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역할 전복하다 편견
중국 도서관 분류 번호: J905 문헌 식별 번호: a 편 번호:1007-0125 (2020) 26-0154-
20 19 여름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영화는 애니메이션 영화' 나타' 임에 틀림없다. 개봉한 지 한 달도 채 안 되어 내지의 박스오피스는 이미 43 1 억원에 달하며 전 세계 단일 시장에서 가장 높은 박스오피스 애니메이션 영화가 되었다. 그리고 2065438+2009 년 8 월 22 일 전국 1 일 박스오피스 우승을 차지했다. 20 19, 16 년 9 월까지 나타 박스오피스가 49 억원을 돌파해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흥행이 높은 애니메이션 영화가 됐다. 또 나타 역시 오스카' 최고의 애니메이션 장편' 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첫째, 줄거리 소개
나타 (WHO) 가 우리에게 알려준 것은 천지 가스전이 에너지 거대한 혼주를 낳았다는 것이다. 처음에 부처님은 혼합 구슬을 영주와 마환으로 정련했다. 영주가 사람을 환생하여 주를 참수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환은 요왕으로 변해 인류에게 재난을 가져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원시천존은 대결전의 저주를 열었다. 3 년 후, 천둥이 와서 마환을 파괴할 것이다. 태을은 이정의 셋째 아들을 위해 주영을 낳도록 명령을 받았고, 그에게' 나타'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심경이 방해가 되어 영주와 마환을 모두 바꿨다. 영주와 용혈이 결합해 용족 왕자 오병인 반면, 마환에 빙의된 나타 () 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요괴' 가 되었다. 결국 나타 () 와 오병 () 이 연합하여 천둥과 번개에 대항하여 진당관 () 의 백성을 구해냈다.
둘째, 캐릭터 이미지 디자인
나타 () 는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유명 인물로, 서유기' 봉신연의' 에는 나타 묘사가 있다. "아버지, 제가 당신의 골육을 당신에게 돌려드리니, 저는 당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겠습니다." 이것은 상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 1979 의 애니메이션 영화' 창해삼전' 중 한 문장으로 신선연의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대부분의 중국인들은 이 영화의 나타 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도도한 용태자 오병씨는 나타 껍질을 벗기고, 용왕은 나타 항복할 수 없었고, 그래서 진당관 백성의 생명을 칩으로 사용하여 나타 아버지 이정에 압력을 가했다. 나타 는 아버지와 백성을 귀찮게 하지 않기 위해 자살했다. 나중에 태을사인은 연근으로 나타 재창조, 그를 부활시켰다. 나타 자기희생적인 영웅적 이미지가 관중의 마음속에 남아 있다.
나타 (WHO) 는 중국 전통문화의 문화적 상징으로 오랫동안 정의의 대표였다. "연잎옷, 머리 상투를 하고, 풍화륜을 밟으며, 건곤권을 손에 쥐고, 팔을 휘감고 천사를 휘감고, 당당하고 늠름하다." 이것은 우리가 가장 인정하는 전통문화의 특색을 지닌 나타 이미지이다. 원작 영화' 나타' 에서 나타 이미지가 공개됐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무 못생겼다고 받아들일 수 없었고 전통적인 나타 이미지와는 크게 달랐다. 두터운 앞머리 밑에는 볼록한 이마가 있고, 가운데에는 붉은 마환 자국이 있다. 두 개의 큰 눈 주위에 스모키 메이크업 같은 다크서클이 있어 눈에 띈다. 얼굴에 주근깨가 있고, 코가 무너지고, 이가 들쭉날쭉하다. 열린 가슴, 연꽃무늬가 수놓은 빨간 조끼를 입고, 타이트한 낮은 가랑이 속바지, 허리춤에 밝은 노란색 허리띠를 매고, 바짓가랑이에는 빨간 마환 무늬가 있다. 절대 신발을 신고 맨발로 걷지 마라. 손은 종종 허리띠에 꽂혀 있는데, 마치 새 것을 끄는 것처럼 보인다. 말썽을 일으키고, 성질이 급해서, 이전의 선량하고 용감한 영웅적 이미지와 크게 다르다.
영화' 나타' 에서 이른바' 반파' 인 주제로 화신한 용족 왕자 오병씨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넓은 두건을 쓰고 눈만 드러내고 두건을 벗으면 멋진 얼굴을 드러낼 수 있다. 하늘하늘한 파란 긴 머리의 일부는 높이 빗고, 다른 부분은 자연스럽게 뒤로 늘어지고, 두 가닥은 가슴에 드리워져 있다. 이마에 두 개의 파란 용각이 완전히 정련되지 않았고, 파란 주영표는 당인의 정중앙에 표시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섬세하고 가늘고 긴 눈썹, 오똑한 코, 정교한 입술; 흰색 롱 셔츠에는 정교한 연한 파란색 수선이 찍혀 있고, 목소리는 성숙하고 듬직하며, 손을 들고 발을 던지는 사이에 우아함을 드러냈으며, 전통 이야기에서 나타 비좁은 가죽을 벗긴 오병과는 전혀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스크립트 캐릭터 설정
영화' 나타' 에서 나타 () 와 오병 () 이라는 두 가지 전복적인 캐릭터는 모두 극본에 설정된 인물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나타 본본은 영주였지만 심환으로 신환으로 바뀌어 신동으로 태어났다. 그는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태어나자마자 문제를 일으키고 문제를 일으켰다. 그는 진당관 사람들에게 요괴로 간주되어 부모에 의해 집에 갇혀 자유를 제한했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시청자들은 나타 고집이 타고난 것이 아니라 반항적인 아이처럼 행동한다는 것을 점차 알게 될 것이다. 그가 막 이씨네 집에서 뛰쳐나왔을 때는 아무런 의미가 없었고, 다른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편견을 받았을 뿐이다. 고집스러운 행동과 하찮은 태도는 부모의 동반과 인민의 인정을 받고 싶을 뿐이다. 겉모습이 냉혹하고 비뚤어진 나타, 마음이 외롭고 외롭다. 그는 그의 가시가 많은 행동으로 그의 연약함과 자유와 사랑에 대한 그의 수요를 감추었다.
영화의 많은 세부 사항은 모두 나타 들의 진실한 성격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나타 들은 여행 제한 때문에 집에서 지루하다. 어머니 은부인은 그와 함께 제기를 할 시간이 있다. 그는 화가 나서 싫다고 말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슬그머니 놀러 나가기 위해서, 그는 석두 두 명의 문지기를 놀렸다. 마을로 달려가 마을 사람들과 숨바꼭질을 하고, 마을 사람들은 놀라서 도망쳤다. 나는 부모와 태을사인이 말한 선의의 거짓말을 믿고, 자신이 주영 환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을 책임있는 영웅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해요를 만나 강아지를 구하려면 반드시 자신의 힘으로 여동생을 구해야 한다. 유일한 친구 오빙을 만난 후 나는 눈물을 흘려 창피했다. 그의 부모와 태을이 그에게 생일파티를 하겠다고 말했을 때, 그는 기분 나쁘게 가장했지만, 몸을 돌려 흥분하며 준비를 시작했고, 손으로 그린 지도 한 장을 아오병에게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영주로서, 세상을 구하고 세상을 구하는 역할이었어야 했지만, 복수와 거대한 용의 부흥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과 천정은 오랫동안 싸웠다. 씨족 전체가 피를 흘리며 분투하여 수많은 심해 괴물을 필사적으로 진압했지만 천정에 연옥에 갇혀' 용궁' 이라고 불렀다. 용족이 하늘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는 천년만년이고, 용왕은 용족 왕자 오병에게 희망을 걸었다. 나타 처럼, 오병도 자신의 출신을 선택할 수 없다. 그는 어려서부터 심위사를 모시고 무술을 열심히 공부했는데, 언젠가는 마환을 이기고 천정에서 한자리를 얻어 용을 위해 일어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병병은 심씨와 함께 자랐지만, 그는 우정을 매우 중시하는 소년이다. 나타 후, 그들은 나타 와 함께 제기를 차며 서로의 첫 친구가 된 것을 서로 감상했다. 병도 그의 소라를 나타 께 부를 수 있습니다. 나타 신이 환환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오병이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주인의 희망과 가족의 이익에 이끌려 그는 자신의 유일한 친구를 직접 죽일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아쉬워했다. 그가 나타 생일회의 초청을 받았을 때, 그는 단지 나타 생일 소원을 이루고 싶었을 뿐이다. 나타 을 죽일 준비 하기 전에, 그는 또한 나타 부모와 태을을 위해 중재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나타 절친이기 때문이다.
넷째, 영화의 주제
인물 설정의 근본은 영화의 주제에서 나온다. 심씨는 그의 이야기를 하면서 "사람들의 마음속의 편견은 큰 산과 같다" 고 말했다. 편견은 이 영화의 주제 중 하나이다. 영화에서 나타, 오병, 몇몇 조연 설정은 모두' 편견' 이라는 주제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나타 () 는 태어나자마자 신환 () 에 빙의되어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이때 의 나타 은 방금 입세 한 아이 일 뿐, 선천적 인 마환 힘 이 그를 파멸, 무의식 으로 몰아넣었다. 태을사인은 자신을 억제하지 못하고 건곤권으로 자신의 신의 절반을 잠갔다. 그의 어머니 은부인이 그에게 준 따뜻함은 그를 점점 진정시켜 아기의 상태로 돌아오게 했다. 이때 그의 본질은 보통 아이와 별반 다르지 않고 부모에게 의지해야 하는 아이일 뿐이다. 그러나 첸 탕 관우 의 사람들은 나타 에 대한 적대감 으로 가득 차 있으며, 나타 은 열 악 용서 괴물 이라고 인정했다.
나타 성격의 관건은 그가 막 이부에서 뛰쳐나왔을 때 한 소녀가 그를 함께 제기차기를 초대했다는 것이다. 그는 시원스럽게 승낙했지만, 뜻밖에도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자 모두들 괴물처럼 비명을 지르며 뛰어다녔다. 여자아이가 끌려갔고, 거리의 아이들은 요괴를 외치며 그에게 진흙을 던졌다. 그는 남을 해치는 일은 하지 않고 오히려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다.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그는 단순히 자신을 "괴물" 이라고 생각하고, 얼마나 나쁜 척했는지 모두가 인정했다. 모든 사람의 "편견" 은 그의 성질이 나쁘고 악행이 많은 근본 원인이다.
어린 소녀를 구하기 위해 마녀에서 벗어나고, 나타 모두에게 쫓기고, 아무도 그를 믿고 싶어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를' 사람을 해치는 괴물' 이라고 욕했다. 생일 파티 전에, 나는 내가 환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아버지가 단지 이씨 가문의 명성을 지키려고 하는 줄 알았다. 그는 모든 사람에 대한 신뢰를 잃고, 건곤의 동그라미를 풀고, 의식을 잃고 미친 듯이 사람을 죽였다. 많은 악의가 한 아이를 괴물로 만들었다. 나타 극력 위장했지만 선의를 느끼며 본래의 선량함을 드러냈다. 오병이 그와 함께 제기를 찼을 때, 그는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어린 언니의' 작은 오빠' 가 그의 마음을 누그러뜨렸다. 그가 의식을 잃고 숲으로 뛰어갔을 때, 그는 아버지가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고 그를 구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고, 뉘우치고, 감동하고, 곧 돌아가서 모두를 구하고, 병환을 용서했다. 어린 여동생의 선함, 부모의 선함, 병선의 선함, 나타 마음속의' 악' 을 억누르며 나타' 선' 을 깨웠다. 나타 영웅이 된 후에야 모두의 편견을 깨뜨렸다.
용은 천정이 바다의 무수한 괴물을 제압하는 것을 도왔다. 용족 왕자로서 오병은 풍경이 무한해야 한다. 그러나 용의 악마 신분으로 천정은 온 씨족을 어둠의 바다에 가두었다. 하늘의 불공정은 용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용왕은 심에게 협조하여 나타 소유였던 영주를 훔쳐 오병에게 희망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상적으로, 그는 병사가 나타날 때마다 두건을 착용한다. 그는 분명히 잘생겼지만 표현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용태자, 백성들의 눈에는' 이류', 천정의 눈에는' 요족' 이었기 때문이다. 용은 그에게 영광이 아니라 불합리한' 편견' 을 가져왔다.
병병, 영주 호우가 있고, 본성이 착하며, 나타 만큼 신통하다. 그가 나타 을 만났을 때, 그는 나타 을 도와 해요를 살려 주었다. 그는 도리를 따지지 않는 나타 탓을 하지 않고 오히려 나타 생명의 은혜에 감사했다. 나타 생일회에 가기 전에 드래곤의 모든 멤버들은 자신의 가장 강한 용비늘을 벗고 오병에게 백만 저울을 만들었다. 오병이는 나타 이 무고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악룡의 미래에 대해서는 망설일 수 없다. 그는 심씨를 따라 나타 제거만 할 수 있다. 이 복수의 길을 택할 운명이라도 그는 여전히 자신의 선량함을 고수한다.
나타 이 의식을 잃었을 때, 리 징 부부와 태을 실물을 구했지만, 리 징 (Li Jing) 에 의해 발견되어 신분을 드러냈다. 모두가 그를 가리키며 하나하나 그를 꾸짖었다. 눈앞에 있는 이 요족 소년이 그들의 구세주라는 것을 모두 잊어버렸다. 아오병은 이때 흑화되기 시작했고, 그의 사념을 불러일으킨 근본 원인은 모두의' 편견' 이었다. 이' 편견' 은 성질이 좋은 소년을 악마로 몰아넣었다. 그는 그에게 증오와 편견이 가득한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민족을 배신할 이유가 없다.
결국 나타 그를 용서했다. 나타 (WHO) 의 호의가 그를 깨어나게 했고,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천둥을 막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아오-c 는 나타 보다 훨씬 더 분명 하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의 뿌리 깊은 "편견" 을 약화 시킬 수 없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나타 () 는 마법의 환생이고, 병병 () 은 영주 () 의 환생이다. 신환과 영주는 유기적인 전체로 자연의 운명에 의해 연결되어 있다. 나타 () 와 오병 () 은 두 극단이지만, 또 같은 실체에 속한다. 사람의 선입견은 일시적으로 악을 선택하게 하지만, 다른 사람의 선함은 스스로 선을 선택하도록 인도한다.
나타 () 와 오병 () 은 서로의 유일한 친구이다. 영화의 끝에서, 그들은 손잡고 마법과 영주의 힘을 결합했다. 엄청난 에너지를 주고, 세계 종말의 저주에 저항하고, 사람들과 그들 자신을 구해준다.
나타' 는 단순한 애니메이션 영화가 아니다. 웃음과 수준 높은 제작은 제쳐두고, 영화에 담긴 인간성과 선택은 우리에게 더 깊은 사고를 가져다준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모두가 선입견에서 벗어나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 자료:
[1] 주푸빈. 세계 애니메이션 역사 (위, 아래) [M]. 베이징: 중국 사진출판사, 2003.
[2] 안회, 소야빈.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사 [M]. 베이징: 중국 영화출판사, 2005.
, 왕,. 애니메이션 소개 [M]. 베이징: 칭화대 출판사, 20 10.
[4] 손립군, 장우. 세계 애니메이션 예술사 [M]. 베이징: 해양출판사, 2007.
[5] 장혜림. 20 세기 중국 애니메이션 예술사 [M]. Xi' an: 산시 인민 미술 출판사, 2002.
소설 인물 개제 보고서의 기술 노선을 어떻게 쓰는가;
1. 연구 배경: 연구 배경은 문제를 제기하고 본 과제를 연구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이다. 연구 배경에는 이론적 배경과 현실적인 수요가 포함됩니다. 또한 국내외 동류 과제의 연구 현황을 요약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무엇을 연구하고 있는지, 어느 정도까지 연구하고 있는지, 네가 연구하고 싶지만 다른 사람이 하지 않은 것을 찾아내고, 다른 사람이 한 것, 네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 완벽한 생각이나 조치, 다른 사람이 한 것, 다시 실험 검증을 한다.
2. 목적의 의미: 목적의의는 이 연구를 통해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또는 어떤 결론을 도출할 것인지),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또는 결론을 도출할 것인지) 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의미합니다. 때때로 연구 배경과 목적이 하나가 될 때가 있다.
3. 회원분업: 회원분업은 연구 과정에서 과제팀 구성원의 구체적인 직책을 가리키며, 모든 사람은 할 일이 있어야 하고, 각자 책임을 져야 한다. 팀장은 조정과 조직을 책임진다.
4. 시행 계획.
5. 실현가능성 논증.
6. 예상 결과와 그 표현 예상 결과는 일반적으로 논문이나 조사 (실험) 보고서로 나타난다. 성과의 표현 형식은 문자, 그림, 실물, 멀티미디어 등이다.
급해요! ! 홍루몽' 사춘' 인물 분석 개제 보고서 작성 방법: 1, 원춘, 영춘, 탄순, Xi 봄.
2. 네 사람의 이름은 원탄과 일치하며 작가의 고심을 담고 있다. 분석가의 네 인물의 이미지는 전체' 홍루몽' 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는 데 유리하다.
3. 4 인의 이미지와 성격이 각기 다르다. 원춘이 풍조궁에 선발된 것은 전형적인 봉건 세가이다. 봄을 맞아, 속칭' 이목' 이라 불리는데, 늘 본분을 지키지 못할 정도로 성실하다. "어떻게 바늘을 찌르는지 모르겠어요."
탐춘, 별명은' 장미',' 모두가 그녀를 사랑한다, 그녀는 단지 손을 찌를 뿐이다', 총명하고 유능하다. 조 이모의 첩이지만 봉건 귀족의 존엄성에 대한 그녀의 집착은 대관원의 어떤 주인에 못지않다.
석춘은 가장 작은 것으로 성격이 이상하다. "비록 그는 젊지만, 그는 당연히 불굴의 외로움을 낳을 것이다. 어쨌든, 그는 단지 자신이 존엄성을 잃었다고 느꼈다. 클릭합니다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그는 단지 명철이 몸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의 생사를 돌보지 않고, 자신이 모든 것을 꿰뚫어 보고, 일심으로 빈문으로 도피하고 싶어 한다.
어쨌든, 이 소녀들의 최종 결과는 매우 비참하다. 위안 춘의 판단 [증오 무상] 예 "
그래서 나는 꿈에서 부모님께 말했다. 아들의 목숨이 구천 밑에 있으니, 가족들은 뒤로 물러나서 일찍 떠나야 한다! 봄을 맞아' 중산늑대' 손소조의 손에 참사하여 봄을 찾아 범방과 시집갔고, 석춘은' 가난한 수국, 홀로 고불 옆에 누워 있다' 고 했다. "그들의 비극적인 결말은 봉건 제도 전체를 상징하는 자부의 붕괴가 불가피하다는 것을 충분히 반영했다.
4. 나는 네가 인물의 성격 분석부터 시작하여 그들의 최종 결말과 자가의 결합을 건의합니다. 그래야 결국 봉건사회를 비난할 수 있습니다. 홍루몽' 의 연구에 관해서는 이미 * * * 학문이 되었기 때문에, 그들의 결말 세부 사항을 제외하고는 자료가 제한되어 수수께끼가 된 것 외에는 연구를 심화시키는 의미가 없다.
주석을 추가합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위층의 내용을 문제로 여겼습니다. 분명 고의가 아니었을 겁니다!
논문을 써도 전부 인용할 수는 없겠죠? 내 대답이 너에게 힌트를 줄 수 있기를 바라지만, 나는 네가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돕고 싶지 않다. 사실 원문을 잘 보고 위에 있는 내용을 펼치면 많이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