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마블 만화의 영웅 팝콘 영화는 대부분 멋지고 특색이 있다. 영화업계의 판매량은 DC 보다 높으며, 각 영화는 몇 년 전에 계획한 것으로 추정된다. 영화 순서도 심리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으로 어벤져스 연맹을 다 보고 다른 작품을 충분히 보고 싶다. 모든 슈퍼히어로의 성격은 현실에 가깝고, 유머러스하며, 심지어 웃긴다. 그 당시에는 너무 가난해서 저작권이 하나씩 팔렸다. 다른 저작권 회사들도 영화 방면에서 잘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신기한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훌륭한 고전으로, 심지어 마블 만화 자신의 영화를 능가한다. 하지만 만화라는 낡은 선은 이미 DC 에 졌다. 만화 3 거물이 두 명을 차지했다. 노인이 스파이더맨을 지지하지 않았더라면, 스파이더맨은 벌써 쓰러졌을 것이다.
첫째, 워너는 실제로 일찍 DC 저작권을 사서 일찍 촬영을 시작했지만, 마블 만화의 모델과는 완전히 달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유는 마블 만화가 자신의 가족 (심지어 스파이더맨, 신기한 사협, 포크맨) 에만 집중하는 것에 비해 워너의 재벌 있는 DC 에 대한 태도는' 대감독 → 감독이 마음대로 촬영 → 한 편 잃어버리고 서너 부를 잃어버리는 것' 이었다.
다시 말해, 처음부터 마블 만화와 협력해 유명한 지도자 케빈 거페이 (마블 영화업의 사장 겸 프로듀서) 가 마블 우주 전체를 기획했고, 워너의 DC 에 대한 정책은 처음부터 감독 개인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우리는 워너의 초기 블록버스터' 다크 나이트' 가 3 부작을 찍었지만 후속편은 없었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녹등협과 같은 다른 영화들은 찍지 않았고, 콘스탄티누스와 V for Vendetta 도 흩어졌다. 한편, 선택의 주제는 기본적으로 독립적인 이야기이며, 반면에 워너의 DC 에 대한 자유방임 정책은 처음부터 좋은 계획을 기대하지 않았다. 결국 워너는 당시' 반지왕 6' 과' 해리포터 8' 에 중점을 두었고, DC 는 대감독을 초청해 전문 회사를 설립했지만 연합우주에 종사하고 싶지 않았다.
-응? 이것은 그들 사이의 차이이며, 또 다른 다른 의견을 표현해야 한다.
-응? 동의하면 짱 하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