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온라인 마케팅 - 미디어 산업에서 데이터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

미디어 산업에서 데이터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

짧은 동영상을 처음 만드는 초보자는 모두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다. 제 내용은 괜찮은데 왜 방송량이 항상 500 만 원 정도 걸려있나요? 좋은 작품이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작품의 데이터만 정말 좋다. 현재 대부분의 짧은 비디오 플랫폼에는 데이터 조수가 있습니다. 재생량이 높지 않다고 생각되면 창작자 센터의 데이터 도우미 기능을 고려해 보십시오.

데이터 도우미의 도움으로 각 비디오 뒤에 있는 중요한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팬들의 콘텐츠 선호도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작자가 향후 비디오 개선 방향을 판단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아마도 많은 창작자들이 의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데이터 조수에 이렇게 많은 정보가 있는데, 어느 것을 먼저 봐야 하나요?

첫째, 작품 방송 데이터의 전반적인 표현에 집중해야 한다. 만약 너의 데이터가 상승하고 있다면 다행이다. 현재 내용만 유지합니다.

데이터가 변동하는 경우 데이터가 가장 높은 작업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창작자는 이 작품 표지의 주제 선정 특징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높은 데이터는 이 작품이 특히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귀납을 요약할 수 있고, 후속 창작에서 끊임없이 모방을 배울 수 있어 어떤 작품을 습득해야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팬 데이터에 집중해야 하고, 창작자는 파우더가 계속 상승하고 있는지 지켜봐야 한다. 파우더는 느리지만 재생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작품 표지가 사용자 클릭을 끌 수 있지만, 당신의 개인적 특색은 충분히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같은 유형의 작품이 너무 많아서 사용자가 비슷한 작품을 쉽게 볼 수 있어 사용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 창작자는 작품의 독창성을 중점적으로 높여야 한다. 팬 데이터는 팬 초상화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활약 시간을 관찰하고, 팬들의 활약 시간을 선택해 작품을 발표할 수 있어 작품의 방송량을 높일 가능성이 높다.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모든 일이 시작이 어렵다고 말하고 싶다. 작품을 처음 발표했을 때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그러나 창작자가 견지해 정부가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자신을 보완한다면 문제는 해결될 수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