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많은 매체와 소비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깡통에서 파는 차는 정말 공식 홈페이지 홍보, 왕순명, 치국위, 다카하시, 임나영, 임진천, 장성인, 두희천, 안 등 10 제차 대가가 수작업으로 만든 건가요? 이어 깡통차 공식도 소비자의 우려를 설명했다. 광고 속' 깡통차, 대표작' 은 작품의' 작품' 이다. 간단히 말해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대가가 수작업으로 만든 찻잎이 아니라, 주인이 개발이나 디자인에 참여한 기계가 만든 찻잎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답변은 당연히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없지만 어쩔 수 없다. 차 친구들은 온라인으로만 논평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차를 파는 것은 너무 깊다! 사실 생활에는 개고기를 팔거나 홍보를 유도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찻잎을 제외한 찻주전자 판매시장에서는 더욱 그렇다.
현재, 차업계의 소비자들은 점차 브랜드 의식을 갖게 되었으며, 차업계와 가장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자사업계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혼란스러운 상태에 처해 있다. 보라색 주전자의 진위 감정은 통일된 기준이 없고 파는 것은 모두 자기가 말하는 것이다. 업계 내에 강세 브랜드가 없어 진짜와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소비자들이 이흥자주전자를 구매할 때 참고기준이 없고, 자사주전자의 품질이 고르지 않다. 찻주전자 한 자루의 판매 가격은 수십 원에서 놀라운 수천만까지 다양하다.
만약 작은 깡통차가 대사에게 포장을 선전하는 현상으로 차우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자사계의' 가짜 대사' 와 스티커 현상은 주전자 친구들을 더욱 혐오스럽게 만들 것이다. 후어머니',' 고룡가마 전인',' 5 대 제주전자',' 주니 1 인',' 네모난 주전자 1 인' 등의 호칭은 자주사권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모르는 주전자 친구들은 그들이 모두 대가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상은 소위 호칭은 모두 상가가 자칭한 것이다. 우리 딩산의 고룡가마 구지 주변에 30 평도 안 되는 점포를 빌려' 고룡가마 XXX 연구센터' 라는 간판을 걸어놓은 것처럼 자신을' 고룡가마 주인 또는 연구주임' 으로 판매할 수 있다. 우리 현지인들은 보고도 웃을 뿐이지만, 상황을 모르는 주전자 친구에게는 주전자 상인의 허위 홍보에 속아 속기 쉽다.
"가짜 거장" 을 제외하고, "스티커 현상" 은 자사권에서 매우 보편적이며, 심지어 일부 상가와 주전자업체들도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스티커로 왕따를 하여 돈을 번다. 왜 보라색 주전자 대용 현상이 만연합니까? 결국 보라색 주전자 제품 자체의 불투명도와 엄청난 경제적 가치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진짜 수제 찻주전자는 숙련된 보라색 주전자 제작자라도 최소한 3 ~ 5 일, 특히 고위직의 제호사 (예: 곽공, 고공 등 작품의 질을 중시하는 선생님), 심지어 어떤 선생님들은 7- 15 일 이상 걸려야 좋은 수공 찻주전자를 완성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찻주전자를 만드는 시간이 길수록 그에 상응하는 인건비가 커지기 때문에 핸드메이드 찻주전자의 가치다. 그러나 현재 시장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현상은 대리공이다. 도예가는 많은 견습생이나 장인에게 서명하여 조수, 국공, 고급공으로 작품에 도장을 찍고, 거장의 이름으로 선전과 판매를 하여 거액의 이익을 도모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기계화학솥, 손당김, 똘똘똘이를 직접 손으로 솥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차를 좋아하는 차우든, 보라색 주전자에 대한 애정이 뛰어난 주전자 친구든, 구매할 때 반드시 상가의 홍보를 경솔하게 믿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전문 지식을 공부함으로써, 각종 진위를 판별하는 방법을 익히고, 책을 많이 읽고, 많이 묻고, 적게 사고, 신중히 시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