 마법 각성' 은 광범위한 관심과 효율적인 전환을 이뤄 올해의 폭발적인 게임 작품이 됐다.
웨이보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서 콘텐츠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을 제공합니까? 관계? 게임의 건설은 게임의 국경을 넘나드는 마케팅 전파를 용이하게 한다.
게임 보급 기간 동안 웨이보는' 해리포터: 마법의 각성' 을 전체 역의 10 여개 수직 분야와 연계해 적절한 분야를 선택해 콘텐츠 건설을 진행했다. 베이징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문을 연 날 웨이보는 화제페이지 # 호그와트로 돌아가기 # 를 설치해 IP 및 놀이공원 관객과 게임을 심도 있게 묶어 게임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불러일으키며 게임 인기를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크로스오버 메이크업 분야에서는 메이크업 블로거가 게임 속 여주인공 아이비의 패러디 영상을 내놓고, 동그라미를 깨고 여성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게임에 범엔터테인먼트 관객을 배류하고, 게이머 기본판을 넓혔다.
2.' 원신': 웨이보로 수직영역의 콘텐츠 생태를 구축하고 국경을 넘나드는 동그라미를 실현하다.
원신이 온라인에 올라온 후 우선 양질의 게임 품질을 통해 핵심 관객을 명중시키고 게임성, 세계관, 미술스타일 등 핵심 장점을 전파점으로 구덩이라는 범이차원 게이머를 끌어들인다.
2 차원 게이머를 바탕으로' 원신' 은 웨이보 콘텐츠를 계속 깊이 경작하고 성숙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창작활동과 창작자 인센티브를 적극 발동하며 IP 심경 그림, 소설, 동영상, cos 등 양질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UGC 콘텐츠를 핵심으로 하는 생태 해자를 형성하고 핵심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침전시켜 초어 내부에 성숙한 콘텐츠 생태를 형성한다.
한편 웨이보 범관심사용자의 광범위한 범위와 빠른 전파를 통해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 브랜드 연합, 오프라인 전시회, 콘서트의 성공을 적극 추진해 오리지널 신 IP 가 더 큰 역할을 하고 돌파를 실현하고 있다.
신원은 2020 년 9 월 온라인 2 년 만에 관미팬 수가 488 만명을 돌파했고, 초과 글자 읽기량은 6543.8+079 억원을 돌파했다.
Weibo 게임 마케팅 가치
웨이보는 가장 크고 개방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게임 업체들이 사용자, 장면 커버, 깨진 원 등을 대화식으로 터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 광범위한 플레이어 접촉, 서로 다른 관심권 방사선.
웨이보는 없어서는 안 될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37 개의 수직 콘텐츠 분야와 다양한 관심권을 갖추고 있어 자연스럽게 브랜드권 마케팅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이머와 사용자들은 화제광장, 관심 커뮤니티, 자신의 KOL 을 통해 일치하는 콘텐츠와 동행자를 찾아 빠르게 자발적으로 모여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게임업체들은 자신의 마케팅 하이라이트에서 관련 맞는 수직 동그라미를 쉽게 찾아 화제를 골라 열심히 하고, 서클 간 마케팅 전파를 하고, 결국 과담으로 유량을 모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내부 구조상으로 볼 때, 선임 전문가, 각 분야의 전문가, 각 지역사회의 고주파 상호 작용 철분 가루가 함께 웨이보에서 다양한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었다. 웨이보의 생태에서는 공식적으로 발표된 게임 소재 외에도 각계 사용자들도 다양한 각도에서 해석하고 재창작할 수 있어 게임에 더 많은 정서적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 내용의 2 차 전파와 상호 작용에서 게임권 분말의 능력을 높이다.
전체 장면을 덮고 게임 내부 및 외부 생태 네트워크를 짜십시오.
웨이보는 소셜 플랫폼으로서 개방성과 글로벌 장면 커버리지가 뛰어나 사용자의 다양한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충실한 팬 카드 펀치로 독점적인 권리를 얻다. 신인 검색 입문 경험; 좋은 이야기로 토론하다. UGC 콘텐츠를 만드는 터치 초. 각종 콘텐츠 형식은 웨이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고, 빠르고 편리한 상호 작용이 가능하며, 게임 생태를 풍부하게 하고, 사용자 점도를 높인다.
또한 웨이보 플랫폼의 장점은 서로 다른 자원을 통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성우, 화가, 창작팀, 콘텐츠 기획, 아나운서, 수직포럼 공식 번호 등. , 효과적인 자원 통합 및 마케팅 배치를 통해 장기 운영 게임의 상호 작용 활동과 화제의 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공식 계정도 웨이보를 통해 자신을 형성할 수 있나요? 남이 세운 거야? , 게임 스토리를 보완하고,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고, 뜨거운 화제를 문지르고 있습니까? 줄기를 가지고 놀아요? ,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상호 작용 경험을 제공하고 사용자 점도를 높입니다.
3. 깊은 양방향 상호 작용, 감정 구축 * * * 게임이 원을 넓히고 깨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웨이보는 사교 전파와 콜 종초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임은 다양한 종류의 KOL 전파를 선택하고 * * * 가 있는 콘텐츠를 다양한 청중에게 배포할 수 있으며, 게임이 잠재 플레이어와 감정적 연결을 빠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게임이 원을 넓히고 사용자를 빠르게 축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편, 인기 게임은 플레이어와의 심도 있는 상호 작용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왕자영요 피부 디자인은 사용자 투표에 따라 선정됩니다. 원심은 사용자 2 세대 비디오를 모집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삼국지는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 주제에 참여하고 언어 이외의 사교를 하도록 독려한다. 사랑과 프로듀서가 공식적으로 독점적인 웨이보 공모 사용자 추천을 열어 최적화할 것을 제안합니까? 웨이보를 기반으로 한 일련의 활동은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참여감과 충성도를 강화시킬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 UGC 를 만들어 게임의 광범위한 전파를 실현하고 콘텐츠의 가치를 풀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