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창업학원 UI 훈련 기초수업의 교과 개요를 알고 있다.
대화식 설계 섹션
섹션 1 섹션
사용자 경험과 UCD 를 이해합니다.
사용자 경험의 기본 개념과 업계 현황을 소개합니다.
체험 디자인의 과정, 기능 및 방법을 소개하다.
섹션 ii
UCD 사례 연구.
전체 과정의 사례 분석을 통해 설계 사고와 방법을 배우다.
섹션 iii
상호 작용 설계를 이해하다.
이 문서에서는 상호 작용 설계의 기본 개념과 원형에 대한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섹션 iv
인터랙티브 디자인 3 부작-디자인 단서.
이 기사에서는 사례 연구를 통해 정보 설계를 소개합니다.
제 5 절
인터랙티브 디자인 부작-디자인 운영, 피드백.
이 글은 사례 분석을 통해 제품의 상호 작용 설계를 소개했다.
UI 디자인 섹션
제 1 장 UI 디자인 기초
섹션 6
1. 라이트 구조 및 투시 기초 (
입방체와 구의 빛과 그림자 구조 설명; 1 점 원근, 2 점 원근, 3 점 원근; 빛과 그림자 투시
섹션 7
2. 색상 기반과 색상 조화
색상 특징 RGB 및 CMYK 개요; 반전 및 유사 색상 개요.
제 8 절
3.Photoshop 일반 작업
디자이너의 무기: 펜의 사용; 자주 사용하는 액세서빌러티 디테일 디자인 고려 사항.
2 장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해
제 9 절
1.UI 디자인 산업 개요
인터페이스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및 웹 디자인의 차이점; UI 디자이너의 직무 책임 국내 UCD 부
10 절
2.UI 디자이너의 자기 개선
자기 축적 및 학습 스타일; 유명 디자인 사이트
섹션 1 1
3. 프로젝트 소개
MTK jiugongge 테마 프로젝트 소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휴대폰 MM 프로젝트 소개 IPad 응용 프로그램-동물 퍼즐 세계 프로젝트 소개
제 3 장 인식 아이콘
12 절
1. 아이콘 디자인 요소
아이콘 디자인 고려 사항 아이콘 설계의 일반적인 오류
13 절
2. 다양한 플랫폼 아이콘의 설계 사양
MTK, 안드로이드, iOS 및 Windows Phone7 플랫폼의 아이콘 스타일 및 디자인 사양
14 절
3. 아이콘 디자인 동향
8 대 트렌드 소개
제 4 장 아이콘 실전
15 절
1.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마이닝, 질감 및 질감 표현
실제 사례 공유 및 실제 전투
16 절
2. 각 플랫폼 아이콘의 설계 단계
온라인 게임 센터의 아이콘 분석 (MTK), 녹음테이프의 아이콘 분석 (안드로이드) 및 DR 슨의 아이콘 분석 (iOS) 입니다.
17 절
3.MIUI 테마 디자인 아이콘 설명
주류 깊이 UI 주제 세트 해석
제 5 장 인터페이스 디자인
18 절
1. 그래픽 인터페이스 설계 원칙 및 개발 동향
사례 해석과 결합하다
19 절
우수한 UI 인터페이스 평가, 경험 및 흡수
우수한 디자인 평가 및 학습
섹션 20
3. 컬러 구성과 인터페이스 배색 기술
인터페이스의 색상 사용 및 배열 기술
섹션 2 1 섹션
4. 질감과 결
인터페이스에서 다른 질감과 질감의 적용과 구현
섹션 22
5. 인터페이스 및 아이콘의 상관 관계 및 세부 정보
객체 간의 연결 및 영향
섹션 23
6. 인터페이스 및 아이콘 디자인 스타일 포지셔닝
예를 들어 설명하다
섹션 24
7.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설계 실습 및 컨설팅
음악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
섹션 25
8. 3d 아이콘 설계 기술
3d 아이콘의 분석 및 해석
섹션 26
9. 실전 휴대전화 테마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
휴대폰 테마 디자인 분석
섹션 27
10. 실용적인 크리에이티브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
360 브라우저 인터페이스 테마 디자인 분석
섹션 28
1 1. 대화형 인터페이스 애니메이션 데모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및 경험 시연
섹션 29
12. 디지털 페인팅 기술 및 경험 공유
CG 기술 및 스케치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창작자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