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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마케팅 제품 기획 사례 판문

한 가지 사례: 라이소프트 교육 소프트웨어 마케팅 기획 사례 2000 년 전국 컴퓨터 연간 판매량이 800 만 대 안팎으로 연평균 60% 증가했다. 현재 우리나라 사회컴퓨터 보유량은 15 만대를 초과하고 있으며, 그 중 절반 이상이 이미 가정에 들어왔고, 가정용 컴퓨터 보유량은 약 600 만-700 만대이다. 전국 70 만 개 초중고등학교 중 현재 6 만 개 학교가 약 654.38+0 만 대의 컴퓨터를 보유하고 있다. 거대한 가정용 컴퓨터의 소유가 천익 소프트웨어에 충분한 시장 공간을 보장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는 교육 소프트웨어는 약 1000 종류입니다. 초등 및 중등 학교 교재에 해당하는 CD 를 교육 소프트웨어로 정의하면 현재 개발 중인 교육 소프트웨어는 약 3000 가지가 있습니다. 3 ~ 5 년 동안 교육 소프트웨어 수가 5000 개 안팎으로 증가하여 6545438+00 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2000 년 중국 소프트웨어 매출은 6543.8+0.5 억 위안으로, 그 중 앱은 소프트웨어 시장의 665.438+0.4%, 교육소프트웨어는 총 소프트웨어 매출의 약 654.38+0.2%, 약 6543.8+0.7 억 위안으로 학생들이 공부하는 교육용 소프트웨어 시장은 약 2% 로 예상된다.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내용과 제작은 모두 비교적 간단하다. 대부분의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멀티미디어 기술의 역할을 하지 않고 상당 부분은 교과서의 복제판이다. 연습문제는 전자문제고가 되고, 수업시간에 있는' 인공주입' 은' 컴퓨터 주입' 으로 변한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실수나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교육 소프트웨어의 제조 수준이 거칠고 혁신이 부족하다. 천익 소프트웨어는 이러한 단점을 완전히 극복하고 소프트웨어 부티크의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였다. 교육용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보면 기본적으로 무질서한 상태에 있다. 교육 소프트웨어는 강한 이데올로기 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구, 개발, 출판 및 발행은 국가 행동에 속한다. 특히 초중고 교재와 호환되는 교육 소프트웨어는 엄격한 비준을 거쳐야 학교와 시장 유통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시장에서 판매되는 교육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은 관련 교육 부문의 비준을 거치지 않아 시장 질서가 혼란스러워졌다. 교육용 소프트웨어 업계에서는 운영 중인 단기 행위가 두드러지고 과장된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오도되고 있다. 개별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의 지도 사상은 심지어 현행 교육 정책에 어긋난다. 샐러리맨의 비현실적인 고가에서 벗어나 맹목적으로 높은 이윤을 추구하다. 아니면, 이기심을 배제하기 위해, 악의적인 가격 경쟁으로 인해 시장이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중국에는 약 654.38+0 억 4 천만 초등학생, 5300 만 중학생, 850 만 고등학생, 70 만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이 초중고생들을 위한 교육 소프트웨어는 거대한 시장에 직면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다고 할 수 있다. 중국은 개발도상국이다. 대부분의 초중고등학교는 농촌에 위치하고 있고, 컴퓨터는 아직 보급되지 않아 교육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크지 않다. 그러나 국내 대도시와 동부 선진국 중소도시들에게 교육 소프트웨어의 수요도 엄청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우리나라 경제의 발전과 중서부 지역의 사회 발전에 따라 전국 각 지역의 교육 소프트웨어에 대한 거대한 수요가 점차 드러나 교육 소프트웨어 발전의 강력한 동력을 형성할 것이다. 제품 시장 분석에 따르면 교육 소프트웨어의 발전 과정은 3 세대로 명확하게 나눌 수 있으며,' 문제고' 와' 연습훈련' 을 핵심 내용으로 하는 교육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1 세대 교육 소프트웨어다. 현재, 인지 학습 이론을 지도하는 일부 교육 소프트웨어 (예: 복습 지도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많은 소프트웨어) 는 2 세대 교육 소프트웨어로, 교육 소프트웨어의 주류이자 각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 주체의 노력의 방향이다. 1 세대 및 2 세대 교육 소프트웨어는 더 이상 시대 개혁의 필요성, 교육 소프트웨어 발전의 새로운 상황, 정보화 시대의 교육 개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시험을 위해 서비스한다. "컴퓨터 기반 학습" 을 만족시킬 수 없다.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시험문제의 제시, 책과 교실의 이삿짐, 컴퓨터인지 도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다. 최신 심리 과학 연구 성과를 사용하지 않았다. 1990 년대 말, 멀티미디어 기술과 인터넷 응용이 점점 성숙해지면서 가정용 컴퓨터가 점점 보급되고 있다. 지식에 대한 수요가 더욱 강해지면서 교육 소프트웨어 시장에 더욱 유리한 시장 환경을 조성했다. 하지만 교육소프트웨어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정체되거나 위축된 상태에 있다. 시장에서 수요가 왕성한 제품이 사용자들의 인정을 받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약하면,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육 소프트웨어에 대한 저의 이해가 깊지 않습니다. 나는 교육 소프트웨어를 전자 교재와 문제 은행으로 삼아 학과 교육 모델과 학생의 노력 정도를 키우는 데 소홀했다. (2) 상호 작용성과 개인화된 교육에서 컴퓨터 지원 교육의 장점을 반영하지 못했다. 현재의 교육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지원 교육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고, 기본적으로 상호 작용 기능이 없고, 개인화된 교육은 말할 것도 없고, 교육의 실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 (3) 교육 소프트웨어의 개발은 규범적이고 효과적인 운영 메커니즘이 부족하여 교육 소프트웨어의 권위성, 과학성, 실용성이 결여되어 있다. 천익 제품의 장점' 천익' 시리즈의 수리화 교육 소프트웨어는 현재 국제적으로 가장 진보된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 제작 기술 및 교육 플랫폼을 채택하여 이 시리즈의 선진성, 상호 작용 및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이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운영이 안정적이고, 조작이 간단하고, 지능성이 높고, 상호 작용이 강하며, 국내 교육 소프트웨어 시장의' 전자문제고' 와' 교재 복사' 모델을 돌파하여 종합 수준이 국내 일류 수준에 이르렀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3D 애니메이션 설명 지식 포인트 (2) 독특한 지능형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연습; (3) 과학 지식 구조지도 설계; (4) 커리큘럼 디자인 및 재료 가공 기능; (5) 천익 소프트웨어는 내용이 풍부하고 스타일이 독특하며 조작이 간단합니다. 목표 소비 포지셔닝' 천익 파노라마 멀티미디어 교육 소프트웨어' 는 교사 교실 수업에 적합하며, 학생들은 집에서 복습을 예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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