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일찌감치 불만을 품었지만, 줄곧 이 일을 해결할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했다. 이번에 기소한 변호사는 많은 네티즌에게 좋은 출발을 했다고 할 수 있으며, 줄곧 일조해 온 네티즌에게도 이 일의 부적절함을 깨닫게 했다.
네티즌의 사기가 수출되었으니 당연히 박수를 쳐야 한다.
품품이 많고 일과가 깊다. 핸드폰만 있으면 아마 친척과 친구들이 보낸 링크를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예외 없이, 그들의 링크는 모두 철자가 많은 상품 링크이며, 그런 다음 구체적인 길은 칼을 베는 것을 돕는 것이다.
실제로 한 번에 잘라낼 수 있는 금액은 매우 적고, 대부분 0.05438+0 원입니다.
품품이 많은 전체적인 방식은 이렇습니다.
먼저 매우 큰 할인, 가치가 높은 상품 또는 아예 500- 1000 현금을 주고, 그 다음 플랫폼은 먼저 90% 이상을 준 다음, 당신이 사람을 찾아 가격을 깎고, 나머지 10% 를 깎아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10% 를 얕보지 마세요. 주변의 모든 친척과 친구들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큰 특징은 이미 많이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가 종종 소용이 없다는 점이다.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 비교적 많은 양을 잘라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년 내내 노인 휴대폰을 사용하는 7 대 고모의 휴대전화 번호를 새로 등록한 사용자로 바꾸면, 결국 공짜로 물건을 가져가는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10 명을 찾아 1% 에서 0. 1% 로 잘라냈기 때문에, 나머지 0. 1% 가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은 여전히 뒤에 있다. 마침내 10 명을 찾았고 1 사람만 잘랐다. 그리고 놀랍게도, 마지막 0.0 1% 가 10 의 수요가 되었습니다. ...
이 일과가 성공한 것은 사람의 탐욕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무료 상품이든 현금이든, 어차피 이 한도는 일반인에게 매력적이다.
이것은 당나귀 머리 앞에 묶인 당근과 같아서,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달리는 것을 참을 수 없게 한다. 유혹이 충분히 크면 이성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철자가 많은 사용자는 주로 일반 대중이고, 이 일반 대중은 주로 중장년층이다. 이 사람들은 문화 수준이 높지 않아 모두 시련을 겪었다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의 생활의 가장 큰 특징은 알뜰히 계산해서 한 푼을 둘로 쪼개고 싶다는 것이다. 이렇게 큰 유혹에 직면하여, 견딜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모두들 도움을 청할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이 이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이 사람들뿐만 아니라 요즘 많은 젊은이들도 유혹을 견디지 못한다. 예를 들어, 이 기소 변호사는 그의 직업 수입이 낮지 않아야 하지만, 공짜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는 여전히 함정에 빠졌다.
변호사의 기소로 많은 네티즌들이 일본화를 느끼게 되었다. 오랫동안 사람들은 철자가 많은 틀에 불만을 품고 있었지만, 도대체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 수 없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벙어리 손해를 볼 수밖에 없었고, 친지들도 많이 물었고, 결국 중도에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사실 모두가 중도에 그만두었다고 탓할 수는 없다. 정말 품격이 많은 일반인이 놀 수 없는 일상이다. 눈앞에 다가온 것 같기를 바라지만, 사실 멀리 떨어져 있다. 모두들 기다리다가 한참 동안 노력해도 보이지 않고 그냥 포기했다.
결국 돈은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절망할 정도로 크지 않다. 정말 안 돼요. 포기해라.
스펠링을 많이 해서 값이 싸다. 이렇게 공짜로 많은 새로운 사용자를 얻었고, 사용자 수가 단번에 올라갔다.
이 변호사는 다르다, 역시 전공이다. 그는 즉시 물건이 많은 일과가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이해했다.
그래서 그는 직접 스펠링을 많이 고소했다.
그의 기소로 많은 네티즌들도 한 가지 문제를 이해했다. 원래 상품이 많으면 이렇게 하는 것은 불법이다. 그가 홀랑거리던 그 경험들은 모두 소송을 많이 하는 데 쓰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잘됐네요. 이 변호사는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온 사용자들에게 악담을 퍼붓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결론:
기업으로서 계속 사용자와 장난을 치면 결국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처음에는 거짓된 번영이 형성될 수도 있지만, 이런 번영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지는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