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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묵적 마케팅의 형태

미국 전문가 케이가티는 바이러스 마케팅, 일반 마케팅, 유명인 입소문, 유도 마케팅, 마케팅, 노래 마케팅 등 6 가지 전형적인 스텔스 마케팅 기술을 요약했다. 그들은 모두 다양한 위장을 가지고 있어 조용히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지만, 소비자들은 마케팅의 상업적 분위기를 전혀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유형 1: 바이러스 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은 본질적으로 디지털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입소문 마케팅이다. 외국 전문가들은 이를' 마우스 입소문' 이라고 부른다. 바이러스 마케팅은 벤처 투자자 스티브가 최초로 제안했다. 스티브의 바이러스 마케팅에 대한 묘사는 인터넷 사용자가 무료 사서함을 사용하여 메일을 보낼 때 편지 끝에 광고와 하이퍼링크가 자동으로 추가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개인 이메일 광고 추천의 도움으로 광고 정보를 받는 소비자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발송자나 수신인 모두 기업이 광고 정보를 적극적으로 퍼뜨리고 있다는 것을 느끼기가 어렵다. 바이러스 마케팅은 이미 인터넷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소수의 기업만이 이 기술을 완전히 적용할 수 있다. 올해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블로그 기술인 온라인 개인 일기 정보 전송 플랫폼은 바이러스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수단을 제공한다. 유형 2: 일반 마케팅

전통 광고가 유명 배우만 광고하도록 초청하는 것과는 달리, 일반 마케팅은 이름 모를 배우만 초대하거나 아예 일반 소비자를 초청해 광고 정보를 전파한다. 기업은 비교적 캐주얼한 방식으로 알 수 없는 배우나 일반 소비자를 구매자로 가장해 실제 소비 장면을 그려서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함으로써 실제 소비자들이 구매와 소비에 흥미를 갖게 한다. 소비자들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로 하여금 무의식적으로 제품 정보를 느끼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닝보의 한 동물 스타일링 아동복 업체는 이런 마케팅 방식으로 상해 시장을 개척하는데, 원가가 낮을 뿐만 아니라 효과도 좋다. 그들의 판매원은 먼저 공공장소에서 아이의 옷을 꺼내 아이들의 주의를 끌고 아동복을 입고 무료로 놀게 했다. 사람들은 서로 이 옷들의 기원을 물었다. 아이가 있는 학부모는 판매원에게 아이가 다니는 학교뿐만 아니라 유치원공동구매를 추천한다. 유형 3: 유명인 입소문

전통적인 유명인 광고는 먼저 광고를 찍은 다음 라디오 방송국에서 반복해서 방송하는 것이다. 유명인사들의 입소문은 이런 한계를 뛰어넘어 유명인들이 공개 행사에 참석하거나 기자회견에 참석하거나 토크쇼에 참석할 수 있는 계기로 유명인들을 초청해 제품, 브랜드 전시를 하고, 더욱 캐주얼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예를 들어, 미국의 일부 대형 제약 회사들은 텔레비전 토크쇼에서 유명인들에게 자신의 병이 어떻게 치료되었는지, 어떻게 치료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물론 이런 방식은 법적 제한에 주의해야 하며 소비자를 속여서는 안 된다. 유형 4: 유도 마케팅

일부 회사들은 비밀리에 마케팅을 유도하여 그들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007 시리즈 영화 중 본드가 운전하는 BMW 시리즈 자동차에 비해 팬들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영국 자회사는 블록버스터에서 새 차를 출시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용자가 영화 클립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회사 웹 사이트에 링크를 제공합니다. 2004 년 말 개봉한 영화' 기계공적' 에서 주인공이 여러 차례 운전하는 자동차는 아우디가 선보일 컨셉트카. 국산드라마' 대저택' 개봉도 있어 동인당이라는 브랜드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다. 유형 5: 게임 마케팅

전통적인 마케팅은 주로 TV, 신문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고, 숨겨진 마케팅은 비디오 게임, 온라인 게임에 브랜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이다. 현재 외국은 이미 게임 광고업을 초보적으로 형성하여, 게임을 제품과 브랜드 보급의 플랫폼으로 삼고 있다. 전통적인 광고는 관객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도록 강요하지만, 브랜드가 비디오 게임에 이식될 때 소비자는 오락에서 브랜드와 끊임없이 상호 작용하지만, 게임의 광고는 종종 게이머들이 여러 차례' 적극적으로' 관람하기 때문에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가 더욱 밀접해졌다. 예를 들어, 많은 자동차 회사들은 자동차 경주용 게임에 브랜드 로고를 넣고 게이머들은 이 회사들의 자동차를 가상으로 운전합니다.

유형 6: 노래 마케팅

노래는 사람의 내면 세계를 표현하여 사람의 감정을 전파하고 표현할 수 있다. 숨겨진 마케팅은 상업 광고 정보를 팝송에 내장할 수도 있다. 광고는 노래의 형식으로 표현되어 조화롭고 듣기 좋게 들린다. 일찍이 1960 년대 중반부터 코카콜라는 광고곡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시는 또 한 유명 가수와 계약을 맺고 시 톱스타가 광고를 부르는 팝송을 선보였다. 펩시가 코카콜라 전쟁에서 이겼을 때,' 존 필' 이라는 유행가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재 펩시는 매년 광고 팝송과 노래 마케팅을 내놓고 있다. 1998 부터 시는' 더 많이 요구하다' 와' 무한을 갈망하다' 라는 주제로 일련의 광고곡을 선보였다. 한 외국 맥주업자는 그들의 브랜드가 유행가에서 광범위하게 전창된 이후 그들의 맥주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인터넷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보이지 않는 마케팅을 포함한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미국 전문가 케이가티가 요약한 6 가지 전형적인 스텔스 마케팅 기술 외에도 블로그 마케팅과 포럼 마케팅이라는 두 가지 스텔스 마케팅 방법을 수집했습니다. 유형 6: 블로그 마케팅

인터넷 시대의 번영기에 사람들은 블로그 일지 등 인터넷 영향력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기업은 이 기회를 포착하여 대량의 블로그 마케팅과 주제 마케팅을 진행하고 역링크 수를 늘려야 한다.

1. 온라인으로 바이두 옐로우 페이지, 차이나 텔레콤 옐로우 페이지, 중국 옐로우 페이지 관련 업계 웹 사이트 발표 정보, 마케팅.

2. 국내 유명 블로그 사이트 40 곳에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역연결을 많이 합니다. 유형 7: 포럼 마케팅

포럼, 직접적이고 편리한 특징, 더욱 표적화되고 상호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비범한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인터넷 매체의 발전으로 일부 가상 마케팅 방식이 범람하게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포럼 마케팅 방식은 하나의 발전 방향이며 발전하고 있다. 포럼 마케팅을 제공하는 네 가지 방법:

1. 포럼 폭력 촉진. 폭력적인 게시 소프트웨어 (BBS 프로모션 마법사) 를 사용합니다.

2. 업계 관련 포럼 마케팅.

3. 인물, 핫 토픽 등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핫 토픽을 워드 프로세싱하고 브랜드 가치와 비즈니스 정보를 교묘하게 투입해 적극적으로 전파할 수 있도록 한다.

4. 대형 포털 포럼, 엔터테인먼트 포럼, 쇼핑 포럼 등에 소프트 텍스트 정보를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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