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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인에 대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중국 철도의 아버지 자천우 (1861-1919)

자천우 (1861-1919) 는 강서우원 출신이다. 중국의 걸출한 애국 엔지니어와 철도 공학 전문가.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하기를 좋아했다.

열두 살 때, 그는 청정부에 의해 처음으로 미국으로 유학을 간 어린 아이들로 선출되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예일대 토목공학과에 입학하여 철도공사를 공부하고, 2 1 0/0/0/0/0/0 대학을 졸업하고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귀국한 후 그는 병사의 조종사가 되도록 파견되었다. 그는 프랑스 포니테일 해전에 참가하여 프랑스 침략자와 용감하게 싸웠다. 광서 12 년, 박학관에서 외국어 교사를 맡고 해도를 측량하다.

광서 14 년, 중국 철도 본사 엔지니어로 영국 엔지니어링 연구회 회원으로 당선되었다. 이후 그는 진유, 진주, 평읍철도 엔지니어, 신의철도 총엔지니어, 경장철도 사장 겸 총엔지니어, 나통철도 컨설턴트 총엔지니어를 차례로 역임했다. 원년 () 을 선공수재 () 로 유학생 주임시험관, 우편부 고문, 학부 고문으로 이창임상천 철도 총엔지니어로 파견되었다. 민국원년 임장한철도공회 사무소는 중국 공학회 회장으로 당선되었다. 민국은 3 년 동안 광동 한천도감으로 임명되었고, 손중산 대통령은 그를 박사 소청으로 발탁하여 교통부 장관으로 임명했고, 2 등 보광가화장을 수여했다. 민국은 8 년 북양 군벌 정부에 의해 하얼빈으로 파견되어 협약국이 감독하는 극동철도회의 대표와 회의기술부 중국 대표로 파견되었다.

2008 년 4 월 15 일 병으로 우한 복귀, 24 일 사망, 향년 59 세. 자천우의 일생은 중국 철도 사업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자천우는 우리나라의 걸출한 애국 엔지니어이자 철도 공학 전문가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하기를 좋아했다. 자천우의 일생은 중국 철도 사업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우리는 우리나라가 이런 애국 엔지니어와 철도 공사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자천우는 우리가 공부하는 모범이다. 우리는 앞으로 자천우처럼 조국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오늘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손립인은 미얀마에서 일본군을 붙잡아 중국에 가 본 적이 있는지 물었고, 그들은 모두 중국에서 총살당했다.

계공은' 4 인방' 과 함께 회의에 가고 싶지 않다. 4 인방' 은 그에게 연설을 할 것을 요구했다. 그는 일어서서 모두에게 말했다, 나는 할 말이 없다. 여기서 허리를 굽혀 절하자.

허 장군은 좋은 술, 특히 마오타이가 있다. 만년에 중병에 시달려 혼수상태에 빠지다. 그가 어떻게 하든 간호사는 솜과 술로 그의 입술을 닦아야 깨어날 수 있다.

이백은 서역 무측천장안 원년 (기원 70 1) 에서 태어났다. 다섯 살 때 가족과 함께 장롱 (현재 쓰촨 성 강유현) 청련향에 정착했다.

이백은 젊었을 때 임협을 좋아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륭이 있는 면주는 한말부터 줄곧 도교의 활발한 장소였다.

그래서 이백은 소년시절부터 천산을 끼고 도사를 찾아 도경을 강의하는 일이 잦았다.

나중에 그와 동안자라는 은둔자는 잠산에 은거하여 열심히 공부하여 여러 해 동안 도시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들은 거주하는 산림에 진기한 새를 많이 키웠다. 이 아름답고 온순한 새들은 사육하는 데 익숙해져 정기적으로 먹이를 찾아 들어오는데, 마치 사람의 언어를 알아들을 수 있는 것처럼, 심지어 부를 때도 사람의 손에 있는 곡식을 쪼아먹는다.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이 일은 기문으로 전해졌는데,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마지막으로 면주도사가 직접 산에 올라가 새의 식사 상황을 지켜보았다. 그들이 새의 행동을 지휘할 수 있는 것을 보고 도사는 도학이 있다고 판단했고, 그들을 도과 시험에 추천하고 싶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완곡하게 거절했다.

당시 유명한 군사가 조쿤도 이백의 절친한 친구였다. 그는 개원 4 년 (기원 7 16 년) 에 10 권의 장단경을 썼다. 그때 이백은 겨우 열여섯 살이었다. 조곤의 이런 연구 육경 유사점, 천하 정세 분석, 흥망의 길 강조, 혼란스러운 군사가 식의 저작을 만들어 이백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한마음 한뜻으로 미래에 기여하려고 한다.

둘째, 검을 가지고 먼 길을 가다

개원 13 년 (기원 725 년), 이백은 촉나라에 출정하여, "검으로 나라를 보고하고, 친척을 떠나 먼 길을 떠났다." 그는 배를 타고 강을 따라 협곡을 빠져나와 점점 멀어져 고향의 산들이 점점 몰락해 갔다. 삼협에서 흘러내린 물만이 그를 따라 그의 배를 밀고 낯선 먼 도시로 그를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강릉은 다행히 사마정을 만났다

이백은 강릉에서 평범하지 않은 만남이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뜻밖에도 삼황숭의 도사 사마진을 만났다.

천대도사 사마 프레임은 도교 마술 한 세트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좋은 전서를 썼고, 시는 신선처럼 나부끼었다. 현종은 그를 매우 존경한다. 한번은 그를 내전으로 불러 성구를 청하고 발코니 전망을 만들어 주고, 그의 여동생 유진공주를 보내 도교를 배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은 이 총애를 받는 도사를 보고 자연히 매우 기뻐하며 자신의 시를 그의 심사를 위해 보냈다. 이백은 의젓하고 자질이 비범하다. 사마진은 첫눈에 그의 시를 감상했고, 읽으면 더욱 감탄하며, 그를' 성인형' 이라고 칭찬했지만,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이백이 외모가 비범할 뿐만 아니라 재능과 문장 또한 뛰어나다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당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이것은 그가 반대파에서 수십 년 동안 만난 적이 없는 인재이기 때문에 도가 최고 포상으로 그를 표창하였다. 즉, 그는' 신선근' 을 가지고 있다. 즉, 그는 선천적인 신선인자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장이 와서 그를' 신선' 이라고 칭찬하는 것과 비슷하다. 그들은 모두 그를 평범하지 않은 사람으로 여긴다. 이백의 매너와 시풍이 주는 전체적인 인상이다.

이백은 사마정에 대한 높은 평가가 환희에 넘쳤다. 그는' 방랑 팔극표' 와 같은 영원불멸의 세계를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흥분뿐만 아니라 위대한 시' 붕이 진금류를 만나다' 를 한 수 썼는데, 붕을 비유하며 그 위대함과 신속을 자랑했다. 이백이 천하를 널리 알린 최초의 문장.

그는 강릉에서 출발해 만리 밖에서 그의 비행을 시작했다.

2. 동정장우

이백은 강릉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악양을 거쳐 다시 남쪽으로 내려가 이 여행의 목적지 중 하나에 이르렀다.

그러나 동정호에서 노를 젓다가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이백의 여행 동반자 오귀덕은 촉중에서 와서 돌발 질병으로 죽었다. 이백은 매우 슬펐다. 그는 친구 옆에 쓰러져 큰 소리로 외쳤다. "눈물 뒤에는 피가 있다." 그가 너무 심하게 울었기 때문에 행인들은 모두 눈물을 흘렸다. 그가 여행 중에 이런 불행을 만났을 때, 그는 정말 무력했다. 이백은 어쩔 수 없이 잠시 오귀덕을 동정호에 묻어 스스로 계속 동유하며 결심을 했다.

이백은 여산에 와서' 망루산 폭포' 라는 시를 썼다.

3. 강남 여행

이백은 육조고도 금릉에 왔다. 이곳은 사람이 용둥지에 사는 곳이고, 육조 궁전이 눈에 선하다. 이백의 감개무량함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처한 시대에 대한 자존심도 불러일으켰다. 그는 낡은 것이 형편없고 볼 것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차라리 황제의 통치보다 천하가 온통 태평한 광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릉의 패기는 이미 사라졌지만, 금릉의 자식들은 깊은 감정으로 이백을 접대했다. 이백이 금릉을 송별할 때, 오기가 술을 들고, 금릉의 자녀들이 따뜻하게 맞아 자주 잔을 들어 술을 권하였다. 작별의 느낌은 흐르는 강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흐른다는 것을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은 금릉에 작별을 고하고 강변에서 양주로 갔다.

양주는 당시 국제화된 도시였다. 이백은 이렇게 시끌벅적한 도시를 본 적이 없어, 그의 여행 파트너들과 한동안 머물렀다. 한여름 이백과 몇몇 청년 친구들은' 메뚜기 바다 아래, 북경대학교 길 옆, 하늘가의 푸른 물, 바다의 청산을 보세요' 라고 적어 대견했다. 가을, 화 이난 (양주 소재지) 에서 병으로 쓰러졌다. 그는 외지에서 병이 나서, 수많은 생각을 하며, 성적에 감탄했다.

이백은 준남양병 후 또 고모수에 갔다. 이곳은 오왕부차와 미녀가 밤낮으로 가무를 하는 곳이다. 이백회고는 서사시' 오기굴' 을 한 편 썼다. 이 시는 나중에'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칭찬을 받았다. 이로부터 이백의 악부시는 때로 낡은 문제를 사용하지만, 약간의 혁신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고모수의 명승고적은 당연히 이백의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고, 아름답고 순박한 오희와 월녀는 이백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백은 일찍이 라쿤사의 산 밑에서 자신의 묘필로 라쿤 사석에 아름다운 스케치를 남겼다.

이백은 서방에서 형문으로 돌아왔다.

그는 형문에서 3 개월을 머물렀다. 비록 그는 집이 그립지만, 그는 사업에서 아무런 성과가 없다. 그는 집에 가기 어렵다고 느꼈다. 결국 그는 다시 로밍하기로 결정했다.

우선, 그는 동팅 레이크에 와서 강하 (오늘 호북 무창) 에 오도의 뼈를 묻었다. 그는 강하 () 에서 항영스님 () 을 만나 그에게서 맹호연 () 을 알게 되자 양양 () 에 가서 맹호연 () 을 찾아 유명한 오율시 ()' 맹호연 () 에게 보내는 편지' 를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백은 안루에 도착하여 작은 짐승의 도관에 정착하였다. 그러나 여기에 은거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 아니며, 그는 여전히 승진할 기회를 찾고 싶어한다. 이백은 수산에 살 때 로비를 통해 관원을 사귀어 자신의 명성을 높였다.

이백의 문학적 재능은 무후의 재상으로부터 인정을 받아 그의 사위로 채용되었다. 이백과 그의 아내 서씨는 서가에 가까운 백조산 복숭아꽃 바위 아래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아름다운 부부 생활은 이백이 나가서 한 번 사업에 뛰어들려는 야망을 떨어뜨리지 않았다. 안주의 처가를 기지로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몇몇 관원들과 귀족들을 만나 개원 22 년 (기원 734 년) 에 조공을 바쳤다.

3. 장안에서 한 번

봉건 황제는 늘 겨울에 사냥을 한다. 현종은 즉위 이후 여러 차례 사냥을 했고, 매번 외국 사절을 데리고 무력을 과시하며 이웃 나라를 놀라게 했다. 개원 23 년 (기원 735 년), 현종이 다시 사납게 사냥을 하는 것은 마침 이백서유기이며,' 대사냥부' 로 현종의 인정을 받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의' 대레프' 는' 사물을 널리 알리다' 를 희망하며,' 성초원림이 척벽하고 척박한 상황이 전대와는 크게 다르다' 며 본조가 한나라보다 훨씬 낫다고 자랑하며, 마지막에 도교의 신비한 매장을 선전하는 것은 현종이 당시 도교를 숭상하던 심경에 부합한다.

이백희 이 여행의 목적은 선물을 바치는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이 기회를 빌어 장안을 유람하고, 제도의 풍경을 맛보며,' 만국 순례' 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종남산 기슭에 살면서 늘 올라가서 멀리 바라보곤 한다. 그가 종남산의 북봉에 올랐을 때, 그는 일종의 대국적인 스타일을 보였다. 그는 이런 나라에 사는 것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자부심을 느꼈다. 하지만 그가 이것을 생각했을 때,

이백은 장안에 들어간 후 위국의 장청을 만나 그를 통해 진공주에게 시 한 수를 선물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이 적을 때 왕태후가 만나야 한다" 며 "그녀가 신선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백은' 위장 장청' 이라는 시에서도 자신의 처지가 매우 어려워서 소개를 받고 조정에 힘쓰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지배 계급의 상층부에 단계적으로 접근했다.

이백은 이번에도 장안에서 무엇을 만났습니까? 이백은 한때 자극궁에 갔었는데, 뜻밖에도 그곳에서 무엇을 만났을까. 그는 이미 무슨 오래된 시를 읽었다. 이번에 만났을 때, 그는 자연스럽게 바로 앞으로 나가 방문하고 소매 속의 시구를 내놓았다. 어찌 촉도난과 오기곡을 감상할 수 있겠는가, 허리띠에 달린 성충을 신나게 떼어내고, 이백과 함께 나가서 술을 마시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의 장려한 시편.

1 년이 지났는데도 이백은 장안에 손님으로 있어, 말을 타고 부임할 기회가 없다. 그는 조금 우울하다고 느꼈다. 그의 친구는 진심으로 그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청산에 은거하도록 초대했지만 이백은 갈 생각이 없었다. 이번에 장안에 가서 공립업의 이상을 안고 있지만 낙착되지 않아 이백은 실망하고 원한을 품게 되었다. 그는 왕공 어른의 집 앞에 가서 청원을 했지만, 매우 불만을 품고, 단지 보냈다.

넷째, 한림제사

천보원년 (기원 742 년) 은 공주와 호로부터 칭찬을 받아 현종이 이백의 시를 읽고 매우 탄복하여 이백을 궁궐에 불렀다. 이백이 궁궐에 들어가 그를 맞이한 날 현종이 내려와 그를 맞이했다. "칠보 침대로 음식을 앞쪽에 주고 스스로 떠낸다." 현종은 당대의 사무를 물었고, 이백은 자신의 반생의 학습과 사회에 대한 장기적인 관찰에 근거하여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즉시 이백에게 한림을 경배하게 하고, 임무는 문고 초안을 작성하고 황제를 모시는 것이다. 현종은 연회를 베풀거나 소풍을 갈 때마다 이백의 시종에게 즉석에서 시를 짓도록 명령했다. 공덕록은 아니지만, 그의 말은 후세에 전해지고, 크게 뒤이어 사람들에게 자랑한다. 이백이 이렇게 현종의 총애를 받아서 동료들은 모두 부러워하지만, 이로 인해 질투하는 사람도 있다.

천보초 현종은 매년 겨울마다 우두머리와 사신을 데리고 문가에 숨어 사냥을 했고, 이백의 자연측종도 따라갔다. 즉석에서 현종의 덕을 선양하고, 성조의 힘을 칭송하며, 현종의 인식을 깊이 얻었다. 이때 현종은 양옥환과 사랑에 빠졌고, 그녀와 함께 궁전에서 연주할 때마다 현종은 이백에게 음악사를 써서 신곡을 만들어 노래를 불러야 했다. 이백품은' 민족 대의' 이다

이백은 장안에 있을 때 한림을 경배하고 왕을 모시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안을 산책하기도 했다. 그는 국가가 번영하는 광경을 발견했지만, 깊은 위기가 있었다. 그것은 독단적인 내시와 황제에게 가장 가까운 오만한 외척이었다. 그들은 먹구름처럼 장안과 중국을 뒤덮고 이백에게 강한 억압감을 주었다.

이와 함께 이백의 음탕한 행위는 한림학사 장담의 비방을 받았고, 그들 사이에는 약간의 미움이 있었다. 환관 외척의 호의는 이백의' 빈민을 구제하다' 는 열정을 단번에 식혔다. 그는 장안에 있지만, 그의 관리와 얼굴의 기량을 시전 할 기회가 없다.

국가사무의 부패와 동료의 비방이 이백을 깊이 감동시켰다. 그는' 한림독사, 문인에게 서품' 을 한 곡 써서 귀산의 뜻을 표현했다. 이때 금을 돌려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백이 의외인 것 같다. 이번에는 이백이 뭔가 부적절한 말을 한 것 같다.

이번에 귀산한 것은 정말 떳떳한 유배였다.

다섯째, 다시 여행합니다.

1 송량 로밍

천보 3 년 (기원 744 년) 여름 이백에서 동도낙양까지. 여기서 그는 두보를 만났는데,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두 시인을 만났다. 이때 이백명은 전국에 가득하고 두보는 한창 성년이 되었지만 로스앤젤레스에 갇혔다. 이백은 두보보다 열한 살 더 나이가 많았지만, 그는 자신의 재능으로 두보 앞에 하찮게 서 있지 않았다. 그리고' 성적 야심만만하고 술을 목숨처럼 즐기는' 옛 친구 두보는 이백 앞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그들은 평등하게 두터운 우정을 맺었다. 낙양에서 두 사람은 다음에 양송 (오늘 개봉상구) 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방문도를 찾아 신선을 구했다.

올 가을, 두 사람은 약속대로 양송에 도착했다. 그들은 여기서 감정을 표현하고 고대 평론을 통해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들은 여기서 시인 고성을 만났고, 고감은 아직 황위를 떠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세 사람은 각자의 포부와 같은 이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마음껏 유람하고, 문학시를 평론하고, 천하의 대세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모두 국가의 숨겨진 위험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이때 두리는 한창 장년이었고, 두 사람의 창작에 대한 공부는 그들에게 큰 의미가 있었다.

올 한 해 가을겨울, 두리는 또 헤어지고 도사 선생님을 찾아 진관 (도교 비문) 을 만들고, 사제는 관을 만들었다. 이백은 자주 (오늘 산둥 제남) 에 도사 관을 가르쳤고, 이때부터 도의를 본격적으로 이행하여 도사가 되었다. 나중에 이백은 텍사스 안릉현에 가서 이 분을 만났다

천보 4 년 (기원 745 년) 가을 이백과 두보는 동쪽 기슭에서 세 번째로 만났다. 1 년여 만에 그들은 두세 번 만나 우정이 점점 깊어졌다. 그들은 함께 저우치 당시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필가와 서예가 이영이를 방문했다. 이번 겨울에 그들은 헤어졌고 이백은 강동을 다시 여행할 준비를 했다.

2. 동쪽으로 오월 가다

이백은 동륙을 떠나 임성에서 배를 타고 운하를 따라 양주로 갔다. 그는 혜제에서 원단추를 급히 만나기 때문에 많이 머물지 않았다.

혜제에 도착한 이백은 먼저 조문하러 세상을 떠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공도 회지에 도착했기 때문에 이백과 원단추, 공은 우동, 란정 등 명승고적을 유람하고, 한적한 호수에서 배를 타고 강과 시냇물 사이를 오가며 이 일대의 아름다운 산천과 미녀를 즉흥적으로 이야기했다.

금릉에서 이백은 최성복을 알게 되었다. 두 사람은 모두 정치적 실의여서 감정이 비교적 잘 맞는다. 그들은 방문할 때마다 아침저녁으로 마음껏 수영을 한다. 그들이 진하강에서 배를 저어 하룻밤을 불렀을 때, 양안의 민중들은 경탄을 금치 못하고 박수를 쳤다. 성격이 잘 맞아서 경력이 비슷하기 때문에 이백은 최성복의 시를 옷에 묶었다.

3. 연희를 탐험하고 강남을 걷다.

이백은 오월 속에서 몇 년 동안 빈둥거렸다. 이때 국가는 혼란에 빠졌고, 상황은 해마다 나빠졌다. 천하흥망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지도 하에, 그는 유연 (오늘 베이징) 에 가서 허실을 탐구하기로 결정했다.

연연에 도착한 이백은 안록산의 준비를 목격했는데, 상황은 매우 위급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안사의 난리 2 ~ 3 년 전 이백은 선성, 당투, 남령, 추포 일대에서 방랑하며 여전히 포만한 생활을 하며 지방 관원들에게 시를 지어 도움을 청하곤 했다.

이번 로밍에서 이백은 그의 아내 서석을 죽이고 종실과 결혼했다. 그의 집은 풍운이 변하여 나라가 다사다난하다. 이백은 선학도를 구하는 동시에 국가를 위해 공업을 세우려고 노력하면서 국가 안보에 관심이 많다. 비록 그는 여전히 로밍하고 있지만, 그는 과거와 다르다.

여섯째, 죽음의 길에

천보 14 년, 안사의 난동이 시작되자 이백은 여산을 피난했다. 그때 그의 머리 속에는 줄곧 은퇴와 구제라는 두 가지 모순된 생각이 있었다. 이때 영력제 이림이 동쪽으로 여행을 떠나자 이백은 초청에 응해 막을 내렸다.

막후에서 이백리는 왕용에게 도둑을 없애라고 권하면서 자신의 정치적 선견지명이 부족하다는 반성도 했다. 강남의 작은, 구멍, 초청으로 재난을 피하고 거절하다. 이 방면에서 이백은 분명히 그들보다 못하다.

왕용은 아주 빨리 패배했고, 이백은 양양에 감금되었다. 이때 최환은 강남을 위로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였다. 이백은 시를 써서 도움을 청했고, 아내 종사도 도움을 청했다. 삼천오빙군에 주둔한 송약스는 이백을 감옥에서 구해내어 막부에 가입시켰다. 이백은 송약스의 막료가 되어 송에게 산문 몇 편을 써서 그를 따라 무창으로 갔다. 이백은 송약사에 있다. 그는 송나라의 이름으로 다시 법원에 추천했고, 다시 법원의 임명을 받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임명되지 않았고, 야랑 (오늘 구이저우즈통) 이 장류인 줄은 전혀 몰랐다. 당시 군패는 왕용 문하의 무장으로 중용되었다. 일이 변한 것은 최환, 장고의 실세, 실세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지덕 2 년 (기원 757 년) 겨울, 이백은 신양로에서 유배지야랑까지 갔다. 그를 선고한 죄는 긴 흐름이라,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 이백은 이미 노년이다. "야랑만리로서구" 그는 더욱 괴로워했다.

이백은 중국에서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길을 따라 현지 관원의 대접을 받았다. 모두들 그를 매우 존중하여, 그를 유배된 죄인으로 여기지 않았다.

감원 2 년 (기원 759 년), 이백은 무산에 갔다. 관중 가뭄 때문에, 법원은 크릭 및 이하 사면 에서 고인 을 규정, 사면 을 발표했다. 이렇게 이백은 오랜 표류를 거쳐 마침내 자유를 얻었다. 그는 즉시 양자강에서 내려왔는데, 명곡' 제도에서' 는 당시의 심정을 가장 잘 반영한다.

강하 () 에 이르러 옛 친구 양재 () 가 현지에서 현으로 일하기 때문에 이백은 한동안 머물렀다. 감원 이듬해 이백은 친구의 초청에 응하여 비하된 자즈범선 동정호와 달을 감상하며 고대의 사랑을 마음껏 생각하며 시로 서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사랑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선성과 금릉의 옛 땅으로 돌아왔다. 거의 2 년 동안, 그는 두 곳 사이를 오가며 여전히 사람에 의지하여 생활한다. 상원.

상원 3 년 (기원 762 년), 이백이 중병에 걸렸다. 그는 병이 났을 때 이씨에게 원고를 주었고, 62 세에 세상을 떠났다.

왕 야난이 아직 아이였을 때, 그는 야심차고 독서를 좋아했다.

중학교에 다닐 때, 더 많은 시간을 얻기 위해 그는 일부러 자신의 나무침대를 한 발을 톱질하여 세 다리의 침대로 만들었다. 나는 매일 밤늦게까지 책을 읽는다. 피곤하면 잠자리에 들고, 뒤이어 흐리멍덩하게 몸을 뒤척였다. 침대가 낮은 발 방향으로 기울다. 그는 갑자기 놀라 잠에서 깨어나, 바로 침대에서 나와 밤에 책을 읽었다. 매일 이렇게, 한 번도 멈추지 않았다. 그 결과 그는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반에서' 3 대 걸출한 인물' 중의 하나로 칭송받았다.

소년 시절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결국 중국의 걸출한 경제학자가 되었다.

모 주석은 어떻게 배웠습니까?

특별한 취미

수십 년 동안 모 주석은 줄곧 매우 바빴지만, 그는 항상 시간을 낼 수 있었다. 1 분 1 초라도 공부하러 왔다. 중남해에서의 그의 옛집은 온통 서해이다. 침실의 책꽂이, 책상 위, 식탁 위, 테이블 위, 곳곳에 책들이 널려 있다. 한 사람이 누워 있는 곳을 제외한 모든 침대가 책으로 점거되었다.

모 주석은 공부를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시간을 보냈다. 수영하기 몇 분 전에, 나는 때때로 몇몇 유명한 시를 봐야 한다. 수영을 마치고, 나는 쉬는 것을 잊고 또 책을 집어 들었다. 화장실에 간 지 몇 분이라도 그는 결코 낭비하지 않는다. 소명문선' 한 권, 송석춘판 재판판, 그리고 다른 책들이 있는데, 이 시간을 이용해 간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오늘 좀 보세요. 내일 좀 보세요.

모 주석은 회의에 나가거나 시찰할 때 늘 책 한 상자를 가지고 다닌다. 도중에 기차가 흔들리고 흔들리는데, 그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았다. 그는 항상 한 손에는 돋보기를 들고, 한 손에는 책장을 들고 쉬지 않고 읽는다. 다른 곳에서는 베이징, 침대, 책상 위, 테이블 위, 식탁 위에 책이 있어서 무료로 보입니다.

모 주석은 만년에는 병이 위중하지만, 여전히 독서를 견지하고 있다. 그는 양장된' 노신전집' 한 세트와 해방 전에 출판된 연안에서 베이징으로 가져온 다른 서적들을 다시 읽었다.

한번은 모 주석이 열이 39 도가 넘었는데, 의사는 그가 책을 읽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는 슬프게도, 나는 평생 독서를 좋아하는데, 지금 너는 내가 책을 읽게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여기에 누워서 먹고 자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가 얼마나 괴로운지 알잖아! 직원들은 가져간 책을 그 옆에 놓아야 했고, 그는 즐겁게 웃었다.

열심히 공부하고, 반복해서 읽다

모 주석은 결코 빠르기만 하고 효과를 따지지 않는 그런 독서 방법에 반대하지 않는다. 그는 한창리 시 전집을 읽을 때 몇 장을 제외하고는 어휘, 문장 읽기, 장부터 전문에 이르는 의미를 하나하나 숙고했다. 그는 반복적으로 낭독하고 읊음으로써 한제의 시 대부분을 유창하게 암송할 수 있다. 서유기, 홍루몽, 수호전, 삼국연의 등의 소설을 그는 초등학교에서 읽었고, 60 년대에 다시 읽었다. 그는' 홍루몽' 의 10 여 가지 다른 버전을 보았다. 1950 년대, 1960 년대, 1970 년대에 그는 학교에서 몇 차례 읽은' 소명문선' 을 읽었다. 그의 주석에는 세 가지 기존 버전이 있다.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철학 방면의 책 몇 권을 그는 여러 번 반복해서 읽었다. 이다의' 통전당사' 와' 사회학 대강' 을 그는 각각 열 번 읽었다. 그는' 생산당 선언',' 자본론',' 레닌선집' 등을 공부한 적이 있다. 많은 장과 단락에도 주석과 스케치가 있다.

펜과 잉크도, 책도 없다.

수십 년 동안 마오쩌뚱 의장은 책이나 문장 한 편을 읽을 때마다 중요한 곳에 원, 바, 점 등의 부호를 그리고 미심과 공백에 대량의 비준문을 적었다. 어떤 사람들은 수시로 책, 본문의 적당한 부분을 발췌하거나 독서 노트나 체험을 적는다. 모 주석의 책은 주묵, 주석, 원, 스케치, 직선, 곡선, 이중선, 삼선, 이중원, 삼원, 삼각형, 포크 등이 많다.

모든 것을 읽다

모 주석의 독서에 대한 흥미는 매우 광범위하여 철학, 정치, 경제, 역사, 문학, 군사 등 사회과학 및 일부 자연과학 서적을 모두 읽는다.

그가 읽은 책 중 많은 것이 역사에 관한 것이다. 모 주석은 각종 중외 역사 서적, 특히 중국의 역사 서적을 즐겨 읽는다. 24 사, 자치통감, 역대기부터 각종 야사, 정사, 역사연의 등에 이르기까지. 그는 일관되게' 옛날부터 현재에 쓰였다' 고 주장하며 역사적 경험을 매우 중시한다. 그의 작품과 연설에서 그는 중외사서의 역사적 전고를 자주 인용하여 깊은 이치를 생동감 있게 설명하는데, 그는 늘 역사의 경험과 교훈으로 오늘의 혁명사업을 지도하고 대한다.

모 주석도 중국 문학에 관한 책을 많이 읽었다. 그는 진정한 독자이다.

노신은 고추를 씹어 추위를 쫓았다.

노신 선생은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다. 소년 시절 강남 수도사 학당에 다녔고, 1 학기 성적이 우수했다. 학교에서 그에게 금메달 한 장을 수여했다. 그는 즉시 그것을 난징 고루의 거리로 가지고 가서 팔았다. 그리고 그는 책과 붉은 고추 한 송이를 샀다. 밤마다 날씨가 추워서 밤에 책을 읽을 수 없을 때마다 그는 고추 하나를 따서 입에 씹어 이마에 땀을 흘렸다. 이렇게 그는 꾸준히 공부했다. 열심히 공부한 끝에 그는 마침내 중국의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조개껍데기를 줍는 아이.

18 세기 프랑스 계몽 사상가 루소는 줄곧 과도한 독서에 반대해 왔다.

당시 사회의 어떤 사람들은 한 지식을 배워서 다른 지식을 따라잡은 후에 다시는 멈추지 않았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생각을 배우는 데만 시간을 쓰지만, 자신을 단련할 시간은 없다. 그 결과 지식은 배웠지만 지능은 거의 성장하지 않았다.

루소는 이렇게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아미아' 라는 책에서 이런 사람은 "모래사장에서 조개껍데기를 줍는 아이 같다" 고 말했다. 처음에 그는 조개껍데기를 좀 주웠지만, 그가 다른 조개껍데기를 보았을 때, 그는 다시 주우고 싶었다. 결국 그는 몇 개를 던지고 또 몇 개를 주웠고, 심지어는 조개껍데기를 많이 주웠다. 그가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를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그것들을 모두 버리고 빈손으로 돌아갔다. "

왕이냐 공부냐?

유명한 역사학자 맥콜리는 나에게 가장 위대한 왕이 되라고 한 소녀에게 편지를 썼다. 만약 누군가가 나를 궁궐에 살고, 정원도 있고, 음식도 있고, 술도 있고, 마차도 있고, 화려한 옷도 있고, 수백 명의 하인도 있는데, 조건은 내가 책을 읽지 못하게 한다면 나는 영원히 왕이 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차라리 가난한 사람이 되고, 책이 많은 다락방에서 살지언정, 글을 모르는 왕이 되고 싶지 않다.

중국과 외국의 유명 인사들의 성장 이야기

사마광은 그의 아들에게 절약을 가르쳤다. ※.

사마광은 아이들에게 겉치레하지 말고 조심해서 사용하라고 교육했다. "A 류맹서" 에서 그는 "땅을 정확히 보고 다시 행동하고 감히 서 있다" 고 말했다. 이 역사 거작' 자통치감' 을 완성하기 위해 범주우, 유서, 유연 등을 조수로 채용했을 뿐만 아니라 아들 사마강을 일에 참여시켰다.

아들이 손톱으로 페이지를 긁는 것을 보고 그는 화가 나서 책을 아끼는 경험과 방법을 진지하게 가르쳤다. 책을 읽기 전에 책상을 깨끗이 닦고 식탁보를 깔았다. 책을 읽을 때 똑바로 앉으세요. 페이지를 넘길 때는 먼저 오른손 엄지손가락으로 페이지 가장자리를 들어 올린 다음 검지로 가볍게 덮어서 한 페이지를 펼쳐야 한다.

그는 아들에게 상인은 자본을 많이 저축해야 하고, 독서인은 책을 아껴야 한다고 경고했다. 책을 쓰고 나라를 다스리는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15 에서 지칠 줄 모르고 자주 병을 앓고 있다. 그의 친척과 친구들이 그에게 "일을 덜어라" 고 권하자, 그는 "선왕이 말했다.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낫다" 고 대답했다. 생사를 돌보지 않는 이런 직장 생활 방식은 아들과 동료들에게 깊은 영감을 주었다.

퀴리 부인은 그녀의 아들에게 도덕적 자질을 가르쳤다. ※.

그들의 검소하고 소박하며 경부를 키우다. 딸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자제하는 사랑, 이지적인 사랑으로 드러났다. 그녀는 딸의 생활을 엄격히 통제하며 "자신의 야망을 지지하기 위해 저축을 요구한다" 고 요구했다. 그녀는 딸에게 이렇게 교육했다. "가난이 불편하고, 너무 부자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힘으로 생계를 꾸려야 한다. "

그들의 비현실적이고 실제적인 태도를 배양하다. 그녀는 그녀의 두 딸에게 "우리는 생명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고 경고했다.

그들을 용감하고, 강하고, 낙관적이고,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키우다. 그녀는 종종 아이들에게 "끈기, 특히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고 격려했다.

그들을 교육하려면 반드시 자신의 조국을 사랑해야 한다. 퀴리 부인은 폴란드어를 가르치는 것 외에도 조국과 폴란드 학생들의 과학 발전을 돕기 위한 자신의 노력으로 일레나와 이브를 감염시켰다. 특히 그들이 잊을 수 없는 것은 그들의 어머니가 조국 폴란드라는 이름으로 새 요소에' 노루' 라는 이름을 붙였다는 점이다. 이는 그녀의 어린 시절의 심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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