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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추치수, 구미의 여우-전생에 누가 너를 구미호로 데려갔는가.

녹색 교회 야수, 구미의 여우. 그것을 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고, 또 한 권의 책이다. 주예를 소설로 써서 그것의 매력을 기념하다. 구미호의 찬사

여우는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선과 악을 겸비한 이미지였다. (공식적으로 여우와 너구리는 두 종류의 동물이지만,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여우라고 불리지만, 여우만 신선이고 너구리는 속물일 뿐이다.)

구미호, 중국 고대 전설의 기이한 짐승은 세계 혼란의 상징이다.

구미호는 다리가 네 개인 괴물로 온몸이 불붉은 솜털로 덮여 있다고 한다. 변화에 능하고 미혹하다. 다행히도, 나는 사람을 먹는 것을 좋아해서, 늘 아기의 울음소리로 사람을 끌어들여 참관하게 한다.

구미호가 최초로 요수로' 산해경' 에 등장했습니다.

\ "동 300 리, 청산의 산, 그 양만옥, 그 그늘은 청막으로 가득 차 있고, 그 모양은 여우처럼, 그 소리는 아기처럼, 사람을 먹을 수 있다. 음식을 먹는 것은 어색하지 않다. "

동쪽으로 300 마일 가면 녹색 언덕이 있다. 산에는 여우처럼 보이는 야생 동물 하나가 있지만 꼬리가 아홉 개 있다. 아기가 우는 것처럼 울고, 이 짐승은 사람을 잡아먹는다. 그러나 사람들이 그 고기를 먹는다면, 그들은 괴물에게 현혹되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한나라의 석각, 벽돌화에서 구미호, 흰토끼, 두꺼비, 세 마리의 개가 서왕모 옆에 열거되어 길조를 나타내고, 구미호는 자손의 많은 이익을 상징한다. 사람을 먹다' 는 전설이 점차 사라지고,' 스위스를 위해' 라는 이론이 점차 나타났다.

하지만 바로 동한' 설문해자' 에서 사호는' 요수, 귀신이 타고 있다' 는 것이다. 여우도 영기와 사악한 기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은 수천 년 전에 공인된 것이다.

나중에 당송 시대가 되자 절에 이미 여우를 방문하러 온 사람이 있어 인기가 많았다. 당대의 장곤의' 여야일서' 에서 "당초 이후 인민들은 여우선에게 관심이 많았는데 ... 그때는 여우가 없으면 마을이 없다는 말이 있었다" 고 말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여우의 이미지가 더욱 풍부해졌다. 구미호 중 가장 유명한 달기 이미지가 그 당시 ('봉신연의') 에 나타났고, 여우선과 여우의 이야기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와' 악웨이초당 노트' 에서 더욱 셀 수 없이 많았다.

메이',' 악',' 선',' 현',' 교활한' 은 중국인들이' 여우' 를 생각한 후 가장 눈에 띄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산해경' 에서 원래의 구미호는 황실처럼 존재한다.

[만약! 1.. [엔디프] 청구 구미호 전설

산해경도' 에 따르면 남측이 지나온 청추국, 즉 청추산의 인민은 이미 남경녀가 짠 문명사회에 들어섰다고 한다.

해외 동경' 에 따르면 청구는 우시대에 측지 측량을 실시한 지리적 방위 표시점 (오늘 지리 측량의 대지 원점과 동일) 이다.

청구는 대지의 천연자원이 풍부하고 사계절이 봄과 같다. 여기에는 신의 백성뿐만 아니라 각종 괴물 종족도 많이 살고 있다. 끊임없이 기복이 있는 군산에도 인류의 작은 부분이 있다.

이곳과 범간은 완전히 다른 두 세계이며, 여기에는 고정적인 법칙이 없다. 요괴, 신, 사람, 인간은 모두 각 민족의 씨족 규칙에 의해 분리되었다. 소수의 살인 사건이 있었지만 부족 간의 불화로 제한되었고, 여기에 거주하는 다른 주민들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았다.

강자가 존중받는 것은 청추국의 자연의 법칙이다. 권세가 있는 사람은 항상 옳다. 이것은 여기에 사는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는 이치이며, 반드시 준수해야 하고, 어쩔 수 없이 준수해야 하는 조약이다.

청추왕국에서 구미호 가문은 여기서 절대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인종도 감히 구미가문을 경시할 수 없다. 설령 고대에 남겨진 권세라도.

구미호는 각종 공격과 마술을 잘해서 가족 단위로 청구의 다른 곳에서 생활한다. 흩어져 있지만 약간의 거리를 제외하고는 군거에 차이가 없다. 실력만으로는 청구에 인종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구미호 가문의 녹산에서의 지위는 황실과 같고, 각 부족은 구미호 가문에 대해 매우 존경한다. 아울러 구미족도 가장 잘난 종족이다. 그들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구미호 일족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 은 청추도사보다 적다고 할 수 있다.

국내에서 그들을 심의에 초대한다 해도, 단지 몇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교묘하게 대응했을 뿐, 결코 과도하게 개입하지 않을 뿐, 특히 각 민족 간의 원한에 관한 문제들이다. 그 결과, 구미가문은 똑같이 자랑스러운 많은 인종의 존경을 받았다.

구미전대는 수련의 깊이에 따라 영, 요괴, 마법, 신선의 네 종류로 나뉜다.

여우가 가장 약하고, 그다음은 여우, 마호, 선호다. 전호에 관해서는 전설의 존재로, 4 대 부류에서 벗어나다. 예를 들어, 고대의 요제, 동황태을 예로 들 수 있다. 기본적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선호는 구미호 가족 중 가장 강한 존재다.

둘째, 구미호 이미지의 진화 역사

1. 조예' 춘추 오월 왕전' 과 동한' 문선' 에 따르면 옛날 대우가 토산 (오늘 하남 송현) 에 와서 구미백호 한 마리를 만나 토산인의 노래를 듣고 "세백호, 폰구미 여기서' 결혼' 하면 자손이 번창하기 때문에 우우.

이 사람의 혼인 신화 뒤에 숨겨진 문화적 의미는 도산석은 구미호를 토템으로 하는 부족이고, 구미백호는 도산석에 의해 조상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구미호가 원시 신앙의 토템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구미호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것이 있기 때문에 후세의 여우는 늘 자신이 토산의 후손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고귀한 혈통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2. 한대는 운명을 상징하는 관념이 성행하여 토템신이었던 구미호도 상징화되어 상서로운 신비로운 상징이 되었다.

중국의 여우 문화사에서 한대에도 여우에 대한 불행한 일이 일어났는데, 바로 요괴되었다. 옛일을 괴상하게 하다' 는 생각에 보통 여우는 용봉기린보다 낫지 않아 자신의 신성한 지위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여우선과 전호 숭배는 당대에 성행하지만 이미 요신이다. 이왕 요신이니, 참하느님만큼 진지하지 않으니, 원숭이가 열매를 맺지 못한 것처럼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당나라 관념에서 가장 권세가 있는 구미와 전호는 여전히 품위 있는 매너를 유지하고 있다. 아쉽게도 구미호의 휘황찬란한 역사는 결국 끝날 것이다. 다만 그 신기한 힘이 다른 여우보다 늦게 끝났기 때문이다. 바로 그 신기한 힘이 가장 크기 때문에 요괴될 때 가장 요호가 된다.

[만약! 구미호는 늦어도 북송 초기에 요괴되었다.

전양의' 유림외사' 는 당시 송신종이 교활한 사람이었고, 진펑년은' 메이' 황제에 능했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이 그를 바라보는 것은 구미호 한 마리를 보는 것 같았다' 고 말했다. 구미호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이미 나쁜 것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 시기에 중국 고대사에서 유명한 여성으로 구미호라고 불리며 일본에 전해졌다. 이것은 상저우 왕의 첩이다.

일본의' 본조계문정' 에는 장의사' 여우메이' 라는 글이 실려 있는데, 이 글은' 음달 () 은 이미 구미호 ()' 라고 되어 있다.

여우메이' 는 일본 호강 3 년 (1 10 1 년) 을 기록하며 송휘종 시대에 해당한다. 중국이 이전에 말한 것을 볼 수 있다. 사실 당대의 백거이는 이미' 인생을 망칠 수 있다' 를 찬양하는 달기와 주유왕의 후궁을 여우요에 비유했다. 구미호가 요괴가 되고, 주왕과 미녀를 혼동한 공주 달자가 구미호정으로 불릴 때, 정말 당연한 일이다.

달기가 구미의 여우가 된 것은 슈퍼여우의 완벽한 결합이다. 소설 속의 묘사는 원대의 설서' 벌주서' 에서 시작되었고, 명대의 소설' 봉신연의' 는 더욱 전개되었다.

무왕벌서' 에서 그것은' 구미금여우' 로, 달기의 영혼, 활력, 골수를 흡수하여 빈 가죽 주머니를 통해 달기로 바뀌었다. 달기는 결국 오왕 윤코 뒤에서 강태공에 의해 원형이 드러나게 된 뒤 포대에 넣어 목으로 죽였다. 이렇게 큰 힘을 들인 것은 사형 집행자가 그녀를' 매혹적인 눈' 으로 만들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봉신연의' 는' 무왕벌서' 의 기초 위에서 천백 년 동안 구미여우의 정달한 요염한 본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그녀가 한 많은 나쁜 일을 썼다.

반면 상주왕의' 문무 쌍전' 은 그리 나쁘지 않다. 게다가, 충신 양장 외에 현비 황후가 있다. 원래 산천이 안정되었다. 바로 이 아홉 마리의 정정과 옥비파를 가진 천년기 구미여우가 그를 현혹시켜' 진실성' 을 잃게 했다.

흥미롭게도, 달기가 참수되었을 때,' 오왕전' 보다 더 생동감 있고 섬세한 묘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은 그녀가 어떻게' 한 무더기' 에 형벌 상사를 미혹시켰는지 극력 렌더링했고, 결국 강자이는 진귀한 조롱박으로 그녀의 머리를 가져갔다.

봉신연의' 에서 구미여우 달기의 이미지는 고대 매춘부형 여우의 유인관념, 구미호라는 가장 인기 있는 여우의 관념, 여성색 금기관념, 다녀가 나라를 잃지 않는다는 관념을 극치로 끌어올렸다.

[만약! 지원 매트릭스 ]4. [엔디프] 그 이후로 구미호에 관한 소설을 썼다. 예를 들어 청대 통속소설' 여우연' 의 옥면선자는 구미필의 옥면 신비한 여우선인데, 결국 여동빈에 굴복해 팔미절되었다.

청대에 이르자 여우와 창녀가 결합하는 관념이 널리 퍼졌다. 매춘부는 여우이고, 최악의 매춘부는 당연히 구미호다. 만청소설' 구미호' 는 여우가 아니라 창녀를 말한다. 매춘부 후보옥의 별명은 구미호다. 소설에서는 구미호가 가장 음탕하고 매혹적이라고 한다. "특히 보통 여우보다 못하다" 고 해서 후보옥과 비교한다.

구미호 토산녀부터 구미호 달자신에 이르기까지 구미호의 신성함과 영광은 완전히 상실됐고, 구미호는 가장 음탕하고 매력적이며 최악의 여성의 상징이 되었다. 김병매' 서문경의 첫 아내인 오월모가 막내아내 판금련을' 구미호' 라고 욕했을 때 청추대지의 구미호선은 이미 역사와 함께 사라졌다.

셋째, 독서 확대: 구미호의 민간 전설

중국, 한국, 일본의 전설에는 구미의 여우가 자주 등장한다. 그것은 화려한 여자가 되어 한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 꼬리마다 다른 힘이 있다고 한다. 사실 구미호는 꼬리가 아홉 개밖에 없다는 것이 아니라 무수히 많다. 여우가 천 년 이상 살면 구미호가 된다고 합니다. 구미호가 사람이 되려면 100 인 간을 먹어야 한다.

구미호가 간 100 개를 위해 한 남자를 유혹하려고 할 때, 그 남자가 그의 도움을 받은 동물이나 귀신에게 도움을 청하면 구미호를 물리칠 수 있다는 전설이 있다. 구미호 백년 일미. 구미가 완성되면 또 100 년이 지나면 구미호가 1000 년을 살면 구미호가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래서 1000 년을 산 구미호는 100 명의 남자를 먹은 간을 먹는 미인이다. 그것이 100 개의 간을 먹을 때, 그것은 인간으로서 살 수 있다. 하지만 이야기 속 구미호는 간 100 개를 먹고 싶을 때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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