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제품을 만들 때' 사용자 기반, 사용자 관점 사고' 라는 사용자의 사고를 강조하고 있다. 그렇다면 "사용자 사고" 란 무엇입니까? 사용자보다 자신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사용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사용자 마케팅에 접근하며, 사용자를 창작에 참여시켜야 사용자의 제품 경험을 감동시킬 수 있다. Z 세대와 밀레니엄 세대의 새로운 소비력이 부상하고 모바일 소비 습관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사용자와 브랜드의 상호 작용 방식이 더욱 긴밀하게 개인화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 * * 이 새로운 브랜드 혁신 마케팅 방식을 창조하는 것은 점차 이론에서 실천 검증으로 옮겨가고 있다. 사용자 * * * 혁신은 적절한 규칙과 안내를 통해 제품 사용자 또는 소비자가 브랜드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전 과정을 말하며, 자신의 생각과 피드백을 제시하고, 기업이 사용자를 이해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관점을 더 잘 전달하고, 자신의 지적 가치를 실현하여 기업과 사용자가 윈-윈 창작 방식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0 1 신규 소비자 그룹 중 사용자 의존 * * * 사용자 창출 * * * * 사용자와 기업 * * * 브랜드 구축, * * * 가치 창출, * * * 공동 성장, * * * * 이익을 누리는 새로운 사용자 관계 * 사실 사용자 * * * 는 혁신적인 단어가 아닙니다. 인터넷이 막 등장했을 때, 커뮤니티 BBS, 포럼의 사용자 쓰기, 게시, 공유, 교류는 사실상 사용자가 만든 내용이었다. 명나라 그 일',' 천선' 등 첫 우수 소설들이 포럼에 큰 인기와 흐름을 가져왔다. 오늘날 웨이보, 샤오홍슈, 짧은 동영상은 콘텐츠 창작을 크게 자극하고 거대한 사용자 * * * 로 모여 트래픽 풀을 만듭니다. 콘텐츠 혁신뿐만 아니라 수요 분석, 외관 디자인, 기본 기술, 크리에이티브 기획, 제품 평가, 마케팅 등 사용자 혁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사용자가 창작에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사용자의 상상력을 발휘하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개방할 수 있다. 혁신은 기업 진보의 영혼이자 기업 발전의 원천이다. 브랜드는 사용자와의 심도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인정과 호감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더 나은 창작 공간을 제공하여 브랜드 차별화 경쟁과 개인 영역 유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스로 브랜드를 깊이 파고들어 * * * 의 창조에 참여하는 것만이 기업이 가진 것이 진정한 팬과 사용자 장점이다. 화계자는 20 17 설립 이후 동양여성 스킨케어' 동양메이크업, 꽃메이크업' 이라는 브랜드 이념을 제시해 3 년 매출액이 30 억에 달하며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의 리더가 됐다. 꽃 사용자 * * * 창창, 수만 명의 꽃 메이크업 사용자를 바탕으로 사용자와의 심층적인 제품 소통을 통해 중금을 아끼지 않고 조각 립스틱, 공기 파우더 등 헤비급 아이템을 만든다. 다양한 수준의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의 제품 반복 속도가 매우 빠르다. 예를 들어 꽃의 눈썹펜은 일 년에 두 번, 2 년에 일곱 번 반복한다. 각 반복은 사용자의 참여로 인해 제품의 선진성과 제품의 독특한 체험을 촉진한다. 제품은 현재 젊은이들이 국조, 민족 스타일, 품질, 독특한 개성에 대한 추구에 잘 맞기 때문에 화화가 불거질 가능성이 있다. 꽃, 강, 검사, 사용자가 만든 혁신적인 마케팅 방식에 힘입어 신규 소비층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02 브랜드를 사용자에게 맡기고 함께 브랜드 * * * 20 10 년을 만듭니다. 샤오미 설립 초기에는 제품도 없고 사용자도 없고 인기도 없었다. 창업자 레이군은 제품 매니저 출신이다. 그는 사용자부터 시작해 주류 휴대전화와 안드로이드 시스템에 불만을 품은 인터넷의 모든 정보를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을 하고 문제점을 찾아내 개선해 1 판 MIUI 시스템을 만들었다. 하지만 테스트 당시 홍보할 돈이 없어 샤오미는 미유 시스템 피드백이 가장 많은 상위 100 명의 팬 이름을 휴대전화 부팅 화면에 올려놓았고,' 샤오미 휴대폰 100 드림 스폰서' 는 샤오미 입소문 전파의 가장 소중한 첫 종자 사용자가 됐다. 20 1 1 까지 샤오미 커뮤니티, 미담 포럼 등 사용자 플랫폼은 이미 MIUI 에 50 만 명의 팬들을 침전시켰다. 브랜드를 사용자에게 맡기고 사용자가 함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하다. 아버지 세대와는 달리 90 년대 이후, 심지어 00 년 후에도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따르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소비시장을 선점하고, 브랜드 젊음은 각 주요 브랜드의 전략적 지식으로 자리잡았고, 사용자는 자동차 업계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룩했다. 스마트 인터넷연합이라는 슈퍼기술의 추진으로 자동차는 스마트폰 외에 또 다른 중요한 스마트 단말기로 자리잡았고, 점점 더 많은 인터넷 회사들이 자동차를 만드는 기업 전략에 투입되고 있다. 휴대폰은 이미 기본적으로 보급되어 있으며, 다음 스마트 이동유량 입구는 아마 자동차일 것이다. 인터넷 회사들에게 자동차는 모바일 교통수단일 뿐만 아니라 모바일 사용자 트래픽 공간이기도 하다. 공간적으로 볼 때 가족 장면, 비즈니스 회의 장면, 레저 엔터테인먼트 장면 등 더 많은 복제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혁신은 웨이라이 자동차 나파 가죽 세정제의 탄생과 같은 현대 기술뿐만 아니라 사용자 장면의 차별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헨리 포드는 "만약 내가 처음에 소비자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나에게 더 빠른 말이 필요하다고 말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브랜드와 사용자가 개방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서로 다른 개인의 요구를 균형 있게 조정하고 유용한 의견을 식별하는 방법은 사용자가 직면한 과제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는 미용화장품도 아니고 음식도 아니다. 브랜드 속성은 직접 예쁘거나 맛있게 정의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용자의 인식과 능력은 심층적인 자동차 제품 개발에 닿을 수 없다. 그렇다면 사용자는 어떤 혁신에 참여해야 할까요? 당신은 어느 정도까지 참여했습니까? 이를 위해서는 브랜드에 자체 * * * 경계-사용자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경험은 기능적 경험과 정서적 경험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의 기능적 경험은 사용자에게 자동차의 수천 개 부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주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브랜드 서비스가 자동차가 사용자에게 배달될 때 완성되었기 때문에 사용자는 자동차가 사용하는 재료와 강력한 기능에만 신경을 썼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스마트 자동차의 배송은 사용자와 소통하는 중요한 부분일 뿐이다. 제품 정의, 제품 개발, 제품 제조 등의 사용자 경험을 포함한 일련의 생태 서비스는 제품 제공 후 동적 반복 및 증분 전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제품 수요를 실현하고 마케팅 및 보급을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유효한 사용자는 누구입니까? 사용자 수요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누가 사용자의 창조에 참여할 수 있습니까? 위키피디아에서 1% 사용자는 75.82% 의 편집 횟수에 기여했고, 이전 10% 사용자는 90% 의 편집 횟수에 기여했다. 머리 사용자만이 기업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용자의 목소리는 정보 간섭을 초래하거나 기업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길리지주신차 브랜드 Kyk-00 1 의 주문 파문이 대표적인 사례다. 세계 최고의 제품은 기업이 만든 것이지 사용자가 만든 것이 아니다. 아이폰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중국 사용자들은 가격, 기능 제한, 가격 대비 성능, 창의성 부족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뒤 애플의 제품을 통해 지역사회 상호 작용을 만들어 애플의 브랜드 체험을 인정하고 있다. 분명히, 제품 혁신에 참여할 수 있는 사용자는 소수의 사용자, 머리 사용자, 심지어 수퍼유저여야 합니다. 이러한 사용자를 찾아 사용자 요구 사항의 본질을 파헤 치십시오. 많은 경우 브랜드는 "분위기" 와 같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설명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충분히 큰가요, 크롬 도금인가요? 사용자가 빠른 차를 원한다고 말하면, 동력 시스템의 교정은 제로 가속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까, 아니면 빠른 인터럽트 응답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까? 어떻게 사용자의 언어를 기술공학어로 번역해야 수요에서 제품으로의 전환을 실현할 수 있다. 제품 매니저가 기본적인 통찰력과 논리적 사고를 갖추어야 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생활경험, 분야 간 지식비축, 인간성에 대한 인식이 필요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 수요의 본질을 뛰어넘어 사용자 수요를 브랜드 혁신으로 바꿀 수 있다. 브랜드와 사용자는 파트너십이며 사용자는 브랜드 * * *, * * * 및 * * 의 생태로 분류됩니다. 사용자 경험의 감성적 입력과 사용자 수요의 엔지니어링 번역을 통해 사용자의 힘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제품 상상력을 활성화하고, 기능 혁신과 서비스 혁신을 완료합니다. 브랜드는 더 많은 무대와 자금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운영 활동을 지원하고, 사용자가 제품 요구와 아이디어를 실현하여 마케팅과 전파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