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모델은 본질적으로 불완전한 정보의 동적 게임이다. 이 대책은 두 명의 참가자, 하나는 발송자, 하나는 수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신자는 일부 수신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참가자의 효용 또는 지불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대책은 1 단계, 발신자가 메시지나 신호를 보내는 두 단계로 나뉩니다. 수신인에게 2 단계에서는 수신기가 신호를 받은 후 조치를 취하고 대책이 끝났다. 이때 두 참가자의 효용이 결정되었다. 그것들의 효용은 개인 정보일 뿐만 아니라 수신자가 선택한 행동의 함수이기도 하다. 1 단계에서 수신자는 발신자가 보낸 신호만 볼 수 있고 발신자가 소유한 개인 정보는 볼 수 없습니다.
생활에는 신호 전달의 많은 예가 있다. 예를 들어, 매년 유학신청에서 미국 대학은 신청자의 TOFEL 과 GRE 성적, GPA, 추천서를 먼저 봐야 한다. 물론, 그들은 모든 중국 학생들의 능력이 경제학을 배우기에 적합한지, 성취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은 반드시 중국 학생들이 제공한 자료에 근거하여 합격 여부를 선택해야 한다. 토플과 GRE 성적 (및 기타 자료) 은 신청자의 학습 능력과 의지를 전달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