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훈련의 목적과 의의
둘째, 훈련의 주요 내용 (교과서 지식 구조)
셋. 이 교과서의 사용 지침
첫 번째 장은 네트워크 도구의 사용입니다.
연습-인터넷 사용
연습 2 에서 웹 이메일 사용
교육 3 에서 파일 전송 적용
연습 4 에서 다운로드 도구 사용
교육 프로그램
제 2 장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구축
도메인 이름 신청 연습
연습 2 가상 호스트 애플리케이션
교육 3 웹 디자인
교육 4 페이지 제작
교육 5 웹 사이트 테스트 및 출시
교육 6 웹 사이트 운영 및 유지 보수
교육 프로그램
제 3 장 전자 상거래 모델
교육 1 B2B 국내 무역 (알리바바)
교육 2 B2B 대외 무역 (글로벌 자원)
연습 3 B2C(Joyo.com)
연습 4 C2C (타오바오)
교육 프로그램
제 4 장 온라인 지불 결제
온라인 뱅킹 사용 연습
연습 2 제 3 자 결제 수단 사용 (AliPay)
연습 3 모바일 결제 사용
교육 프로그램
제 5 장 전자 상거래 물류
교육 1 제 3 자 물류 (순풍택배)
교육 2 공급망 관리 교육 (친구 ERP 사용)
통합 물류 관리 시뮬레이션 (물류 시스템 이해, 창고 관리, 배송 업무 등을 포함한 복싱 우수성. ) 을 참조하십시오
교육 프로그램
제 6 장 전자 상거래 보안
실습-디지털 인증서 사용
교육에 디지털 서명 및 이메일 암호화 기술 적용 2
교육 3 중 방화벽 설치 및 활성화
연습 4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사용
교육 프로그램
제 7 장 온라인 마케팅
교육-온라인 시장 조사
연습 2 온라인 광고 발표 (바이두 홍보 또는 구글 마케팅 방안)
연습 3 검색 엔진 마케팅 (SEM, 검색 엔진 사용 및 최적화 등). ) 을 참조하십시오
교육 프로그램
제 8 장 프로젝트 사례-전자 상거래 전공 졸업 디자인
객관식과 개제를 훈련하다
교육 II 데이터 수집 및 정리
세 가지 작문을 훈련하다
4 수비를 연습하다
교육 프로그램
부록 1: 교육 보고서 및 예
부록 ii: 졸업 디자인 (논문)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