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의 시가가 급상승하여 게임 업무의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오늘 (6 월 22 일) 텐센트 주가가 개장한 후 계속 상승하면서 2008 년 3 월 19 홍콩 달러 관문에 도달한 이후 470 홍콩 달러 관문으로 돌아섰을 뿐만 아니라 3% 폭등했고, 최종 주가는 474.2 홍콩 달러, 시가는 4 조 53 조 홍콩 달러였다. 흥미롭게도, 올해 3 월 텐센트 주가는 한때 주당 324.3 홍콩달러로 떨어졌다.
최저점으로 계산하면 3 월 말부터 지금까지 텐센트 주가가 단 3 개월 만에 46% 이상 폭등했고 시가가10/0.4 조 원 증가했다. 텐센트의 시가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창업자 말의 재산도 급등했다. 현재 포브스 실시간 자료에 따르면 그의 순가는 이미 528 억 달러로 마윈 89 억 달러를 넘어 텐센트 게임의 업무 공헌이 크다.
현재 텐센트는 핸드투어에 두 장의 카드가 있는데, 각각' 화평정영' 와' 왕자영요' 이다. 이 두 게임은 오랫동안 전 세계 핸드투어 수입 순위에서 1 위와 2 위를 차지해 텐센트의 수입 증가에 기여했다. 텐센트의 최근 시가가 계속 상승하면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중년의 그물에 들어가면 게임 업무가 돌파하기 어렵다! 텐센트는 게임 업무에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가능성이 있지만, 반대 편에 서 있는 넷은 게임에서 선수들의 보이콧을 받았다. 넷이순신에 있어서, 게임은 줄곧 가장 중요한 업무였다. 재보에 따르면 수입의 78% 는 온라인 게임에서 나온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765,438+0.4% 는 휴대전화 게임에서 나온 것으로 나타났다. 이 회사는 2002 년부터' 요정' 을 대리하여 중국 온라인 게임의 금을 파는 사람이 되었다.
흥미롭게도, 20 15 부터 사이버는 규모 복제 전략을 실시하여 전 세계적으로 50 여 개의 게임을 선보였다. 하지만' 화평정영',' 왕자영요' 와 같은 현상급 핸드투어는 없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넷이서 전반적으로 가장 고통스러운 점이다. 게임 업무의 우세는 텐센트에 의해 조금씩 빼앗기고 있기 때문이다.
왜 인터넷 게임이 텐센트 게임처럼 인기가 없을까요? 앞서 언급했듯이, 넷이서의 PC 측 관광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몽환적인 서유, 큰소리 서유, 천하 2 등 게임은 한 세대의 게임 정서를 거의 지탱하고 있다. 한편, 당시 텐센트는 기본적으로 당시 가장 유행했던 게임을 모방한 것이었는데, 아마도 인터넷은 그다지 중시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QQ 시리즈 게임은 텐센트로 하여금 만발한 돈을 벌게 했다. 대량의 자금과 사용자를 보유한 텐센트는 이어 한국에서' 크로스파이어' 와' 던전앤파이터' 를 도입해 텐센트 게임의 역사적인 전환점이 됐다. 나중에 핸드투어 시대가 되자 해외에서도 우수한 제품을 도입하여 결국 텐센트 게임에 오늘의 지위를 갖게 되었다.
그래서 넷이순신의 적자는 자기연구게임과 중국풍에 대한 강조에 있으며 텐센트는 어떤 게임에도 항상 대리인이었다.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 열풍이 불었을 때 텐센트는 중국 지역의 대리권을 획득했고, 핸드 투어 시대는 일억 명에 가까운 제품' 왕자영요' 을 출시하여 텐센트의 게임 분야에서의 지위를 확립했다.
결론적으로 텐센트는 마치 눈덩이 같다. 자본 운영 하에서 지적 재산권에 대한 투자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돈이 많을수록 지적 재산권이 많아진다. 전기경쟁 열풍과 생중계가 중국에서 보급됨에 따라' 화평정영' 과' 왕자영요' 는 마침내 현상급 게임이 되었다.
하지만 넷이서 제품은 몽환적인 서투어, 큰소리 서투어 등이다. 아직 PC 측 여행의 시대에 머물러 있어 플레이어에게 신선함을 주기 어렵다. 이로 인해 온라인 게임이 기존 우위를 잃어가고 있다. 경기 광야 행동을 내놓아도 텐센트의 IP 우세 없이는 국내에서 불을 붙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두 회사가 주로 운영하는 게임 업무에 대한 저의 견해입니다. 댓글 영역에서 댓글을 달십시오. 저는 왕석입니다. 이 문장 좋아해요. 아래에 짱 좀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