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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전자 상거래 활동 계획 (a)

국가' 12 5' 계획은 내수 확대 전략을 고수하고 내수 확대를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경제 성장을 소비, 투자, 수출 조정에 의존하여 변화를 이끌어 낼 것을 제안했다. 경제사회 정보화를 가속화하고 전자상거래를 적극 발전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국가의 소비 촉진, 내수 촉진 정책, 이상명진 건설, 정보타운 우세 발휘, 지역 병목 제한 돌파, 사회경제 발전 신시대의 현대 상업 모델 구축. XX 시 총노조는 광범위한 직원들을 바탕으로 일련의 전자상거래 기능 활동을 전개하고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통해 전자상거래 지식 보급, 경제사회 정보화 촉진, 전자상거래 창업, 관리 및 소비의 좋은 분위기 조성, XX 시의 특색을 지닌 전자상거래 문화 형성 등에 적극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I. 활동의 목적

전자상거래 지식 보급, 전자상거래 응용 보급, 직원 생활 풍성, 정보화 응용 수준 향상, 전자상거래 응용 인재 양성 및 발굴, 상업기업이 발전 모델을 혁신하고 우리 읍전자상거래 발전을 촉진하고, 과학기술 혁신을 장려하고, 서비스 수준 상승을 독려한다.

둘째, 활동 시간

3 월 중순부터 5 월 초까지 20**

셋째, 참가자

1.XX 시내 기업 또는 상점

2. XX 시에서 근무하는 많은 직원

3. 18 전자상거래에 관심이 있어 XX 에 거주하는 주민입니다.

넷. 활동 내용

전자상거래 지식의 보급, 전자상거래 응용 보급, 전자상거래 경기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1. "오늘의 전자 상거래 개발" 세미나 및 전문가 인터뷰

2.XX 시 독립 전자 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 개점 실천' 교육 보급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 경쟁

4.'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선정

5. 시상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2065438+2002 년 3 월 5 일 -3 월 15: 단위 및 개인 등록.

해당 등록 양식을 작성합니다

2.20 12 3 월 18: 전자 상거래 강의, 전문가 인터뷰, 전자 상거래 대회.

고교 전자상거래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의하고, 모든 참가 선수들과 전자상거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초청하다.

3.2065438+2002 년 3 월 25 일: 전자상거래 교육 (타오바오 개점) 및 독립 전자상거래 플랫폼 홍보.

모든 참가자와 전자 상거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참가한다.

4.2065438+2002 년 3 월 26 일: 전자 상거래 이론 지식 경연 대회. 모든 개인선수들이 참가한 전자상거래 응용대회 선발전은 이론논문에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전 10 선수를 선정해 다음 단계 온라인 마케팅 대회에 진출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초선. 20 강 출전 단위의 전자상 사이트 (쇼핑몰) 는 대회 심판팀이 선정해 2 라운드 단위 경기에 진출했다.

5.2065438+2002 년 3 월 28 일: 전자상거래 온라인 마케팅 대회. 진급 선수 타오바오가 쇼핑몰을 열고,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대회 조직위원회가 지정한 스폰서가 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

6.2065438+2002 년 4 월 2 일: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 홍보. 사회에 참여 기관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홈페이지를 발표하고 사회 각계의 투표를 받다. 사회에 선수 쇼핑몰 홈페이지를 발표하고, 전 마을 직원들을 동원하여 활동에 참여하게 하다.

7.2065438+2002 년 4 월 2 일 ~ 4 월 25 일: 조직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를 선정했다.

참고기관이나 점포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홈페이지를 게시하면 각계 인사들이 문자나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할 수 있다.

8.2065438+2002 년 4 월 26 일: 전자상거래대회 심사위원단이 참가 선수 참가 작품을 선정해 각각 상위 6 위 선수 (65438+ 1 등상 0 위, 2 등상 2 위, 3 등상 3 위) 를 선정했다.

9.2065438+2002 년 5 월 1: 전자상거래 행사 시상식이 열린다.

자동사 전자상거래 경쟁 설명.

전자상거래 경기는 단위 참가와 개인 참가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단위 참여의 구체적인 형태는 참여평가 기관이 기존 전자상거래 사이트 (또는 쇼핑몰) 를 제공하고 대중이 문자 메시지나 웹사이트를 통해 투표한다는 것이다. 공개 선발 결과와 경쟁 심사 전문가 그룹 심사 결과를 결합하여 최종 경기 결과를 평가하다. 개인 참가의 구체적인 형식은 우선 개인이 이론지식대회에 참가하고, 이론지식대회의 성적에 따라 일부 우수 학생을 선발해 실천기술대회에 진출하고, 마지막으로 실천성적에 따라 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1. 단위 전자상 대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전자상 사이트 (쇼핑몰)" 를 선정했습니다. 각 참가 기관은 정해진 시간에 등록하고 자신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의 홈페이지를 제공한다. 대회 심사팀은 참가 사이트 (쇼핑몰) 를 초보적으로 선정해 상위 20 명을 선정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예정이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2 단계 대회에 진출한 20 개 참가기관의 사이트 (쇼핑몰) 를 사회에 발표했고, 사회 각계는 정해진 시간 내에 문자메시지나 사이트 투표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사이트 (쇼핑몰) 에 투표했다. 투표가 마감되면 경쟁 심사 전문가 그룹은 참가 기관의 사이트 (쇼핑몰) 에 점수를 매길 것이다. 마지막으로 문자와 사이트의 투표 결과를 전문가 심사팀의 채점 결과와 결합해 대회의 최종 결과로 대회 순위를 평가했다.

2. 개인 전자상거래 경연대회: 전자상거래 응용경연대회는 2 라운드, 1 라운드는 전자상거래 이론 지식경연대회, 2 라운드는 온라인 마케팅 경연대회입니다.

1) 전자 상거래 이론 지식 경연 대회

이론경쟁' 보조전기상인-국가직업자격시험 (3 급)' 의 요구에 따라, 문제는 단독선다형 문제와 다선다형 문제다. 전자 상거래 기본 사항, 웹 사이트 구축, 온라인 마케팅, 전자 거래, 물류 정보 관리, 온라인 조달, 전자 상거래 보안 관리 등의 이론 지식, 만점 100, 경기 시간 60 분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이론 지식경쟁 결과가 발표된 뒤 최고에서 저까지 순위를 매겨 전 10 이 2 라운드 대회에 진출했다.

2) 온라인 마케팅 경쟁

규정 시간 내에 참가자들은 타오바오에서 사용자 등록 실명인증 개점 페이지 디자인 상품 로그인 상품 홍보 상품 판매 등 일련의 인터넷 마케팅 작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경기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대회 조직위원회가 지정한 스폰서가 할인가격으로 제공하고, 출전 선수들의 경기 기간 동안의 판매 수입은 모두 스폰서에게 돌려준다), 온라인 마케팅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3) 성과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팅 대회가 끝나면 경쟁 검토 전문가 그룹은 다음 기준에 따라 점수를 매깁니다.

(1) 타당성 및 실용성 30%

(2) 무결성과 아름다움이 30% 를 차지한다

(3) 혁신과 진보 15%

(4) 작업량 및 구현의 어려움? 15%

(5) 판매 실적 및 구매자 평가 10%

일곱. 상 설정

개인 전자상거래 응용대회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가 상위 6 위를 선정하고 수상자에게 영예증서와 상금을 수여하며 수상자에게 메달과 상금을 수여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개인전기상 대회: 1 1 등상 (보너스 1000 원)

2 등상 2 명 (보너스 800 원)

3 등상 3 명 (보너스 500 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쇼핑몰):

금상 1 (보너스 2000 원)

은상 2 명 (보너스 1500 원)

동상 3 명 (보너스 1000 원)

여덟. 이벤트 프로모션

경기 통지를 제때에 발표하고 XX 방송국을 통해 행사 및 시상식을 보도하다.

아홉, 심판.

XX 학원, XX 전자도시, 기층노동조합 간부, 전자상거래 전문기술인력 구성 *** 13 인 경연대회를 초청해 전자상거래 경연대회 규정에 따라 경연대회를 진행한다.

전자 상거래 활동 계획 (2)

1. 1, 명확한 활동: 활동을 계획하는 법을 배우려면 먼저 활동의 특징을 명확히 해야 한다.

어떤 활동이든 도시는 모두 의향이 있어 초급 의향을 확정하면 후속 임무 전개에 더 편리하다.

먼저 활동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행사 의도에서 간단히 두 가지 범주, 즉 브랜드 홍보와 판매 프로모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 브랜드 이미지 향상, 브랜드 이익 향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판촉 금액은 보장 이익과 보증 판매로 나눌 수 있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수요이며, 행사 의향의 선택은 반드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주차 없는 활동은 반드시 패배해야 한다.

수명 주기에서 일반 (매주, 매월), 명절 실행, 특색 행사로 간단히 나눌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세 가지 정기 계획은 한 상인의 고정 활동을 형성하여 사용자의 습관을 키울 수 있다. 명절 집행은 상가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며, 인터넷 쇼핑 단체인' 판촉도 없고 쇼핑도 하지 않는다' 는 주범이다. 특색 활동은 모든 계획이 더 많은 사상을 발양하는 공간이자 가장 간단한 지역 지역이다.

1.2, 힘 통제: 활동 계획의 상대성.

활동 의도와 활동 주기의 특징을 통해 우리는 활동을 계획하기 전에 활동의 강도를 판단할 수 있고, 당분간은 생각하지 않고 단순히 활동의 산물로 판단할 수 있다.

활동 함수 예측과 활동 함수 사전 설정은 별개입니다. 전제는 먼저 성과를 내고, 구현 비용과 방안을 결정하고, 방안은 난이도에 따라 힘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예측은 먼저 활동을 시작한 다음 구현 비용을 결정한 후 계산되는 이상적인 함수이며, 힘 제어는 주로 계획에서 시작됩니다. 대조적으로, 계획을 더 시험하는 것은 기본 방법이다. 세 가지 일반적인 활동을 먼저 계획할 수 있으며, 회사의 구현 전략에 따라 사전 설정된 방법이 휴가 구현에서 더욱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계획이고, 회사가 예측을 하는 습관이 있다면, 너는 계획을 많이 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회사가 사전 설정된 방식으로 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매번 활동하기 전에 실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 하며, 절대 할 수 없는 일을 약속하지 말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활동 의도는 활동의 깊이이고, 활동 주기는 활동의 위도이므로, 그것들이 형성하는 공간에서 가장 적합한 힘을 찾는 것은 합격한 필수 과목이다.

1.3, 학습 계획: 활동 체계를 세우는 것이 아이디어를 여는 열쇠입니다.

"이 활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 오후에 안건을 정하고, 내일 정리하고, 모레 온라인에 갈 예정이다. 실시도 밀는 방식을 잡았다. " 아이디어가 적다고 불평하는 사람도 있고, 방안이 나쁘다고 야유하는 사람도 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런 상황을 가지고 있는데, 갑자기 모레가 XX 절이라는 것을 깨닫고 바로 회의를 열어 행사를 하러 갔다.

정말 계획이 기계를 구상할 때? 이런 상황의 활동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면 정말 똥을 밟는다. 활동을 잘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시간이 충분하다는 것은 확실히 공덕이다. 2 년 전, 나는 어떻게 더 많은 시간을 활동할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2 년 동안 한 표를 써서 지금 공유하고 있다. 1.4: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여기서, 나는 모든 전기상회사에 한 가지 설명을 해야 한다. 제품 매니저는 운영, 계획, 실시 등 세 가지 직위에서 교대로 근무해야 한다. 나는 문예 모델과 여성의 직감으로 제품을 고르는 소위 제품 매니저들이 여전히 반감을 가지고 있다. 기초작업을 담당하는 것 외에 활동을 더욱 어렵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제품 매니저는 틀림없이 남자의 일이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사실 대부분의 소형 전자상들의 활동 계획도 탈락한 것이다. 그렇다면 제품을 어떻게 선택할까요?

(다음은 작은 미치광이의 조작 스타일로 일반 활동에 적합하다. 쓰지 않으면 너무 교조적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활동마다 주요 제품과 틈새 제품이 하나씩 있어야 하는데, 주요 제품에는 최고의 사례, 최고의 포지셔닝, 가격 대비 성능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묘사한 레이아웃의 모든 제품이 거의 진열되어 있고 모든 사례가 비슷하다면, 당신은 지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소중 제품은 반드시 스타일이 있어야 합니다. 많은 제품 중에서 소중은 긍정으로 잘 팔릴 수 있습니다.

②: 제품의 특성은 어머니의 날, 따뜻함, 내향, 보상 등과 같은 활동 스타일과 일치해야 합니다. , 그리고 각 제품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세분화되어야합니다. 주력 제품은 행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므로 일반 제품은 절대 다른 사람이 찬탈해서는 안 된다.

③: 제품의 가격은 적어도 세 가지 수준이 있어야 한다. 아무리 값싼 제품이 더 많더라도. 예를 들어 특가 행사에는 10 제품이 있는데, 저는 보통 저가 3 개, 고객 3 명이 가격 대비 성능을 볼 수 있고, 정상 가격 3 개, 1 제품은 반드시 높아야 합니다.

④ 제품 시각도 수준이 필요하다. 나는 그 뇌졸한 제품 매니저가 싫다. 나는 선택한 제품의 색상 배경 때문에 사례를 설명할 수 없고, 미공이 레이아웃을 묘사하고, 성취에 의욕을 가지게 할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만약 당신의 묘사가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면, 계획으로서, 당신은 당신의 레이아웃 계획을 포함한 그의 참조 템플릿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제품을 선택할 때 가격과 색상의 조화를 고려해야 합니다.

⑤: 제품을 포장하는 법을 배우고, 나의 선택품창고를 풍부하게 하며, 행사 기획안의 제품 분류는 영구적이며, 고객의 눈과는 다를 것이다. 제품에 대한 고객의 선택은 외관, 원자재,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계획은 제품의 판매점, 배치, 전고를 발굴해야 한다. 계획을 세울 때는 반드시 제품에 익숙해야 한다. 행사를 생각할 때, 머릿속에 몇 가지 제품이 튀어나오면, 몇 가지 제품을 찾아 창의적인 제품을 골라 포장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예술명언)

PS: 재고 등으로 모든 활동을 일으키는 회사가 항상 있습니다. 특정 가격대의 제품은 항상 몇 가지 또는 1 밖에 없습니다. 불가능하지만 실용적입니다. 몇 가지 제품을 테스트 포장하여 회사에서 살 수 있게 하다. 사실이라면 불평하지 마세요. 계획을 많이 세우고 활동 이외의 활동을 늘리다. 너는 더 잘할 수 있다.

1.5: 성능은 조건입니다.

사례를 만들 때마다, 우선 현금화할 수 있는지, 어느 정도까지 현금화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고, 아름답게 보이는 것들을 버려라. 실적에 기여하는 사례는 회사의 모든 관련 부분이 당신을 좋아하게 할 것이며, 당신의 활동에 협조할 의향이 있습니다. 단지 당신의 이번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명절 집행과 특색 행사 체계에 관해서는 간단한 행사 방안뿐만 아니라 회원체계, 브랜드 문명, 콘텐츠 집행까지 포함돼 여가 시간에 전문적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또 구덩이를 파고 묻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행사 계획을 전자상인 직장 소개의 시작으로 선택한 것은 전자상이 점점 더 중시하고 있는 부분이자 운영, 구현, 설명 등 일자리 임무의 출발점이기 때문이다. 이 문장 시리즈는 주로 전자상거래 업계에 막 진출한 신입사원들을 위한 것이다. 모두 쓸쓸한 몸소 체험이다. 그래서 모든 게시물 아래, 미치광이들은 게시물에 있는 베테랑들이 와서 벽돌을 찍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독할수록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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