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년 후 루이비통은 패션 블로거와 다시 협력하려고 시도했다. H5 대화형 게임의 온라인 시간은 전시회 개막 시간의 절반을 초과했다. 한편, 그 목적은 전시회의 흐름을 유지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유지하는 것이다. 한편 브랜드가 65438 년 10 월 8 일 개최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폐쇄적인 전파주기를 세우는 것이다. H5 인터랙티브 게임은 점점 더 사치스러운 브랜드의 온라인 마케팅 선택이 되고 있지만, 그동안 국내 패션 블로거가 H5 인터랙티브 인터페이스를 시도한 사례는 드물었고 외국에서도 이런 형태의 협력이 거의 없었다. 루이비통과 고코보이의 협력은 중국 시장에서 명품 브랜드의 특수한 산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콘텐츠 제작의 신선도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는 의미다.
지난 몇 년 동안 글로벌 패션 블로그는 사진, 문자, 동영상으로의 전면적인 마이그레이션을 실현했습니다. 많은 패션 박주종 배후가 무대 앞으로 나아가면서 카메라 속 블로거가 되었다. Gogoboy 가 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미지, 문자, 비디오 등 전통적인 형식에는 정보가 일방적으로 전파되는 경향이 있고 상호 작용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다.
Gogoboi 와 루이비통의 H5 게임은 상호 작용에서 패션 블로거들의 정보 전파 병목 현상을 돌파했다. 독자는 Gogoboy 를 따라 전시의 내부 장면을 보러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시에 관심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따라 Gogoboy 가 노선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면, 왼쪽으로 가거나 오른쪽으로 가거나, 임무에서 Gogoboy 가 의사결정을 하도록 도와 독자에게 더 강한 참여감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